#누리에뜰

MOST RECENT

폰으로 합성했다...^-^ 흑백으로 하면 덜 티남 (내생각)
13명 다 모이려면 누구하나 결혼해야할듯
#13인의 #누리에뜰 #가족사진

딱 내 전용..

⠀⠀⠀⠀⠀⠀⠀⠀⠀⠀⠀
2018.08.13. 이로운 탄생 +669 days #21개월아기

찜질방에서♨️
두시간 넘게 낮잠을 자주는 착한 아들덕분에😪😴
이 엄만 오늘도 행복한 맥주타임!🍺🦑
역시 뜨끈하게 찜질한 후에😅💦
마시는 맥주맛이 최고 시원해!😆👍 ⠀⠀⠀⠀⠀⠀⠀⠀⠀⠀⠀⠀⠀⠀⠀⠀⠀⠀⠀⠀⠀⠀⠀⠀⠀⠀⠀⠀⠀⠀⠀⠀⠀⠀⠀⠀⠀⠀⠀⠀⠀⠀⠀⠀ #일상#데이트#나들이#찜질방#누리에뜰#낮잠#꿀잠#낮술#술스타그램#맥주#오징어#먹방#먹스타그램#맛있다그램#맘스타그램#육아#아기#애스타그램#원숭이띠아기#아들스타그램#효자#훈남#세젤귀#속눈썹#고마워#사랑해#럽스타그램#힐링#행복

⠀⠀⠀⠀⠀⠀⠀⠀⠀⠀⠀
2018.08.13. 이로운 탄생 +669 days #21개월아기

현재 실시간 상황!😪😴
오늘 얼집 땡땡이 치고 찜질방 왔는데..♨️
요기서도 넘나 잘 뛰어놀고🏃‍♂️
또 넘나 잘자주는🛌
우리 순둥이 로우닝 아주 칭찬해!😍👏 ⠀⠀⠀⠀⠀⠀⠀⠀⠀⠀⠀⠀⠀⠀⠀⠀⠀⠀⠀⠀⠀⠀⠀⠀⠀⠀⠀⠀⠀⠀⠀⠀⠀⠀⠀⠀⠀⠀⠀⠀⠀⠀⠀⠀ #일상#데이트#나들이#목욕탕#찜질방#누리에뜰#낮잠#꿀잠#낮술#술스타그램#맥주#오징어#먹스타그램#맘스타그램#육아#아기#애스타그램#원숭이띠아기#아들스타그램#효자#훈남#세젤귀#속눈썹#아들바보#고마워#사랑해#럽스타그램#힐링#행복

점심은 간단히 칼칼한 칼국수! 점심먹으면서 저녁메뉴 결정! 카레! 맨날 먹는 야그 #누리에뜰#명동칼국수#소소한점심#저녁메뉴결정

#아들과데이트#찜질방#아들과시간#아빠#아빠아들ㆍ#소통#자녀와의소통#첫째#자식#부모마음#아빠의속마음#우리나라아빠#누리에뜰#죽전찜질방#더위#사우나#찜질#분당까페거리#보정동#까페거리#잘생긴아들

요즘부쩍아빠와둘만의시간이갖고싶다는우리첫째아들ᆢ큰맘먹어야시간보낼수있으니ᆢ미안하다ᆢ고작찜질방이큰맘먹은거라서ᆢ ㅜㅜ
그래도큰기쁨을느껴주는아들ᆢ사랑한다ㆍ
언젠가크면더아빠를이해하겠지ᆢ미용이란직업의특수성을ᆢ

오늘은 쿠폰 선물!

너무 더워서 빨래라도 편하게 하시라고 건조기 이용쿠폰 발송😋

카카오톡에서 [위니아24크린샵보정점] 검색 후 플러스친구 추가하면 다양한 소식과 혜택/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탁에서 건조까지 1시간만에 먼지, 진드기 싹싹👍

계절을 가리지 않는 완벽한 빨래&건조 해결책😀

#매일매일항균스팀청소 #24시간운영 #카드결제가능 #위니아24크린샵 #위니아24크린샵보정점 #빨래방 #셀프빨래방 #보정동빨래방 #죽전빨래방 #보정동 #죽전 #죽전카페거리 #보정동카페거리 #죽전맘 #보정맘 #젊줌마 #죽전새댁  #보정동새댁 #누리에뜰 #로얄캠퍼빌 #단국대 #수지맘 #죽전신세계 #신세계경기점 #죽전이마트 #보정동맛집 #죽전맛집

⠀⠀⠀⠀⠀⠀⠀⠀
⠀⠀⠀⠀⠀⠀⠀⠀
찜질방으로 대피 -
여기서 오늘 숙박할꺼임
⠀⠀⠀⠀⠀⠀⠀⠀
⠀⠀⠀⠀⠀⠀⠀⠀
#죽전찜질방 #누리에뜰 #핵더위
⠀⠀⠀⠀⠀⠀⠀⠀

가장 더운 날에ㅋㅋㅋㅋㅋㅋㅋ
생전 안찾던 감자탕이 너모 먹고 싶었다
맛있고 양도 많아서 고기 실컷 먹음🍗🍗
.
.
#보정동 #죽전동 #꽃메마을 #누리에뜰 #맛집 #감자탕 #수누리감자탕 #둘이먹기에 #많은양 #몇년만에먹으니 #맛있다👍

오늘도 청소 끝!

오늘은 세탁조크리너로 세탁조 청소!

전용 세제를 온수로 뿔려서 돌리면 저렇게 거품 가득해지면서 세탁통 속까지 깔끔하게 청소됩니다 😝

에어컨 빵빵한 빨래방오셔서 1시간만에 일주일치 빨래 끝내구가세요 🙂

세탁에서 건조까지 1시간이면 뽀송뽀송 👍

계절을 가리지 않는 완벽한 빨래&건조 해결책.

#매일매일항균스팀청소 #24시간운영 #카드결제가능 #위니아24크린샵 #위니아24크린샵보정점 #빨래방 #셀프빨래방 #보정동빨래방 #죽전빨래방 #보정동 #죽전 #죽전카페거리 #보정동카페거리 #죽전맘 #보정맘 #젊줌마 #죽전새댁  #보정동새댁 #누리에뜰 #로얄캠퍼빌 #단국대 #수지맘 #죽전신세계 #신세계경기점 #죽전이마트

❤️카톡2738jh❤️
.
.
12일동안 옷핏이 여유있어지는 기적^^
붓기가 내려가고
순환이 뚫리고
숙변도 내려가고
몸이 가벼워지고 컨디션은 올라가고..👍👍👍👍
.
.
여름시즌에 문의가 많네용!!!!!
단기다이어트로 가장 핫한 프로그램 지금당장 문의하세요~💕
.
.
💣구입문의
@ryujusam 👉카톡아이디 2738jh

더울 땐 별다방♡
⠀⠀⠀⠀⠀⠀⠀⠀⠀⠀⠀⠀⠀⠀⠀⠀⠀⠀⠀⠀⠀⠀⠀⠀⠀⠀⠀⠀⠀⠀⠀⠀⠀⠀⠀⠀⠀⠀⠀⠀⠀⠀⠀⠀⠀⠀⠀⠀⠀⠀⠀⠀⠀⠀⠀⠀⠀⠀⠀⠀⠀⠀⠀⠀⠀⠀⠀⠀⠀⠀⠀⠀⠀⠀⠀⠀⠀⠀⠀⠀⠀⠀⠀⠀⠀⠀⠀⠀⠀⠀⠀⠀⠀⠀⠀⠀⠀⠀⠀⠀⠀⠀⠀⠀⠀⠀⠀⠀⠀⠀⠀⠀⠀⠀⠀⠀⠀⠀⠀⠀⠀⠀⠀⠀⠀⠀⠀⠀⠀⠀⠀⠀⠀⠀⠀⠀⠀⠀⠀⠀⠀⠀⠀⠀⠀⠀⠀⠀⠀⠀⠀⠀⠀⠀⠀⠀⠀⠀⠀⠀⠀⠀⠀⠀⠀⠀⠀⠀⠀⠀⠀⠀⠀⠀⠀⠀#보정동 #누리에뜰 #스타벅스 #별다방 #더울땐카페 #너무더워 #날씨가점점미쳐가는구나⠀⠀⠀⠀⠀⠀⠀⠀⠀⠀⠀⠀⠀⠀⠀⠀⠀⠀⠀⠀⠀⠀⠀⠀⠀⠀⠀⠀⠀⠀⠀⠀⠀⠀⠀⠀⠀⠀⠀⠀⠀⠀⠀⠀⠀⠀⠀⠀⠀⠀⠀⠀⠀⠀⠀⠀⠀⠀⠀⠀⠀⠀⠀⠀⠀⠀⠀⠀⠀⠀⠀⠀⠀⠀⠀⠀⠀⠀⠀⠀⠀⠀⠀⠀⠀⠀⠀⠀⠀⠀⠀⠀⠀⠀⠀⠀⠀⠀⠀⠀⠀⠀⠀⠀⠀⠀⠀⠀⠀⠀⠀⠀⠀⠀⠀⠀⠀⠀⠀⠀⠀⠀

오늘도 청소 끝!

에어컨 빵빵한 빨래방오셔서 1시간만에 일주일치 빨래 끝내구가세요 🙂 세탁에서 건조까지 1시간이면 뽀송뽀송 👍

계절을 가리지 않는 완벽한 빨래&건조 해결책.

#매일매일항균스팀청소 #24시간운영 #카드결제가능 #위니아24크린샵 #위니아24크린샵보정점 #빨래방 #셀프빨래방 #보정동빨래방 #죽전빨래방 #보정동 #죽전 #죽전카페거리 #보정동카페거리 #죽전맘 #보정맘 #젊줌마 #죽전새댁  #보정동새댁 #누리에뜰 #로얄캠퍼빌 #단국대 #수지맘 #죽전신세계 #신세계경기점 #죽전이마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