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들

14891 posts

TOP POSTS

너무나도 짧았던 신행에서의 #먹거리#누들#망고#망고스틴#푸껫 또 먹고싶다:)

-
아부지랑 마실,
늘어난 위 때문에 먹고 또 먹고, 점점 돼지가 되가고 있답, 심히 심각성을 느낌! 그치만 난 또 먹는다,,,
-

#웍앤팬 #타이칠리누들
처음 와본 곳, 맛도 좋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예쁨, 인상좋고 왠지끌림, 크크크" 🙈🙈🙈
-
-
#강남 #강남맛집 #맛집 #스테이크 #팟타이 #누들 #냐무냐무 #쳐묵쳐묵 #맛집추천 #파히타 #샐러드 #모임 #일상 #데일리 #바나나 #인테리어 #예쁨 #woknpan #daily #enjoy #fun #banana #style #kangnam #summer #goodchoices #feelinggood #koreanfood

마이페이보릿 난 방콕에서 태어났어야 했나보다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방콕야시장 #누들 #똠얌누들

.
비가 온다지 비가 온다했는데에에에
#비오는날 #칼국수 !!!!!!!
후추 죠아해 듬뿍듬뿍 저린고추두 듬뿍듬뿍 😝
.
#만두칼국수 #맛있어 😝😝😝
.
.
#일상 #데일리 #저녁 #데이트 #럽스타그램 #냠냠 #점심 #런치
#배고파 #을지로 #점심밥 #주말데이트 #고추 #토요일 #주말
#먹방 #맛집 #국물 #만두 #면 #누들 #noodles

한번 꽃힌건 주구장창 질릴때까지ㅎㅎ
요즘 #농심 #드레싱누들 에 꽃힘ㅋㅋ 오리엔탈에 이어 프렌치머스타드맛ㅎㅎ
나름 채소로 구색 갖추어서 먹기ㅎㅎ
기름에 튀기지않아 깔끔
#라면 #누들 #샐러드라면

MOST RECENT

-
신식당👩🏻‍🍳
-
-
#불고기#누들#버거
#소불고기🐂 로 했어야 하는데
#돼지고기🐖 조리함 #실수 😂
그래도 맛잇음!!!😄 #바게트🥖고소해
#돼지고기 자글자글 볶아서👩🏻‍🍳
피자치즈 넣고 볶고 양상추 치커리랑 냠냠
#토요일#임산부#먹스타그램🍴

시장가서 먹은 문어인지 쭈구미인지 ㅋ 완전 새콤매콤 맛난당 😻그리고 먹고 싶었던 내사랑 통통통왕새우!! 누들하고 라이스 콤보에 새우 뙇!! 새우는 순삭🙏🏻 코쿤캅
.
.
#문어#쭈꾸미#새콤#매콤#길거리음식#시장#주말마켓#짜뚜짝시장#방콕#태국#타이푸드#왕새우#팟타이#누들#라이스#씨푸드#seafood#thaifood#weekendmarket#bangkok#streetfood#octopus#shtimp#prawn#rice#noodle#travel#food#love

.
드뎌 왔따아아앙 전번에는 마감한다구 ㅠㅠ 못 먹구
역시역시 칼국수 면두 만두두 육수두 모두 합격점 👍👍👍👍👍
.
비가 온다지 비가 온다했는데에에에
#비오는날 #칼국수 !!!!!!!
.
#만두칼국수 #맛있어 😝😝😝
.
.
#일상 #데일리 #저녁 #데이트 #럽스타그램 #냠냠 #점심 #런치
#배고파 #을지로 #점심밥 #주말데이트 #고추 #토요일 #주말
#먹방 #맛집 #국물 #만두 #면 #누들 #noodles

.
비가 온다지 비가 온다했는데에에에
#비오는날 #칼국수 !!!!!!!
후추 죠아해 듬뿍듬뿍 저린고추두 듬뿍듬뿍 😝
.
#만두칼국수 #맛있어 😝😝😝
.
.
#일상 #데일리 #저녁 #데이트 #럽스타그램 #냠냠 #점심 #런치
#배고파 #을지로 #점심밥 #주말데이트 #고추 #토요일 #주말
#먹방 #맛집 #국물 #만두 #면 #누들 #noodles

이빈후과랑 안과들렸다가 현대시티아울렛에서 선물사고 점심식사~~#현대시티아울렛#야미깜뽕#누들#나시고랭#교보문고#가죽공예#인형#집들이선물#zuny#호랑이

học để sau làm vợ đảm =))))))))))))
#고기 #점심 #아침 #누들 #해산물 #김치 #잉크 #새우 #감자

#푸드 #생어거스틴 #서래마을맛집 #커리 #나시고랭 #누들 #먹방 #오오티디 #신났당😆
올만에 타이음식~^^올만에 생어거스티도가보고 폭염에. 일하다가 기분업! 하려 매콤하게 ㅡ다욧트는 언제햐~^^

홍두깨칼국수
.
순천향대 앞 맛집!
여름엔 여기 밀면이 최고다:)
만두랑 밀면이랑 맛나게 냠냠
.

#점심 #한남동맛집 #순천향대맛집 #홍두깨칼국수 #밀면 #누들 #비빔면 #비빔국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