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샵이벤트

7632 posts

TOP POSTS

_
깔끔한 유리조각과 야자수잎^^옆으로 미세요^^😻🤗💖
🔜
💐여자는 머리빨
🔱남자는 머리빨
🔰네일은 광빨입니다.✨
.
ʏᴏᴜ'ʀᴇ ᴀ ʙʀᴇᴀᴛʜ ᴏғ ғʀᴇsʜ ᴀɪʀ💫
.
2017년 7월 여름바캉스 대박 행사 .
1.회원권 대박 적립행사 (선착순50명) 20만원권 20%적립 30만원권 30%적립
(회원권을 가입하시는 모든분께 소진시까지 휴대용큐티클오일증정)
.
2.손 발 기본젤
90,000원 ->70,000원 (카드결제시 만원추가)
.
3.인스타에 "오블로네일","모란역네일샵"태그하시고 시술 올리시면 재방문시 즉시 2만원상당의 프리미엄젤 업그레이드^^
(비공개계정X,행사시술적용X,프리미엄 젤 칼라추가별도)
(얇게발림/발림성짱/옐로잉감소/고광택광빨)
.
*행사는 중복할인불가(첫방문X,타임세일X,이달의 아트X)
*각 행사는 손 or 발 중 택일입니다.
*행사는 현금가 입니다.(주차무료)
.
🎫첫 방문행사는 예약금 만원입금시 가능
손젤 30000원
발젤 35000원
.
🎟타임세일 30%할인
평일 10:30~3시까지 (주말,공휴일x)
기본손젤 28000원
기본발젤 35000원
-중복할인X
-시간엄수
.
연중무휴 OPEN 10:30 CLOSE 22:00
.
💖예약필수✔️ 031.722.5750
💖카톡문의 ✔️royaln1
.
P͙u͙t͙ y͙o͙u͙r͙s͙e͙l͙f͙ o͙u͙t͙ t͙h͙e͙r͙e͙✨
.
#nail#nailart#gelnail#gel#pedinail#pediart#젤네일#nailstagram#생화네일#nails2inspire#mickey#이달의 아트#야광네일#성남네일샵#네일샵이벤트#모란네일샵#봄네일#모란역네일샵#웨딩네일#크롬하츠네일#이니셜스와#스마일네일#일상#성남네일#데일리#내성발톱교정#오블로네일#모란네일#형광네일

왜 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행가시는 분들께 인기쟁이인
#이달의아트 2번 디자인이에요😍
색상만 변경하셨구요 요건 89,000원 이벤트가격입니다💕
_
⚠️(27일까지 저녁시간 예약마감,참고해주세요^^) _
_
❌18일(토) 예약마감
❌20일(월) 예약마감
✔️21일(화) 12시 예약가능
✔️22일(수) 10-11시반 예약가능
✔️23일(목) 예약가능(저녁마감)
✔️24일(금) 10-1시 예약가능
❌25일(토) 예약마감
_
_ [예약문의]
Kakao talk. UKIKIUKI
Phone.02)596-3476

.
.
#이달의네일 컬러변경 디자인😀
.
.
.
.
7️⃣월 이달의네일
이번달은 15가지 디자인 전부 💰69,000원
.
.
▪️ 케어포함가격
▪️ 컬러변경 무료로 가능
▪️ 동시시술 6인가능
▪️ 예약시간 직전 취소, 예약해 놓고 취소없이 안오는 노쇼 고객님은 다음번 예약시 계약금 1만원 받습니다
.
.
잠실 프리미엄 네일샵 마틸다
NAIL / EYELASH / WAXING
.
✨ 잠실 최대 50평대 최고급 프리미엄 네일샵
💅🏻 젤컬러 800개 이상
👩‍👩‍👧‍👧 6인 동시시술 가능
🌸 속눈썹연장 (5만원~ ) / 왁싱(현금결제시 50%할인)
🎪 잠실6동 7번지 장미종합상가A동 3F (주차가능)
⏰ 10:00AM- 09:00PM,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정상영업
.
.

#홍대네일샵 #연남동네일샵 #네코테이블
젤네일전문샵 예약제 👇🏻예약 및 문의👇🏻
카톡 ID: ggomggom81 💅🏻010.4580.9879
Open 11:00am~Close 9:00pm (일요일,공휴일 휴무)
평일 마지막 예약 7:00pm 토요일 5:00pm
.
💜 토요일, 평일 저녁시간대는 기간 여유있게 예약해주세요
💜 1인샵이라 평일 낮시간도 일주일 전 예약해주세요
💜 5월 주말 전체 마감
💜 5월 평일 저녁 7시 타임 예약마감 (6월 평일 7시타임 예약 받고있음)
💜 5월은 현재 평일 오전 11시~5시 예약 가능
.
#페디큐어 5월 #이달의아트 이벤트
.
◾5월 31일 까지 진행
◾균일가 6만원 현금결제가격 (회원 동일가 차감)
◾젤제거비용 별도 ◾컬러변경 가능 / 아트재료 소진시 변경 될 수 있음
◾양쪽 똑같이 아트추가 (순서변경 가능)
◾이벤트 디자인에 아트추가 가능 (비용 추가)
.
#패디큐어 #오로라네일 #유리조각네일 #금박네일 #자개네일 #홀로그램 #홀로그램네일 #하트네일 #글리터네일 #시스루네일 #웨딩네일 #꽃네일 #유니크네일 #gelnail #nailgram #nail #nailshop #nailart #젤네일 #손스타그램 #예쁜네일 #ネイル #네일샵이벤트 #젤페디 #젤패디

.
꺄..♡ 감사해요 😍

첫방문 감사 드립니다^^
🌸🌸🌸3월이면 벌써 1주년 이에욥~^😍
시간이 너무나도 빠른것 같아요!!!
벌써 1년이라니 ~~☝☝☝
찾아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1주년을 맞이 하네요~😻😻😻
.
.
.
3월이벤트 빵빵하게 준비 하겠습니다!!!
.
.
한해동안 많이 찾아 주신 고객님들을 위한 소정의 선물도
🎁🎁🎁 준비 중입니다~♥.♥
.
.
😻2월 이벤트 진행중 입니다😻
.
.
.
{ 회원가 }
실크모➡30.000원
밍크모➡40.000원
스페셜모➡50.000
{비회원가}
실크모➡35.000원
밍크모➡45.000원
스페셜모➡55.000원
.
.
※※※👀👀💯💯💯빽빽하게 풍성한 시술※※※
.
.
.
#핑거식스 #수유네일 #수유역네일 #프렌치네일 #라인네일 #인기네일 #네일디자인 #픽시네일 #봄네일 #속눈썹연장 #유행네일 #데일리 #노원네일 #네일아트 #젤네일 #f4f #심플네일 #nails #gelnails #겨울네일 #봄이벤트 #대리석네일 #dailylook #네일샵이벤트 #기분전환 #웨딩네일 #ネイル #1주년이벤트 #브로치네일 #행운부적🍀

#첫줄#밀어서보기
풀글리터는 사랑입니다 💕
✨라.네.일 7월 이벤트✨
✔️손+발 동시시술시 70.000 -> 59.000
하나만 시술하여도 10%할인😆
✔️아트 시술시 1+1
✔️글리터 시술시 1+1
.
예약문의 010.8077.6124
🚫이벤트는 모두 현금가입니다
이벤트 중복 안대용❌ .
#젤네일#네일아트#인기네일#심플네일#여름네일#패디큐어#패디아트#네일디자인#아트디자인#노원네일샵#중계동네일#노원젤네일잘하는곳#중계동젤네일잘하는곳#네일샵이벤트#이달의아트

발이 아이뽕~
.
.
.
카카오톡 에서 오소네일 검색하시고 친구해주시겠어용?
이쁜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욧.
블링블링 이벤트아트 하시고 핫!! 썸머 되셔야지용♡
.
.
10시오픈 10시마감
예약) 02.3662.8272
카톡) 오소네일
롯데시네마 가양점 4층
.
#가양동네일샵 #젤네일아트 #여름네일 #패디네일 #여행네일 #가양역네일샵 #등촌동네일샵 #증미네일샵 #방화네일샵 #강서구네일샵 #강서구청네일샵 #화곡네일 #승무원젤네일 #간호사젤네일 #웨딩네일아트 #강서데이트 #가양데이트 #롯데시네마가양점 #오소네일 #네일스타그램 #네일샵이벤트 #캐릭터네일아트 #선팔 #맞팔 #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아트스타그램

MOST RECENT

넘 시원한 #수박 패디🍉🍉🍉 .
.
.
7월 현금가 EVENT!!!💚
.
.
✔️손/발 젤 시술시 젤 제거 무료!
.
✔️ 손젤 4만원!
.
✔️발젤 기본 5만원!
균일가아트 79.000원
.
✔️속눈썹 실크모 3만원! (아이패치 sv)
.
✔️회원권 구매시 당일 시술금액 20% 할인! (현금결제시 추가 적립금 20% 지급)
.
✔️ 발톱교정 5회 (발케어 1회 sv) 20만원!
.
.
공휴일 정상영업합니다.
매달 이벤트가 달라집니당🙂
.
#nail#nails#nailart#gelnails#follow#젤#젤네일#등촌역네일#등촌역네일샵#염창동네일#염창동네일샵#강서구네일#강서구네일샵#nail271#아트전문#심플네일#봄네일#네일샵이벤트#과일네일#여름패디#시원한패디

여자의자존심.
.
.
.
카카오톡 에서 오소네일 검색하시고 친구해주시겠어용?
이쁜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욧.
블링블링 이벤트아트 하시고 핫!! 썸머 되셔야지용♡
.
.
10시오픈 10시마감
예약) 02.3662.8272
카톡) 오소네일
롯데시네마 가양점 4층
.
#가양동네일샵 #젤네일아트 #여름네일 #패디네일 #여행네일 #가양역네일샵 #등촌동네일샵 #증미네일샵 #방화네일샵 #강서구네일샵 #강서구청네일샵 #화곡네일 #승무원젤네일 #간호사젤네일 #웨딩네일아트 #강서데이트 #가양데이트 #롯데시네마가양점 #오소네일 #네일스타그램 #네일샵이벤트 #캐릭터네일아트 #선팔 #맞팔 #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아트스타그램

꽃활짝~행복도 활짝♡
.
.
.
카카오톡 에서 오소네일 검색하시고 친구해주시겠어용?
이쁜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욧.
블링블링 이벤트아트 하시고 핫!! 썸머 되셔야지용♡
.
.
10시오픈 10시마감
예약) 02.3662.8272
카톡) 오소네일
롯데시네마 가양점 4층
.
#가양동네일샵 #젤네일아트 #여름네일 #패디네일 #여행네일 #가양역네일샵 #등촌동네일샵 #증미네일샵 #방화네일샵 #강서구네일샵 #강서구청네일샵 #화곡네일 #승무원젤네일 #간호사젤네일 #웨딩네일아트 #강서데이트 #가양데이트 #롯데시네마가양점 #오소네일 #네일스타그램 #네일샵이벤트 #캐릭터네일아트 #선팔 #맞팔 #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아트스타그램

발이 아이뽕~
.
.
.
카카오톡 에서 오소네일 검색하시고 친구해주시겠어용?
이쁜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욧.
블링블링 이벤트아트 하시고 핫!! 썸머 되셔야지용♡
.
.
10시오픈 10시마감
예약) 02.3662.8272
카톡) 오소네일
롯데시네마 가양점 4층
.
#가양동네일샵 #젤네일아트 #여름네일 #패디네일 #여행네일 #가양역네일샵 #등촌동네일샵 #증미네일샵 #방화네일샵 #강서구네일샵 #강서구청네일샵 #화곡네일 #승무원젤네일 #간호사젤네일 #웨딩네일아트 #강서데이트 #가양데이트 #롯데시네마가양점 #오소네일 #네일스타그램 #네일샵이벤트 #캐릭터네일아트 #선팔 #맞팔 #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아트스타그램

.
꺄..♡ 감사해요 😍

#핵이쁨
#미친이쁨
#존예
어떤 수식어로도 이 #예쁨 을 표현할수없네용🙈❤
.
.
✔ 이달의아트 가격문의는 최대 3개까지만 받을께용~😊
✔ 예약은 최소 3~4일 전에 해주셔용~😅
✔ 비회원님께서는 첫 예약시 예약금 만원을 받고있답니다~😁
.
.
💎 잠실네일샵 더나은네일( @betternail ) 💎
.
🍀 오픈시간 🕚 11:00am ~ 11:00pm
.
🍀 7월 휴무 🏝 2(일)-3(월) , 16(일) , 30(일)
.
🍀 예약및문의 📱 010-4844-4312
❌ DM이랑 댓글문의보다는 문자나 톡주세용~😅😁
.
🍀 오시는주소 🏠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한신코아오피스텔 120호
🚘 무료주차 가능하세용🤗😃
.
🍀 지하철 🚇 2호선 잠실역 8번출구 / 8호선 9번출구
.
.
#잠실네일 #신천네일 #송파네일
#잠실네일샵 #잠실역네일샵 #한신코아네일샵 #인생네일샵 #네일샵이벤트 #이달의네일
#nail #nailstagram #ネイル #美甲
#여름네일 #여름패디 #휴가네일 #화려한네일 #홀로그램파우더 #갤럭시파우더 #보트글리터 #존예네일

#첫줄#밀어서보기
풀글리터는 사랑입니다 💕
✨라.네.일 7월 이벤트✨
✔️손+발 동시시술시 70.000 -> 59.000
하나만 시술하여도 10%할인😆
✔️아트 시술시 1+1
✔️글리터 시술시 1+1
.
예약문의 010.8077.6124
🚫이벤트는 모두 현금가입니다
이벤트 중복 안대용❌ .
#젤네일#네일아트#인기네일#심플네일#여름네일#패디큐어#패디아트#네일디자인#아트디자인#노원네일샵#중계동네일#노원젤네일잘하는곳#중계동젤네일잘하는곳#네일샵이벤트#이달의아트

#꽃발
이런 꽃발도 참 예뻐용😍
(고객님 가져오신 디자인 살짝 다듬었어용)
.
.
✔ 이달의아트 가격문의는 최대 3개까지만 받을께용~😊
✔ 예약은 최소 3~4일 전에 해주셔용~😅
✔ 비회원님께서는 첫 예약시 예약금 만원을 받고있답니다~😁
.
.
💎 잠실네일샵 더나은네일( @betternail ) 💎
.
🍀 오픈시간 🕚 11:00am ~ 11:00pm
.
🍀 7월 휴무 🏝 2(일)-3(월) , 16(일) , 30(일)
.
🍀 예약및문의 📱 010-4844-4312
❌ DM이랑 댓글문의보다는 문자나 톡주세용~😅😁
.
🍀 오시는주소 🏠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한신코아오피스텔 120호
🚘 무료주차 가능하세용🤗😃
.
🍀 지하철 🚇 2호선 잠실역 8번출구 / 8호선 9번출구
.
.
#잠실네일 #신천네일 #송파네일
#잠실네일샵 #잠실역네일샵 #한신코아네일샵 #인생네일샵 #네일샵이벤트 #이달의네일
#nail #nailstagram #ネイル #美甲
#여름네일 #여름패디 #여름페디
#젤패디 #예쁜젤네일 #화려한패디 #휴가패디 #꽃패디 #스트라이프

#반짝시크
#보석글리터 로 엄지에 힘 뙇주고
나머지는 시크한 #메탈파우더로 뙇😍
넘나 예뻐용😍😍😍😍
.
.
✔ 이달의아트 가격문의는 최대 3개까지만 받을께용~😊
✔ 예약은 최소 3~4일 전에 해주셔용~😅
✔ 비회원님께서는 첫 예약시 예약금 만원을 받고있답니다~😁
.
.
💎 잠실네일샵 더나은네일( @betternail ) 💎
.
🍀 오픈시간 🕚 11:00am ~ 11:00pm
.
🍀 7월 휴무 🏝 2(일)-3(월) , 16(일) , 30(일)
.
🍀 예약및문의 📱 010-4844-4312
❌ DM이랑 댓글문의보다는 문자나 톡주세용~😅😁
.
🍀 오시는주소 🏠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한신코아오피스텔 120호
🚘 무료주차 가능하세용🤗😃
.
🍀 지하철 🚇 2호선 잠실역 8번출구 / 8호선 9번출구
.
.
#잠실네일 #신천네일 #송파네일
#잠실네일샵 #잠실역네일샵 #한신코아네일샵 #인생네일샵 #네일샵이벤트 #이달의네일
#nail #nailstagram #ネイル #美甲
#여름네일 #여름패디 #여름페디
#젤패디 #예쁜젤네일 #화려한패디
#크롬파우더 #미러파우더 #홀로그램파우더

_
처음으로 많이 블링하게 하신고객님^^감칠맛나는 동영상;;;;;;^^😻🤗💖
🔜
💐여자는 머리빨
🔱남자는 머리빨
🔰네일은 광빨입니다.✨
.
ʏᴏᴜ'ʀᴇ ᴀ ʙʀᴇᴀᴛʜ ᴏғ ғʀᴇsʜ ᴀɪʀ💫
.
2017년 7월 여름바캉스 대박 행사 .
1.회원권 대박 적립행사 (선착순50명) 20만원권 20%적립 30만원권 30%적립
(회원권을 가입하시는 모든분께 소진시까지 휴대용큐티클오일증정)
.
2.손 발 기본젤
90,000원 ->70,000원 (카드결제시 만원추가)
.
3.인스타에 "오블로네일","모란역네일샵"태그하시고 시술 올리시면 재방문시 즉시 2만원상당의 프리미엄젤 업그레이드^^
(비공개계정X,행사시술적용X,프리미엄 젤 칼라추가별도)
(얇게발림/발림성짱/옐로잉감소/고광택광빨)
.
*행사는 중복할인불가(첫방문X,타임세일X,이달의 아트X)
*각 행사는 손 or 발 중 택일입니다.
*행사는 현금가 입니다.(주차무료)
.
🎫첫 방문행사는 예약금 만원입금시 가능
손젤 30000원
발젤 35000원
.
🎟타임세일 30%할인
평일 10:30~3시까지 (주말,공휴일x)
기본손젤 28000원
기본발젤 35000원
-중복할인X
-시간엄수
.
연중무휴 OPEN 10:30 CLOSE 22:00
.
💖예약필수✔️ 031.722.5750
💖카톡문의 ✔️royaln1
.
P͙u͙t͙ y͙o͙u͙r͙s͙e͙l͙f͙ o͙u͙t͙ t͙h͙e͙r͙e͙✨
.
#nail#nailart#gelnail#gel#pedinail#pediart#젤네일#nailstagram#생화네일#nails2inspire#mickey#이달의 아트#야광네일#성남네일샵#네일샵이벤트#모란네일샵#봄네일#모란역네일샵#웨딩네일#크롬하츠네일#이니셜스와#스마일네일#일상#성남네일#데일리#내성발톱교정#오블로네일#모란네일#형광네일

🌟원하는 아트 가격 견적 원하시면 DM 또는 카톡아이디 [코네일kor nail]로 사진 보내주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해 알려드립니다.🤓 .
.
📱카톡친구등록 ➡️ ID: 코네일kor nail (한글로 코네일 치세요)
.
.
. [코네일 선불권] 발급 및 혜택 .
.
• 가격 : 30만원부터~ (이상, 10만원 단위로 발급)
.
. • 구입방식 : 현금 또는 카드
.
. • 혜택 .
.
- 현금선불권 결재 시, 모든 시술 10% 할인
.
- 카드선불권 결재 시 모든 시술 5% 할인
.
- 쏙오프 50% 할인
.
. • 결재방식 : 발행금액에서 할인 차감방식
.
.
• 사용기간, 사용자 제한없음 .
.
[주의사항 및 사용제한] • 분실 또는 미지참시 사용불가 합니다.
• 이달의 아트 또는 이벤트시는 선불권 결재불가 합니다.
.
.

코네일 카톡문의: 코네일kor nail
☎️ 070.4141.4141
.
.

예약가능시간 :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일요일휴무) .
.
-당일 예약 취소 시 영원히 예약 불가.
.
.
#코네일 #하계네일 #중계네일#공릉네일 #월계네일 #노원네일 #무제한아트 #저렴한네일샵 #네일샵이벤트 #이달의아트 #꽃네일 #블루네일 #노원네일샵 #노원네일샵추천 #젤네일아트 #네일인증샷 #웨딩네일 #프렌치네일 #하계네일샵추천 #여름네일 #유니크네일 #인기네일아트 #5만원아트 #여름휴가준비

🌟원하는 아트 가격 견적 원하시면 DM 또는 카톡아이디 [코네일kor nail]로 사진 보내주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해 알려드립니다.🤓 .
.
📱카톡친구등록 ➡️ ID: 코네일kor nail (한글로 코네일 치세요)
.
.
. [코네일 선불권] 발급 및 혜택 .
.
• 가격 : 30만원부터~ (이상, 10만원 단위로 발급)
.
. • 구입방식 : 현금 또는 카드
.
. • 혜택 .
.
- 현금선불권 결재 시, 모든 시술 10% 할인
.
- 카드선불권 결재 시 모든 시술 5% 할인
.
- 쏙오프 50% 할인
.
. • 결재방식 : 발행금액에서 할인 차감방식
.
.
• 사용기간, 사용자 제한없음 .
.
[주의사항 및 사용제한] • 분실 또는 미지참시 사용불가 합니다.
• 이달의 아트 또는 이벤트시는 선불권 결재불가 합니다.
.
.

코네일 카톡문의: 코네일kor nail
☎️ 070.4141.4141
.
.

예약가능시간 :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일요일휴무) .
.
-당일 예약 취소 시 영원히 예약 불가.
.
.
#코네일 #하계네일 #중계네일#공릉네일 #월계네일 #노원네일 #무제한아트 #저렴한네일샵 #네일샵이벤트 #이달의아트 #꽃네일 #블루네일 #노원네일샵 #노원네일샵추천 #젤네일아트 #네일인증샷 #웨딩네일 #프렌치네일 #하계네일샵추천 #여름네일 #유니크네일 #인기네일아트 #5만원아트 #여름휴가준비

🌟원하는 아트 가격 견적 원하시면 DM 또는 카톡아이디 [코네일kor nail]로 사진 보내주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해 알려드립니다.🤓 .
.
📱카톡친구등록 ➡️ ID: 코네일kor nail (한글로 코네일 치세요)
.
.
. [코네일 선불권] 발급 및 혜택 .
.
• 가격 : 30만원부터~ (이상, 10만원 단위로 발급)
.
. • 구입방식 : 현금 또는 카드
.
. • 혜택 .
.
- 현금선불권 결재 시, 모든 시술 10% 할인
.
- 카드선불권 결재 시 모든 시술 5% 할인
.
- 쏙오프 50% 할인
.
. • 결재방식 : 발행금액에서 할인 차감방식
.
.
• 사용기간, 사용자 제한없음 .
.
[주의사항 및 사용제한] • 분실 또는 미지참시 사용불가 합니다.
• 이달의 아트 또는 이벤트시는 선불권 결재불가 합니다.
.
.

코네일 카톡문의: 코네일kor nail
☎️ 070.4141.4141
.
.

예약가능시간 :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일요일휴무) .
.
-당일 예약 취소 시 영원히 예약 불가.
.
.
#코네일 #하계네일 #중계네일#공릉네일 #월계네일 #노원네일 #무제한아트 #저렴한네일샵 #네일샵이벤트 #이달의아트 #꽃네일 #블루네일 #노원네일샵 #노원네일샵추천 #젤네일아트 #네일인증샷 #웨딩네일 #프렌치네일 #하계네일샵추천 #여름네일 #유니크네일 #인기네일아트 #5만원아트 #여름휴가준비

🔺젤네일아트 현금시 5만원
.
.
🌟원하는 아트 가격 견적 원하시면 DM 또는 카톡아이디 [코네일kor nail]로 사진 보내주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해 알려드립니다.🤓 .
.
📱카톡친구등록 ➡️ ID: 코네일kor nail (한글로 코네일 치세요)
.
.
. [코네일 선불권] 발급 및 혜택 .
.
• 가격 : 30만원부터~ (이상, 10만원 단위로 발급)
.
. • 구입방식 : 현금 또는 카드
.
. • 혜택 .
.
- 현금선불권 결재 시, 모든 시술 10% 할인
.
- 카드선불권 결재 시 모든 시술 5% 할인
.
- 쏙오프 50% 할인
.
. • 결재방식 : 발행금액에서 할인 차감방식
.
.
• 사용기간, 사용자 제한없음 .
.
[주의사항 및 사용제한] • 분실 또는 미지참시 사용불가 합니다.
• 이달의 아트 또는 이벤트시는 선불권 결재불가 합니다.
.
.

코네일 카톡문의: 코네일kor nail
☎️ 070.4141.4141
.
.

예약가능시간 :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일요일휴무) .
.
-당일 예약 취소 시 영원히 예약 불가.
.
.
#코네일 #하계네일 #중계네일#공릉네일 #월계네일 #노원네일 #무제한아트 #저렴한네일샵 #네일샵이벤트 #이달의아트 #꽃네일 #블루네일 #노원네일샵 #노원네일샵추천 #젤네일아트 #네일인증샷 #웨딩네일 #프렌치네일 #하계네일샵추천 #여름네일 #유니크네일 #인기네일아트 #5만원아트 #여름휴가준비

🌟원하는 아트 가격 견적 원하시면 DM 또는 카톡아이디 [코네일kor nail]로 사진 보내주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해 알려드립니다.🤓 .
.
📱카톡친구등록 ➡️ ID: 코네일kor nail (한글로 코네일 치세요)
.
.
. [코네일 선불권] 발급 및 혜택 .
.
• 가격 : 30만원부터~ (이상, 10만원 단위로 발급)
.
. • 구입방식 : 현금 또는 카드
.
. • 혜택 .
.
- 현금선불권 결재 시, 모든 시술 10% 할인
.
- 카드선불권 결재 시 모든 시술 5% 할인
.
- 쏙오프 50% 할인
.
. • 결재방식 : 발행금액에서 할인 차감방식
.
.
• 사용기간, 사용자 제한없음 .
.
[주의사항 및 사용제한] • 분실 또는 미지참시 사용불가 합니다.
• 이달의 아트 또는 이벤트시는 선불권 결재불가 합니다.
.
.

코네일 카톡문의: 코네일kor nail
☎️ 070.4141.4141
.
.

예약가능시간 :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일요일휴무) .
.
-당일 예약 취소 시 영원히 예약 불가.
.
.
#코네일 #하계네일 #중계네일#공릉네일 #월계네일 #노원네일 #무제한아트 #저렴한네일샵 #네일샵이벤트 #이달의아트 #꽃네일 #블루네일 #노원네일샵 #노원네일샵추천 #젤네일아트 #네일인증샷 #웨딩네일 #프렌치네일 #하계네일샵추천 #여름네일 #유니크네일 #인기네일아트 #5만원아트 #여름휴가준비

🌈
#둥근프렌치네일
#찡네일
#귀여운네일
#여름네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름나기 이벤트는 계속된다~~~
🍭패디젤 아트무제한6만원
🍭이달의아트(케어포함)손젤균일가5만원 (지나간아트는 1만원만추가) /패디젤도 이달의아트 가능
🍭20만원 회원권15%할인+스타벅스 2만원카드증정
🍭30만원 회원권(위와동일+손젤1회무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예약문의 010-5802-0041(시술중엔 답변이 늦어질수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울대네일샵 #울산대네일샵 #무거동네일
#울대네일 #울산네일 #울산대학교앞
#울대앞 #울산젤네일저렴한곳
#울산네일샵 #울산네일샵추천
#네일샵이벤트
#울산 #무거동 #삼산동
#울산네일그리다 #네일그리다 #살롱드메이_네일그리다
#데일리 #일상 #이쁜네일 #손그림네일
#네일아트 #nail #네일스타그램 #이달의아트

😁
#내발에미키~~~
#미키네일
#캐릭터네일
#여름네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름나기 이벤트는 계속된다~~~
🍭패디젤 아트무제한6만원
🍭이달의아트(케어포함)손젤균일가5만원 (지나간아트는 1만원만추가) /패디젤도 이달의아트 가능
🍭20만원 회원권15%할인+스타벅스 2만원카드증정
🍭30만원 회원권(위와동일+손젤1회무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예약문의 010-5802-0041(시술중엔 답변이 늦어질수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울대네일샵 #울산대네일샵 #무거동네일
#울대네일 #울산네일 #울산대학교앞
#울대앞 #울산젤네일저렴한곳
#울산네일샵 #울산네일샵추천
#네일샵이벤트
#울산 #무거동 #삼산동
#울산네일그리다 #네일그리다 #살롱드메이_네일그리다
#데일리 #일상 #이쁜네일 #손그림네일
#네일아트 #nail #네일스타그램 #이달의아트

앗!
환공포증은 절대 아니심.
#땡땡이네일아트
.
.
.
카카오톡 에서 오소네일 검색하시고 친구해주시겠어용?
이쁜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욧.
블링블링 이벤트아트 하시고 핫!! 썸머 되셔야지용♡
.
.
10시오픈 10시마감
예약) 02.3662.8272
카톡) 오소네일
롯데시네마 가양점 4층
.
#가양동네일샵 #젤네일아트 #여름네일 #패디네일 #여행네일 #가양역네일샵 #등촌동네일샵 #증미네일샵 #방화네일샵 #강서구네일샵 #강서구청네일샵 #화곡네일 #승무원젤네일 #간호사젤네일 #웨딩네일아트 #강서데이트 #가양데이트 #롯데시네마가양점 #오소네일 #네일스타그램 #네일샵이벤트 #캐릭터네일아트 #선팔 #맞팔 #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아트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