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로즈

49 posts

TOP POSTS

우선 제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됩니다
(비장) ╭(′•o•′)╭☞
.
.
디올 립타투 컬러가 너무 좋아서
마구 처발처발 -> 요플레 현상 '헉😱'
(컨트롤하기 조금 어려운 제품인 편입니다)
다된화장 립지우고 랑콤매트 슥슥...
제품속 오일 덕분에 요플레 없이 발리더라구요.
아... 이건 더 사라는 계시구나(?!) 싶어서 오늘 매장엘 갔지요
.
.
텅텅빈 랑콤매장앞에서 저 앞에 #누드로즈#누드피치 중이 뭘 사올 것인가- 다 사게 될것인가- 나는 오늘 클렌징폼도 바꿔야하는데 랑콤 다시 발 담궈 볼것인가- 뭐 이런저런 생각을 하면서
진열된 립제품을 딱 꺼내드는데,
옆에서 지켜 보시던 직원분이 '그거 보시는거랑 발색 똑.같.아.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스타카토 들었네요ㅎㅎㅎㅎㅎㅎ
짜게 식어서 내려놓고 아 네... 하는데
직원분이 휙 돌아 매장으로 들어가버렸... ㅎㅎㅎㅎㅎ
.
.
우리 언니들... 힘든줄 알지만 이러지 말아요.. 내가 인터넷으로 쇼핑 못해서 매장간게 아니잖아요?! 백화점 생활 십여년만에 정말 이런 경우도 ㅎㅎ 내가... 정말 도떼기같은 롯데본점 입생로랑도 웃으면서 나오는 그런 철의 마인드인데... 캬... .
.
아무튼 그래서 본통색 그대로! 발색되는 랑콤마뜨! 그 본통색을 보고, 인터넷 주문을 고민하는 중입니다! (ಠ .̫.̫ ಠ)
제품력이 불쾌감을 뚫고나오느냐! 고건 다른 컬러 좀 써보면서 생각좀 해보는걸로😉
.
고냥 이런 저런 장푸미 쇼핑 이야기들 나누고 싶어서 새벽에 주절주절 써보았습니다
.
.
요즘 보통 백화점 매장에선 립발색용 일회용 붓주고 바르는 사이에 리무버가져다주고, 닦아내면 파우더로 색 덮어주고.. 합니다. 고가 저가의 문제가 아님- 비교적 저렴한편인 어딕션부터 아주 비싼 샤넬, 끌레드뽀보떼까지 일반적인 립 발색 응대가 그래요. .
.
저는 화가 나면 매우 무서운 표정을 짓는 편이라 엥? 하면 우선 좀 참는편인데, 여러분은 이런 상황이라면 어떻게 현명하게 컴플레인 하시나요? 한수 가르쳐주십쇼(๑‾ ꇴ ‾๑)

.
#랑콤 #마뜨쉐이커 #누드로즈 #홀리카홀리카 #단팥슈 #lancome #matteshaker #vintagebeige #holikaholika .
가장 최근 motd때 찍은건데 안올려서 지금 올려요😅
요즘 저의 최애 립은 누드로즈! 단독으로 발라도 너무 예쁘고 단팥슈랑 바르면 더 핑크기가 들어가서 예쁘지요(*´ο`*)
.
.
.
#코덕 #뷰티 #뷰티스타그램 #lotd #beauty

한국꺼가 보이길래 반가워서 하나 사봤는데 웬걸, 엄청 맘에 든다는ㅋㅋㅋ 가볍게 바르기 좋아영 매우 초크초크💦 립스틱 안같은 립스틱💄 #오일샤인스틱#누드로즈#마몽드#발색은발랄함#상콤한색❣️

#텔라립
.
#랑콤 #랑콤립스틱
#랑콤압솔뤼루즈 👄👄
.
06 #누드로즈
264 #100일마른장미
290 #오로라레드
.
크림, 쉬어, 매트 3가지 텍스처에 37가지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 #NEW압솔뤼루즈 😘
#말린장미 #말린장미립스틱 컬러 3가지를 비교해 봤어요!
.
#립스타그램 #립스틱 #mlbb #lancome #lipstick #lipswatch

💄#랑콤#마뜨쉐이커 💋.
.
.
.
여러분...mlbb립 또는 말린장미립 덕후시라면 이건 꼭 사야합니다!.
저 그냥 아무생각 없이 매장가사 테스트해 보고 반해서 바로 사왔어욬ㅋㅋㅋㅋㅋ진짜 보송하면서 건조하지 않고 짱짱....제 인생템 올릴 예정이에요 😳❤️.
.
가격이 안예쁜게 함정 그래도 립 마그넷보다는 저렴합니다 37,000원 이거 다 쓰고 다음에는 인터넷 최저 찾아보고 사야겠어요 꺄!! 오랜만의득템 .
.
.
#lancome#마뜨쉐이커27#beigevintage#누드로즈#lips#mlbblip#mlbb#roselips#lipstick#립추천#웜톤#쿨톤#립스틱추천

@minkaang 님 이벤트 #받았다그램 . 패키지 사이즈보고 남편이 뭐이리 크냐곸ㅋㅋㅋ 패키지가 우편함에 끼어서 못나올뻔 했어요. 이렇게 많이 챙겨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핑크색의 예쁜 패키지와 향이 아름다운 #솝앤글로리 바디케어와 #콜렉션코스메틱스#누드로즈 팔렛. 건조해서 좋은 바디케어가 딱 좋은 초봄이라 막 좋고! 안그래도 요런 여성여성한 분위기의 팔렛이 생각나서 #네이키드3 살까말까 했는데, 전혀 필요없어보인다👍ㅎㅎㅎ 사실 패키지를 딱 여는 순간에 차향이 확나서, 이미 티백을 검색중. 없으면 직구라도 할 기세😍

오늘 득템한 #랑콤압솔뤼루즈 #누드로즈
영롱한 로즈골드문양🌹 너무 이쁘자냐
근데 랑콤루즈는 처음이라 뚜껑 여는 법을 몰라 열다가 새삥인데 끄트머리 뭉개버렸다😢 가슴이 넘나 아팠다 ㅋㅋㅋㅋ 누굴 탓하겠어 바보인 나를 탓해야지 머 ㅋㅋㅋㅋㅋㅋ....

요거 물건!! 과하지도 않은 틴트!! #랑콤 #누드로즈 #마뜨쉐이커

MOST RECENT

요거 물건!! 과하지도 않은 틴트!! #랑콤 #누드로즈 #마뜨쉐이커

❤️#야메리크업 ❤️.
.
이렇게 화장하고 집에 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키튼카르마 왜 안사려 했을까요 이렇게 예뿐두ㅐ!!!!!!!!!!!! 가끔 펄이 눈에들어가서 아플 때가 있지만 이쁘니까 봐쥼 .
.
.
❤️치크 #크리니크#핑크허니팝 .
❤️립 #랑콤#마뜨쉐이커#누드로즈 .
👀 아이메이크업은 전 피드에 있슴돠 💕
.
#motd#dailymakeup#eyemakeup#makeup#化妆品#stila#eyeshadow#eotd#lips#lipstick#lancome#마뜨쉐이커#clinique#pinkhoneypop

랑콤 마뜨쉐이커들💄

#378절대핑크 제품은, 내가 이름지었음!! 뿌듯해😙
그래서 선물로 랑콤에서 제품받았당~

#랑콤 #마뜨쉐이커 #테일러오렌지 #야미핑크 #누드피치 #누드로즈 #절대핑크 #키스미체리 #레드파이브 #코덕스타그램 #코덕 #필름틴트 #matteshaker #lancome #instabeauty

#랑콤마뜨쉐이커 흔들어서 쓰는 신기한 아이..
#필름틴트 라던데 발색과 밀착력이 굳~!
짜리몽땅 귀여운 디자인에 캐주얼한 랑콤이 #완성 되었다.
#립글로즈같지만립글로즈아니예요
#난틴트랍니다
#랑콤 #마뜨쉐이커 #270 #누드로즈 #베이지빈티지
#틴트추천 #신기해요 #귀여워요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

랑콤 NEW 마뜨쉐이커 💄
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필름처럼 가벼운 질감이지만
엄청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
✔️① #야미핑크 379호 ✔️② #키스미체리 374호
✔️③ #레드파이브 189호✔️④ #테일러오렌지 186호
✔️⑤ #절대핑크 378호 ✔️⑥ #누드로즈 270호
✔️⑦ #누드피치 272호
-
#랑콤#lancome#마뜨쉐이커#절대발색#절대지속#필름틴트#겟잇뷰티#추천#이엘틴트#메이크업#뷰티스타그램#화장품#daily#울산#삼산동#롯데백화점#랑콤으로오세요#🙌🏻

충동구매 빼앰~!! 👄💄💋💅🏼
입생틴트 싹싹 긁어써도 낼모레면 안녕일거같아 아리따움에서 손등가득차게 발색하다가 지우고 바르고지우고를 20분 반복한 끝에 겟챠 넘나촉촉이~♥️
.
.
.
#daily #화장품 #핑크코랄 #체리레드 #립 #아리따움 #cosmetic #마몽드 #오일샤인스틱 #에나멜체리 #누드로즈

우선 제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됩니다
(비장) ╭(′•o•′)╭☞
.
.
디올 립타투 컬러가 너무 좋아서
마구 처발처발 -> 요플레 현상 '헉😱'
(컨트롤하기 조금 어려운 제품인 편입니다)
다된화장 립지우고 랑콤매트 슥슥...
제품속 오일 덕분에 요플레 없이 발리더라구요.
아... 이건 더 사라는 계시구나(?!) 싶어서 오늘 매장엘 갔지요
.
.
텅텅빈 랑콤매장앞에서 저 앞에 #누드로즈#누드피치 중이 뭘 사올 것인가- 다 사게 될것인가- 나는 오늘 클렌징폼도 바꿔야하는데 랑콤 다시 발 담궈 볼것인가- 뭐 이런저런 생각을 하면서
진열된 립제품을 딱 꺼내드는데,
옆에서 지켜 보시던 직원분이 '그거 보시는거랑 발색 똑.같.아.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스타카토 들었네요ㅎㅎㅎㅎㅎㅎ
짜게 식어서 내려놓고 아 네... 하는데
직원분이 휙 돌아 매장으로 들어가버렸... ㅎㅎㅎㅎㅎ
.
.
우리 언니들... 힘든줄 알지만 이러지 말아요.. 내가 인터넷으로 쇼핑 못해서 매장간게 아니잖아요?! 백화점 생활 십여년만에 정말 이런 경우도 ㅎㅎ 내가... 정말 도떼기같은 롯데본점 입생로랑도 웃으면서 나오는 그런 철의 마인드인데... 캬... .
.
아무튼 그래서 본통색 그대로! 발색되는 랑콤마뜨! 그 본통색을 보고, 인터넷 주문을 고민하는 중입니다! (ಠ .̫.̫ ಠ)
제품력이 불쾌감을 뚫고나오느냐! 고건 다른 컬러 좀 써보면서 생각좀 해보는걸로😉
.
고냥 이런 저런 장푸미 쇼핑 이야기들 나누고 싶어서 새벽에 주절주절 써보았습니다
.
.
요즘 보통 백화점 매장에선 립발색용 일회용 붓주고 바르는 사이에 리무버가져다주고, 닦아내면 파우더로 색 덮어주고.. 합니다. 고가 저가의 문제가 아님- 비교적 저렴한편인 어딕션부터 아주 비싼 샤넬, 끌레드뽀보떼까지 일반적인 립 발색 응대가 그래요. .
.
저는 화가 나면 매우 무서운 표정을 짓는 편이라 엥? 하면 우선 좀 참는편인데, 여러분은 이런 상황이라면 어떻게 현명하게 컴플레인 하시나요? 한수 가르쳐주십쇼(๑‾ ꇴ ‾๑)

#랑콤 #압솔뤼루즈 06 #누드로즈
#cream
개인적으로 100일말린장미보다 이게 더 이쁜듯ㅠㅠ🌹 브라운끼 적고 정말 소녀스러운 베이지핑크인데 크림 타입이라 더 이쁘고 고르게 발리고 뭉침 1도 없댜🖒
쿠폰포인트할인 다 써서 12000원에 겟ㅋㅋㅋㅋㅋㅋㅋ #쇼핑의달인 다됐다ㅎㅎ쀼듯

#lancome#lipstick#rosenu#nuderose#beauty#daily#뷰티#mlbb#lotd#rosepink#코덕#행복#뷰티스타그램

역시나 밀린 #motd #burberrybeauty
.
#더스키모브 + #골드브라운 조합
립은 버버리 #누드로즈 깔아주고 #키스미스투핏 톡톡✨
.
발색사진에선 위에서부터 핑크헤더 / 더스키모브 / 골드브라운 순서!
핑크헤더는 정!말!! 예쁜데 사진에선 항상 구리빛(?)으로 나와서 아쉽다...
발색은 바르는 양을 더하면 컬러감이 겉돌거나 하지않고 음영감있게 예쁘게 더 올라온다 😳💭
.
.
더스키모브 첫 개시였는데 은은하면서 묘한 더스키모브 컬러에 심쿵했... ต( ິᵒ̴̶̷̤́ᆺ⃘ᵒ̴̶̷̤̀ )ິต💭 대신 손등이랑은 조금 다르게 눈에 올리면 확실히 모브컬러답게 회끼연보라+펄감이 비쳐서 부어보이는 것까진 아닌데 뭐랄까 ...안받는건가 여튼...단독으로나 섞여서도 오묘해서 짱예쁜 더스키모브💜💭
.
.
#makeup #eotd #beautymakeup #cosmetics #beauty #instastyle #kbeauty #koreanstyle #nars #오늘의화장 #데일리메이크업 #음영메이크업 #버버리뷰티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