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답

74857 posts

TOP POSTS

개강시롸냐
마음아프니까 해시태그도 걸어야지
#개강#도랏멘#실화냐#노답#개오바

그들만의 리그..
너무 못쳐서 웃음만 빵빵ㅋㅋㅋ .
.
#후배 #류성현 #류스타 #둘이서 #노답
#골프 #연습만이살길 #나이스샷 #그날까지

_
_
일생에 한번있는 결혼!
좋은일에 어찌 이럴수가 있을까_
진짜 #노답
_
오늘 피해입으신 신부님을 만났는데
화가나고 속상하고😡😠😤👊🏼
_
괜히 싸잡아서 열심히 진정성 가지고 일하는 플래너들
욕먹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_
_
결혼준비는 탄탄한 크고 채계적인 업체에서
제대로 준비합시다 신부님들 🙏🏻
.
#괜히울컥 #큰벌받을거예요
#결혼준비 #아이니웨딩 #아이니웨딩임수진플래너 #임수진팀장 #웨딩플래너 #스드메 #웨딩스타일링

친구랑 나랑 똑같이 먹었는데,
유독 나만 붓고 살찌는 이유는 뭔지...
물만 먹어도 살찐다고 얘기했을때 주위에서 안믿어주지 않았나요?
.
물만 마셔도 붓고 살찔수 있어요~~
내몸이 남들보다 무엇이 문제인지?
다이어트는 왜 항상 #노답 인지?
.
✔(@toctoc0337)⬅ 1 :1 맞춤상담
🌱건강 체크는 링크 클릭🌱
.
.
🌻톡 toctoc0337🌻
#건강해야살이빠진다 #기초대사량 #쉐이크
#드라마#비키니#피곤#놀이터#키즈카페
#피부미인#부천#송도#야식#치맥#밥스타그램
#화요일밤#슬라임만들기#좋아#행복

졸업사진
만족데쓰♡

-
"야, 걱정하지마.
우리가 뭐 우주를 만들 것도 아니고"
_
인스타 10만 팔로워
화제의 작가 샴마의 첫 그림 에세이!
_
때론 짠하고, 뜨끔했다가
마지막엔 소오름 돋는 일상의 우리 이야기.
_
밤고구마 백 개 먹은 듯
답답한 마음이라면
샴마(@sham____ma)의 그림 에세이,
강추합니다.
_
전국 교보문고 온·오프 서점과
예스, 인터파크, 알라딘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
_
구매는 (@sham____ma)샴마 작가님 프로필 링크를 따라 들어가세요~
_
#스프라이트_샤워_보장함
_
#샴마의노답북 #쌤앤파커스 #팩토리나인 #노답 #샴마 #그림에세이 #illustration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일상 #일러스트 #illust #드로잉 #에세이 #draw #공감

#개썅마이웨이#오버워치#겐트위한#노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ST RECENT

오빠가 지각을 한시간을 한다 ㅋ #노답 일분에 만원씩 육십만원을 내라고했는데 웃고만다..ㅎ#나너무착해#여기뭐야#으나가야지#윽

앙 대학원준비 너무 할일이 많아 ㅠㅠ
공증이 뭐야 공증이 ㅠㅠ 어뜨케 해야되는지 하나도 모르겠네😹
오랜만에 대학에 전화해서 좀 물어볼께 있었는데 역시 우리대학 최악이야 ㅋㅋㅋ 전화하면서 누가 비웃어 ㅋㅋㅋ 코웃음이 뭐야 진짜 어이없다 노답 ㅋㅋㅋㅋ
#대학원준비 #서류 #공증 #핼프미 #도와주세요 #ㅜㅜ #감기 #콧물 #데일리 #일상 #맞팔 #소통 #170824 #노답 #감기조심

길거리에 함부로 쓰레기 버리지 말아유
온갖 쓰레기 둥둥 떠다녀유
#대전#울동네#폭우#노답

사람도시러개도시러다시러
어쩌지..어디맡기지..
#노답 #민폐견 #1일3짠 😭

#20170824
#사면초가 #노답 #고구마백개
으으아..... 지친다으하으아흐하 목!요!일! 🗣
#직장인스타그램 #먹방 #일상 #데일리

-
#날씨 완전 노답 😑, 오늘 나도 #노답 ,, ❌
.
.
.

자신의 권리만 권리인가? 진짜 수준이하 #노답 아.....

하필 우산없는날 천둥 번개 폭우....
집까지 어찌가지... 그칠때까지 기다리면 종점갈기세
#첫줄
#대전 #포항 #날씨 #폭우 #천둥 #번개 #우산 #없음 #노답 #f4f #l4l

Flat white 😋
조용하게 마시고 싶어서 아침에 찾은 스타벅스.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유모차와 등장한 부부 + 아이2 + 시부모님. 대여섯살난 아들은 두팔벌려 뛰고 다리찢기하고 딸기도넛시켜달라며 고래고래. 조용히 자제시키기는 커녕 우리 @@이 기분좋아졌어 라고 말하는 할아버지. 결국 사방으로 뛰어다니다 진열된 텀블러하나 바닥에 떨구고.

내 주문 받을때만해도 웃음으로 대하던 직원들 표정 완전 굳어지면서 그러면 안된다고
테이크어웨이 해간다는 말에
마음이 다 놓였다.

대체 왜들 이러는건지
왜 공공장소에서 소리지르고 큰소리내고 뛰어다니고 함부로 굴어도 똑바로 가르치려는 노력조차 안하는건지
+이곳 한국학생들도 동네가 떠나가라 떠든다. 주변에서 힐끔힐끔 눈치줘도 나몰라라

같은 한국인임이 부끄러울따름
더구나 해외에서
.
.

#coffeelover #spain #madrid #dogstagram #cleaneating #foodie #foodporn #españa #travelgram #coffee #qualitytime #motivation #mirrorpic #familytime #vacation #homecooking #europe #streetfood #스페인 #먹스타그램 #일상 #스타벅스 #마드리드 #커피 #육아 #노답 #유학생 #노답 #매너안드로메다

.
#근자감 에 빠져사는 흔한 #29세
.
뭔 자신감으로 폭우속 기능시험이지 하하
시험 직전에도 시험 연기 가능하다고 연기할 사람은 말하라고 했는데^^!!
.
그놈의 돌발 심장마비 걸리겠네^^
그래도 불안했던 T자 만족함다!!!!!
주차는 다 @mulim10711 덕분이에여!!!❤️❤️
.
#운전면허 #독학 #기능시험 #초보운전 #멘붕 #장마야? #비좀그만와 #노답 #일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