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실기시험

MOST RECENT

한국 핸드 아트 스타일링 협회가 실시한 핸드 아트 스타일링 기술 자격검정에 합격한
하연주수강생, 마성현 수강생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
.
.
.
.
#강남미용학원 #강남역미용학원 #미용학원
#강남네일학원 #강남역12번출구 #네일아트 #네일필기시험 #네일젤아트 #네일실기시험 #네일연구반 #네일국가자격증 #네일국제미용자격증
#네일기술강사
#드릴머신
#1대1 맞춤수업 진행
#체계적 단계별 수업

합격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
네일의 모든것, 네일전문학원에서!
-
🌟 대표원장직강 🌟

현) 블라썸네일 대표
현) 예쁘게속눈썹 대표
현) Skin The BODY n Waxing 대표
현) NOUVELLE PREMIUM LOUNGE 대표
-
🎖 체계적이고 유연한 커리큘럼 , 확실한 사후관리
✔ 1:1 맞춤형/집중력강화 수업
✔ 기본기 교육→실무강화 및 실전투입→목표달성
✔ 실전실속교육_책임제 교육체계
-
🏅 말뿐이아닌 결과로 보여주는 전문학원의 명성
✔ 90%이상 국가자격증 '한번에'합격
✔ 취업, 창업, 진학 대비 스펙관리/역량 트레이닝
✔ 창업수강생 다수배출/최고의 자부심
-
🌹 홍화네일미용학원 상담예약 🌹
054)473.6252 / 010.8484.6252

#구미네일학원추천 #구미네일 #인동네일 #미용인 #네일아트 #네일대회 #상주 #김천 #구미네일학원_홍화네일미용학원 #소통 #일상#네일자격증#네일실기시험#네일국가자격증#네일리스트#네일창업#네일스타그램

오늘 시험결과 불합격

축쳐진 내게 100만년만에 영화관람시켜준 신랑과
(그것도 다리 쫙~피고 볼수있는 ㅎㅎ)
꼭 떨어져서 그런건 아니지만
맛난저녁 사주신 시부모님
팝콘세트는 아이들주려고 일부러 장난감딸린걸로 ㅎㅎ

내 반드시 8월에는 높은점수로 합격하리
무엇이든 기초가 탄탄해야된다는 신랑의 굵직한 한마디

자격증따기전에 그대들 손에 열심히 봉사하리
손좀 갖다대주시오 ㅋㅋㅋㅋㅋ

#네일실기시험
#불합격
#괜찮아요
#2번의기회가_남았어요
#쥬라기월드폴른킹덤
#kt #vip #한달에한번 #무료영화관람
#100만년만에영화
#부부스타그램

아싸~~합격~
실수많이해서 기대1도 안했는데....
필기실기 원패쑤~
국가자격증 하나더.... #네일실기시험#국가자격증하나더#이제시작#돈만모으면되는건가

꺄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락ㄱ😆 불안해서 한시간마다 잠에서 깨고 꿈도 이상한거 꿨는데ㅠㅜ 감사합니다ㅜㅠㅠㅠㅜㅜㅠㅠ 우리세미도 축하해 축하파티ㄱㄱ👏👏🎊🎉
.⠀⠀⠀⠀⠀⠀⠀⠀⠀⠀⠀⠀⠀⠀
.⠀⠀⠀⠀⠀⠀⠀⠀⠀⠀⠀⠀⠀⠀
#네일실기시험 #한번에합격 #합격 #축하파티하자 #자격증 #네일자격증

4월 16일부터 네일 수업 시작해서 김천ㅡ대구 낮밤으로 오고가며 살림하랴 공부하랴 아슬아슬 160밟고 내려가면서 열공한다 했는데;;
한달반만에 셤치러 가야되서 진도빼기 바빴지만...네일자격증#합격
#오무선뷰티아카데미#네일자격증수강
네일 자격증반 수업하면서 좋은사람들도 만나고^^
송효정쌤.김수진쌤이 잘가르쳐주신 덕분에 이런 #좋은소식 을 접하다니 아영쌤의 원패스기운 발받침대도 저에겐 큰도움ㅋㅋ 예쁜 울 수빈모델도 나에게 짱짱♡모두모두 감사합니다♡#ㅠㅠ#감격 😂
피부를 스타트로 메컵. 네일자격증까지
토탈3 획득♡내 시간들 #보상 받은 기분#고맙습니다 #네일실기#네일실기시험#네일스타그램#한국산업인력공단#네일그램#네일자격증#네일자랑#네일그램#자격증#인친#일상#선팔#맞팔#선팔맞팔#좋아요#ㅋㅋ#남편덕분#오늘은#기쁜날#기쁜소식#유훗#미용인#미용인그램

실기 시험보고 와서 망햇다며 신세한탄 했었는데🤣😅아직 일어나지도 않는일에 겁부터 먹었다..😂 오늘 합격 발표로 아침부터 컴터앞에앉아 마우스 클릭하기까지 🤔🤨넘 떨렷는데!! 합격!!!!🤩뚜든! 😍방금전까지만 해도 긴장하던 난 온데간데없고😶 배고픔의 절규를 외치는 나...참 너다!😝🤤#큐넷 #네일실기시험 #합격 #기분좋다 #불금🔥 #기분째짐 #새로운시작

하ㅠㅠ심장 쫄려 죽는쥴 ㅠㅠㅠ감격ㄱㅠㅠ
드뎌 나도 면허증 나온다!!
.
.
#울산 #네일실기시험 #합격

샤이니+스완니퍼가 입고되자마자 품절 ㅠ 또르르😂
다시 재입고 되었습니다 🤩🎉
.
.
.
Y와 B타입 미세한 차이점이 있으니 1+1의 기회때 겟하셔서
나에게 맞는 니퍼를 찾아보아효!! 🙏🏻
.
.
. 📌샤이니니퍼 1+1 구매좌표
https://www.danjinail.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1473
.
.
.
#샤이니니퍼 #네일니퍼 #네일도구 #네일시험재료 #네일실기시험 #네일실기시험재료 #네일실기재료 #네일국시재료 #네일국시 #네일국시재료 #네일국가자격증 #스완니퍼 #니퍼고자 #힘을내라 #네일은장비빨

#부채꼴마블#네일실기시험
내일 시험 실화인가요......😱😱😱😱
학원도 오늘 쉬는날인데 자꾸 전화해서 죄송해요 쌤ㅠㅠ
전화안했으면 마블 두개만 하고 앉아있을뻔 했어요.. 다섯손가락 다하는거군요...
아.. 제거는 하나만 하는거에요?
쌤 저 이따 또 전화 할지도 몰라요...😅 .
#쉬는날 #방해꾼 #머리는 #이미 #백지상태

#부천#소사동#인천#원인재역#네일실기시험#피곤#멍#멍멍#멍멍멍#자유

이또한 지나가리~^^
지나갔으리~~@@
후딱 지나갔넹 ㅎㅎ 두번다시는못보겠다~~~😱
다들 응원해줘서 고마워~~~♡♡

네일실기시험 개판 쳐놓고...마음위로하러 한강다녀옴..아침일찍 셤이라 폐인으로 셤치뤗다...8월실기 다시 준비해야지😂🤣 #네일실기시험 #여의도한강공원 #피크닉 #파파존스 #피츠맥주 #한강라면 #햇빛쨍쨍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