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블리

MOST RECENT

.
퇴근하고 오면 못 볼 줄 알고
카메라 안 챙긴 수니 반성해요 .

_

그나저나 오빠님 오늘도
미모 무슨 일이야 ✨.
_

@haseokjin @kimjiseok16
귀여웡 💕 .

_

#폭스바겐 #동대문 #DDP
#하석진 #하파고 #김지석 #뇌블리
#귀요미 #오빠들 #내가_가는_길이_런웨이
#화질구림주의 #😭

문남을 안 하니까 일요일 밤의 즐거움이 사라졌어 😢😢
.
두 달 까짓 것 금방 가겠지😟
참 문남 종영 안 했음.
걍 두 달 쉬는 거임.

3년 동안 156회. 나 한 번도 안 빼먹고 다 봤는데.
멤버 변화 없이, 포멧 너무 바꾸지 말고, 잘 돌아오길.

벌써 전현무님의 주워먹기도,
하석진님 이장원님 공대커플의 드립도,
김지석님의 촉도,
타일러님의 무시무시한 공간지각력도,
박경님의 BAAAAAM도
다 그립다.
.
#일요일밤의즐거움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잠시만안녕 #6월에다시봐요 #혀섹남무 #하파고 #소녀장원 #뇌블리 #타일슈타인 #뇌요미
#벌써그리워 #😢

하석진 X 김지석
두 훈남 절친 배우님들의 독일여행기
고민말고 GO!
오늘 마지막 방송!
(헐! 벌써?? 😲😥😯)
.

드디어 베를린에 도착한
두 배우님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 독일 속 한국은?
오늘 밤 본방에서 확인해 봅시다.

언제 방송하나 했었는데 벌써 막방. 😢😢
아직은 못 잃어요, 고GO!
오늘도 본방사수!
.
#하석진 #haseokjin #하파고
#김지석 #kimjiseok #뇌블리
#고민말고GO #DontWorryAndgo
#mbcevery1 #3월21일 #수요일 #밤11시20분 #본방사수
#독일 #독일여행기 #베를린 #Berlin #통일정 #침대투어
#폭스바겐 #아테온
#동갑내기 #절친 #훈남배우
#뇌섹남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막방 #아쉬워

하배우님 주연 (?😅😅)
한 병으로 마시는
고민말고 GO!
ㅋㅋㅋ

제품명 : 고민말고 GO
유형 : 독일 여행기
제조 업체 : mbcevery1
제조년월일 : 2018.02.28
원재료명 및 함량
* 하석진의 상남자력 33%,
* 김지석의 러블리함 33%,
* 세상 멋진 독일 33%
- 추크슈피체의 눈보라
- 아이브호의 청량함
- 톨우드 페스티벌의 유쾌함
- 다하우 수용소의 경건함
- 뮌헨 시가지의 아름다움
- 독일 축구! 알리안츠아레나의 열정
- 아우토반의 질주 (feat. 폭스바겐 아테온 / a.k.a GJ)
- 베를린 침대투어의 신선함
- 베를린 장벽 앞에서 생각하게 되는 우리 역사
- 주식인 맥주와 사이드 메뉴인 다양한 음식
* 그 외 효능이 입증된 다수의 즐거움 유발 성분

고민말고GO 한 병 본방사수로,
저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
.
#하석진 #haseokjin #하배우 #하파고
#고민말고GO #DontWorryAndGo
#mbcevery1 #3월21일 #수요일 #밤11시20분 #본방사수
#김지석 #kimjiseok #뇌블리
#아우토반 #폭스바겐 #아테온
#베를린 #침대투어
#뇌섹남 #문제적남자
#꿀잼 #허니잼 #대유잼
#우리_배우님_재밌는_거_못_본_사람들_없게_해주세요
#😜

하배우님 독일에서 추우셨을 텐데..... 😂😅
한겨울 아이브호 인근 숲과 아예 물아일체?에 이르게 해드려
좀 죄송스럽기도 ㅋㅋㅋ
근데 배우님도 경치도 너무 아름다워서 포기가....😄😅
.
내일 [고민말고 GO]에서는 두 배우님이 뮌헨 시내를 가신다니,
지난주 환상적인 풍광과는 또다른,
사람 냄새 나는 독일의 매력 볼 수 있을 것 같아
벌써 기대가 된다.👍👍👍
꼭 본방사수!
.
#하석진 #haseokjin #하배우 #고민말고GO #독일여행
#뮌헨 #MÜnchen #아이브호 #Eibsee #설경
#표정부자 #연기대박
#김지석 #kimjiseok
#mbcevery1 #수요일 #밤11시20분
#고민말고 #본방사수
#뇌섹남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하파고 #뇌블리

하...뇌블리..너무 귀엽다ㅋㅋㅋ 징짜 잼있어ㅋㅋㅋ.
추노 다시보기 해야겠다ㅋㅋ 왕손이 진짜 좋아라 했눈데#😘
#김지석#뇌블리#문남#문제적남자#꿀잼#짱잼#👍@kimjiseok16

문제적남자 정주행중인데....내눈에 들어오는건 11월11일...ㅋㅋㅋㅋ
병이다 징짜ㅋㅋㅋㅋ#문남#문제적남자#그나저나 #넘나#잼있어#ㅋㅋㅋ#뇌블리#김지석#최고#👍

고민말고 GO!
하석진X김지석 두 절친 배우님들의 세상 재밌는 독일여행기🇩🇪
.
어제 첫 방 보고 오밤중에
정말 우리 배우님들 👬 예능감에,
배꼽 잡고 웃었다가 🤣😂
경치에 감탄했다가 👍
눈보라에 놀랐다가 😲
아침 풍경?에 므흣했다가 😅
최근 본 예능 중 렬루
오지고 지리게 갑 of 갑
엄청 재밌다. 👍👍👍👍👍
오래 기다린 보람이
[축구슈피체] 눈보라처럼 밀려온.
ㅋㅋㅋ
다음 주 우리 아픈 역사랑 닮아있는 독일 다하우 강제수용소 방문이 방송 된다니...
3.1절인 오늘 더 기대가 된다.

방송 기간 동안 고민말고 GO!
캡쳐 사진들 가끔(이라 쓰고 꽤 자주) 올릴게요. 😁😅
.
#하석진 #haseokjin #하배우 #하파고
#김지석 #kimjiseok #뇌블리
#고민말고GO
#독일여행 #세상웃김 #절친
#경치대박 #구성대박 #엄지척 #뇌섹남 #문제적남자 #츄크슈피체 #Zugspitze #아이브호 #Eibsee #뮌헨 #München #톨우드페스티벌 #Tollwood
#mbcevery1 #수요일 #밤11시20분 #본방사수

고민 말고 GO!
하석진 & 김지석!
두 대세 절친 배우님들의
훈내 진동 독일 🇩🇪 여행기,
고민 말고 GO!
고민 말고 우리 모두 본방사수해 보아요.😄😄
.
➡ 채널은 mbcevery1
- 집에 그 채널이 없어도, 푹(pooq)에 mbcevery1 실시간 라이브 채널을 보면 되지요.😁
➡ 2월 28일 수요일
➡ 밤 11시 20분 첫방
.
#하석진 #haseokjin #하배우 #하파고
#김지석 #kimjiseok #뇌블리
#고민말고GO #Dontworryandgo #고GO #고고
#독일여행 #경치대박 #절친캐미 #대박예감 #본방사수 #고민말고본방사수
#mbcevery1 #2월28일 #밤11시20분
#벌써잼나
#뇌섹남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고민_말고_본방사수_팝업_만들다_점심_못_먹음

하배우님과 김지석 배우님의
리얼 절친 🇩🇪 독일 여행기,
[고민 말고 GO!] 가 드디어 방송 됩니다.
😲😲👏👏👏👍👍👍😍😍
방송은 mbcevery1 채널에서
2월 28일 밤 11시 20분에 첫방송되구요,
지금 네이버TV & YouTube
'ALL THE K-POP MUSIC' 채널에서 1회 예고와 선공개된 5개의 클립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선공개만 봐도 독일의 아름다운 풍경과 이국적 감성, 거기에 두 배우님의 절친 케미가 더해져서 완전 대박이네요. ㅋㅋㅋ
본방사수해 보십시다! 🤗😚👍

[고민 말고 GO!] 🇩🇪
예고 및 선공개 영상 주소
네이버TV 'ALL THE K-POP MUSIC' 채널
예고 : http://tv.naver.com/v/2756020
선공개 1 : http://tv.naver.com/v/2756055
선공개 2 : http://tv.naver.com/v/2756109
선공개 3 : http://tv.naver.com/v/2756110
선공개 4 : http://tv.naver.com/v/2756113
선공개 5 : http://tv.naver.com/v/2756114
.
YouTube 'ALL THE K-POP MUSIC' Channel
Search ➡ [Don't worry and go!] 🇩🇪
trailer : https://youtu.be/gOrQhrWEcvs
teaser 1 : https://youtu.be/kjWhdZd5SUw
teaser 2 : https://youtu.be/rYW_wef84a0
teaser 3 : https://youtu.be/pf2QgGdobXo
teaser 4 : https://youtu.be/extUc0LD0R8
teaser 5 : https://youtu.be/3YfERQpC624
.
#하석진 #haseokjin #하배우 #하파고
#김지석 #kimjiseok #뇌블리
#고민말고GO #mbcevery1 #Dontworryandgo
#독일여행 #절친캐미
#2월28일 #밤11시20분 #첫방 #본방사수
#네이버TV #ALLTHEKPOPMUSIC #예고 #선공개
#경치대박 #배우님들대박
#시청률대박예감
#고생하신보람이TT #벌써재밌어
#뇌섹남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동갑내기

뇌블리 넘 귀욤이시당 😍😍 문제적남자 정주행행행행행행행 #문남 #문제적남자 #김지석 #뇌블리#입삐죽 #귀여워쥬금 #좋아요반사

#일상스타그램 #강연 #강연이벤트당첨 #교보문고 #365인생강연 #유현준건축가 #도시는무엇으로사는가 #사람은도시를만들고 #도시는사람을만든다 #윈스턴처칠
2018년 1월의 마지막 강의 #유현준건축가 님의 강의 현장모습. 저음의 목소리와 절도있는 손동작, 세상진지한 눈빛과 표정! 그 속에 녹아있는 나름의 유머까지 😁 어디 이런 남자 또 없나요? 😱 #뇌섹남 #뇌블리 신간준비도 하고 계시다는데, 기존에 나옴 도서도 얼릉 읽어야죠. 어제 사인받기 위해 구매한 교수님의 두번째책.
입고오셨던 귀요미 맨투맨이 탐나더라 😆😆😆 오른쪽에 있던 패치도 깜찍하고! 옷입는 센스가 👍👍👍

#비오는날 #눈오는날
분위기 쩔어 크크크크큭 👍
.
.
.
근데 현실은 차 더럽게 막혀서 짜증 참는 중...
엊그제 아부지가 세차해줬는데 구정물 다튀김..
구리는 눈이 펑펑왔다는데 서울은 퇴근할때도
비랑 눈이랑 뒤섞여서 먼지 모르겠눼..
.
.
.
#잘모르게쒀요 암꺼나와라 #젠장 #월요일 #피곤해 #복잡 #뇌블리 #과부하 #내일은 #화요일 #일상 #일복터짐 #데일리 #교통체증 #화이팅 #퇴근 #수고했어오늘도 #직장인그램 요새 책을 안읽었더니... 나 책사줘 #아무것도아닌지금은없다

[2017 결산] “제이스타즈 배우들의 올 한해는?” 올해도 ‘열일’한 제이스타즈 배우들의 1년을 짚어보는 시간!
그 네 번째 주자는 김지석 배우 입니다:D

지난 해에 이어 tvN <문제적 남자>에서 사랑스러운 ‘뇌블리’ 매력을 뿜뿜하며 올해도 큰 사랑을 받았고,

MBC <역적>의 연산군 이융으로 폭발적인 카리스마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매 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웹드라마 <아이리시 어퍼컷>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고 그 인기를 이어받아 하반기엔 MBC <20세기 소년소녀>로 첫 로코 남주에 도전한 김지석 배우.
뿐만 아니라 광고, 화보까지 쉴 틈 없이 '열일'하며,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던 김지석 배우의 뜨겁고도 달콤한 한 해 였습니다!

김지석 배우는 또 한번 새로운 예능으로 여러분을 찾을 예정인데요, 새해에도 열렬한 사랑 부탁드립니다♥

#김지석 #문제적남자 #뇌블리 #뇌블리석 #역적 #연산군 #이융 #아이리시어퍼컷 #20세기소년소녀 #공지원 #국민첫사랑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

Repost : @kimjiseok16 (탤런트, 영화배우 김지석)
⠀⠀⠀⠀⠀⠀⠀⠀⠀⠀⠀⠀⠀⠀⠀⠀⠀⠀⠀⠀⠀⠀⠀⠀⠀⠀⠀⠀⠀⠀⠀⠀⠀
뇌블리! 뇌섹남! 김지석님이 입고계신 N3B 스타일의 퍼야상 롱패딩은 POPULAR SCIENCE의 "FAUX FUR COMBO PARKA" 네이비 컬러 입니다.
⠀⠀⠀⠀⠀⠀⠀⠀⠀⠀⠀⠀⠀⠀⠀⠀⠀⠀⠀⠀⠀⠀⠀⠀⠀⠀⠀⠀⠀⠀⠀⠀⠀
김지석님의 멋진 방송활동을 위해 저희도 건배 합니다! 🍻
————————————————————————
#김지석 #뇌섹남 #뇌블리 #대세남 #popularscience #파퓰러사이언스 #퍼야상 #퍼패딩 #퍼코트 #롱패딩 #야상롱패딩 #N3B #furparka #paddedcoat

#Repost @kimjiseok16 (@get_repost)
・・・
독일에서 가장높은곳 해발2963m
“젊으니까 Germany”🇩🇪❄️🍺
————————————————————————
Repost : @kimjiseok16 (탤런트, 영화배우 김지석)
⠀⠀⠀⠀⠀⠀⠀⠀⠀⠀⠀⠀⠀⠀⠀⠀⠀⠀⠀⠀⠀⠀⠀⠀⠀⠀⠀⠀⠀⠀⠀⠀⠀
뇌블리! 뇌섹남! 김지석님이 입고계신 N3B 스타일의 퍼야상 롱패딩은 POPULAR SCIENCE의 "FAUX FUR COMBO PARKA" 네이비 컬러 입니다.
⠀⠀⠀⠀⠀⠀⠀⠀⠀⠀⠀⠀⠀⠀⠀⠀⠀⠀⠀⠀⠀⠀⠀⠀⠀⠀⠀⠀⠀⠀⠀⠀⠀
김지석님의 멋진 방송활동을 위해 저희도 건배 합니다! 🍻
————————————————————————
#김지석 #뇌섹남 #뇌블리 #대세남 #popularscience #파퓰러사이언스 #퍼야상 #퍼패딩 #퍼코트 #롱패딩 #야상롱패딩 #N3B #furparka #paddedcoa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