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지운동장

18 posts

TOP POSTS

거의 다섯 달만에 다시 찾은 녹지운동장
아직 겁도 나고 몸상태도 예전같진 않지만
간만에 #FC공돌이 애들이랑 땀 흘리니
조으다.. 흐흐

#축구 #FC공돌이 #녹지운동장 #셀카

#고려대 #졸업식 #녹지운동장 에 나타난 토게피 졸업생 ㅋㅋㅋㅋ 해맑.jpg 너무나 좋아하는 이곳도 안녕 ㅠㅠ 나머지 사진은 페북에 와장창 여기엔 찔끔씩 올려야징 헤헤

작년보다 날이 훨씬 춥고 뒷풀이도 안갔는데, 응원을 마지막으로 한다는 생각으로 갔더니 다른 느낌으로 뜻깊었다. 17들 신나게 소리지르고 춤추는 거 보면서 작년에 우리도 저랬을까 싶고 참 예쁘더라. 오랜만에 아침부터 설렜다 히히 😋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녹지운동장 #합동응원

끝! 그냥 다 너무 아쉽다😢
#고려대학교 #녹지운동장 #tbt #throwbackthursday

어제의 여파로,, 삭신이 쑤신다😨늙어쒀

합동응원오티꾸르잼😝 째미쪄!!!! #합응 #입실랜티 #녹지운동장 #고연전 #사실고전

두번째 합응. 어제였지만 빨리 2학기 합응 하고싶다... 연고전도...🤘
.
.
#합응 #합동응원전 #식영 #녹지운동장

합동응원❣️❣️ 허리가 끊어지고 목이 너무 아프지만 꿀잼 😂 고대를 노래하라~🎶
.
.
.
#고려대학교 #입실렌티체이홉카시코시코시코칼마시케시케시 #고려대학 #녹지운동장 #합동응원오티

MOST RECENT

When you are pretending to be a photographer 😎
우리 사진 담당 형주 어디갔을까낭 ㅎ
credit to 영바바 .
.
.
.
#사진작가인척 #사진작가인줄🙈 #날이참으로좋은날 #필드데이 #쿠바 #고대 #녹지운동장 #엘이의일상 #kuba #niceweather☀️ #nokji #ku #4isonous #group4

#G, F, A MBA체육대회, #녹지운동장, #몸살 걸리기 좋았던 날 ㅋㅋ

3월 26일 일요일
이화라크로스 최고로 사랑해요💕
+못온사람들까지
.
.
.
.
.
.
#이화라크로스 #라크로스 #lacrosse #고대 #연대 #경희대 #친선경기 #녹지운동장 #안암맛집 #닭칼국수 #맛있었어요❣

20170326 녹지운동장을 풀필드로 쓸 수 있는 귀한 기회에 이대 연대 경희대를 초대해 친선경기를 열게 되었습니다!
#곧 #오후네시 #다치지않고 #재밌게
#라크로스 #고려대 #kulax #lacrosse #녹지운동장 #라인업11

공연중에 인생샷 하나 건지고싶었는데 나만 못건졋다... #나만빼고다있어ㅠ#인생샷 #합응 #끝 #bk #끝 #안암 #고대 #녹지운동장

녹지운동장에서 한 두 번째 합응! 스스로 찾아간 녹지 운동장은 넘나 멀어따 이제 혜연은 2학년이기 때무네 과기도 휘둘럿당 룰루 넘신나는 중이었는데 과기 금지당해서 뺏길 뻔 했다! 나빠..😢 합응은 너무 신났당 헤헤 집 오는 길에 목이 안 움직였지만 너무 신나는 하루! 내년 합응은 못가겟지,,, 녹지운동장에서 하는 마지막 합응이댱.. 안뇽 녹지운동장🖐
.
.
#합응 #화장해따! #녹지운동장 #넘멀댜😭 #힘드롱 #생공 #간만에연뽕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fie #신나

합응+뒷풀이 후유증으로 이틀 죽어있다가 드디어 올리는 사진...!지난학기랑은 또 다른 느낌이었고 우리학교에서 하니까 더 재밌었당ㅎㅎ그 흙먼지 빼고...나는 무슨 어디서 불떼는줄 아랐쟈나~~ #합동응원오티 #존잼 #녹지운동장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