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네스프레소

MOST RECENT

-
오밤중 머신 커피☕️
#네스프레소

.
원래 결혼전부터 신혼살림 로망은 커피머신이였다
그러나 다른것 준비하며 살것도 많아😣 커피머신은
리스트에서 뺐다가, 이번 명절후유증 올라오며 다시 생각난
☕이분 ㅋㄷ 결국 어머님생신과 교수님과의 논문미팅 때문에
서울내려간김에 어쩌다 하필 헌대백화점안 영풍문고를 가게된김에
옆라인에서 그토록 눈팅만하던 #네스프레소 를 발견하여...☻ 결국...
결혼 10개월만에 또 살림하나 들여놨다..😂
.
#영화 #책 #주부스타그램 #셀스타그램 #감성사진 #사진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기록스타그램 #글스타그램 #주부 #커플 #인테리어 #풍경 #셀스타그램 #글 #첫줄 #첫줄안녕 #일상 #일상그램 #냥스타그램 #고양이 #nespresso #캣스타그램 #인스타그램 #coffeetime

#5년지기#아들램친구 이자
#동네언니 😊
간단히 밥먹고#커피타임 ☕️
아이들은 아이들끼리..엄마들은#수다타임
무슨일있을때마다 든든한 고민상담 #고마운언니 😊
은우 입학선물도 챙겨주시고..#고마워요 😍
.
#네스프레소#커피스타그램#과일#연일#집들이 😅

분명 간단히 물만사러 암스 공항에갔는데..
맛난 와인 추천받아사고
급기분좋아져서는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와 리미티드캡슐까지 지르고온.ㅜ
추천해준 아저씨말대로 먹자마자
미소가지어지는 와인이넹 싸구맛나👍👍
먹고푹잘생각에 행복하구먼.😙
.
.
.
#암스테르담 #스키폴공항 #까쇼와인 #프랑스와인 #네덜란드치즈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 #네스프레소 #리미티드캡슐 #소소한행복 #워킹맘 #19개월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원숭이띠아들

#또삿다 #☕
#돌체구스토 쓰다가 #드롱기 로 바꾸고
#네스프레소 사고싶어서...
한달고민하다가!! #화이트데이선물#결제완료
너무 죠아 ㅠㅠㅠㅠ
드롱기는 이제 #인테리어용 🤗
셋팅 마치자마자 3잔 뽑아마심 ㅋㅋ

캡슐 사로 갔다사 버츄오 테이스팅~~ 양이 많아 두컵에 나눠 달라함 ㅋㅋㅋ 우오 양많아 ㅋㅋ 회전식 추출에 바코드 인상적이였음~ .
.
.
.
.
.
#버츄오 #버츄오캡슐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버츄오 #홈카페 #카페놀이 #필요템 #캡슐커피 #커피 #커피스타그램 #일상 #살림 #살림살이 #살림스타그램 #장비발

이제 집에서 즐기는 커피한잔☕️
언능 아이스라떼로 만들어먹고픔💕
눈누난나 디카페인 캡슐사러가야지😆
.
.
위쭈랑혜리 고마워🎀
#육아일상#초보맘#육아맘#네스프레소#네스프레소머신
#신제품나왔는데뒷북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저는 커피를 자주 마셔서 커피머신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요, 아는 분이 저렴하게 구해주셔서 블랙으로 구매했답니닿ㅎㅎ 도착하자마자 찰칵찰칵😆너무 신나버렸네요!! 너무 신나버려서 #캡슐 150개 주문해버리기👻
.
.
.
#네스프레소캡슐 #네이버 #스토어팜 #추천 #엘유로 #eleuro #주문넣고기다리는중 #기대기대

불금을 그냥 보낼 수 없기에 네스프레소 시음샷 한잔하고 쇼핑고고
덤으로 로마에서 못갔던 파씨가 현백에 똭~~ 절대 그냥 지나칠수 없었다

#네스프레소 #커피 #파씨 #젤라또 #리조 #판교 #현대백화점 #쇼핑 #데이트 #인스타그램

#여자컬링만세 #영미#컬링#와리가리
#반장언니 #김은정#김선영#경애

레슨하고 학교사람들 와서
남아서 교수님과 애들 하는거 보고
수서역 델따주고 집에와서 꿀시간
영미동생 눈빛이 짱짱
재미지다 컬링 .
.
.
.
.
.
#셀카 #selstagram #평창올림픽 #일상#pilates #pilatesreformer #instagram #instagood #instalike #여자컬링#🙏🏻#청담동#신사동#역삼동#라떼#네스프레소

오늘 회사에서 구매한 #네스프레소 캡슐 리미티드에디션 도착~!
오~~ 무슨 맛일까~~?
내일 출근해서 마셔봐야겠어요~😁
.
.
.
#네소캡슐 #한정판커피 #아라비카에티오피아하라 #로부스타우간다 #궁금하다 #빨리내일이왔으면 #워킹맘일상 #직장인스타그램 #nespresso #nespressocapsules #coffee

아오.. 힘들게 걸어갔는데 결제하려고 보니 내가 원하는 립스틱이 재고가 없었다. 친절한 #MAC 이제 #네스프레소 캡슐 사려고 셀프리지스 안 가도 되겠다

#금요일 #불금🔥
.
.
오랜만에 퇴근하구 현백
어머님선물사고 캡슐사러왔다가
#신상머신 발견 🙄🙄🙄
지금것도 잘쓰고있지만.....사고싶다..
커피맛도 더좋은듯한건....#기분탓이겠지
(+ 판교에서 #파씨 발견 쥰니놀람 바로사먹><)
-
#네스프레소
#버츄오 #신상 #시음중😋 #사고싶어요 #3월말까지 #사은행사 #nespresso #vertuo #캡슐커피 #새댁의장바구니 #홈카페#passi #젤라또 #로마젤라또맛집

Nothing can be loved or hated unless it is first understood.
.
.
.
사랑도 미움도 이해가 우선해야 한다.
_
#davinci
#leonardodavinci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
역시 네스프레소가 훨씬 맛나네
돌체 사용하다가 네스로 갈아탐.
커피캡슐 만든사람은 상줘야함!^^.
#돌체구스토#네스프레소 #캡슐#캡슐커피 #커피머신#홈카페#홈카페놀이#마카롱패밀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