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힘들어

MOST RECENT

그 땐 왜 넌 시작한다고 생각해봐 . 그리고 이젠 왜 넌 포기하고 싶은데. 시작부터 지금까지 뭐 때문에 넌 시작했어요? 이유가 뭘까요? 잘 생각해봐 ... .
.
#인생 #이유없이 #어떻게살것인가 #넘힘들어 #포기하고싶다 #인스타그램 #국립중앙과학관 #혼자 #instagram #mylife #likeforlike #like4like #l4l

이모메롱~~~💕
4살 왜 힘들다는지 알겠다알겠어
자식이니 키운다
널 어쩌면좋으니

#육아스타그램 #4살키우기
#육아맘 #넘힘들어
#남자아이 #아이키우기 #미운4살
#예쁜4살 #소통 #워킹맘 #인생네컷

2018.4.19

3일째 야근하는 이준아빠
#독박육아 #넘힘들어
#퇴근후또다시출근

그 와중에 먹이겠다고 이 난리
#계란찜 #오이볶음 #호박전 #계란장조림
#가자미채소영양밥

이준아빠 빨리와😢😭

자취생활 만2년만에
점점 맥가이버되버리는듯
#만능재주꾼은개뿔#넘힘들어
#조립하다죽을뻔#최소삼년은늙어버린듯

우리꼬맹이 첫소풍💕
아이들이 어려서 엄마와함께하는 소풍
난..이 날 영혼털렸다
.
.
.
#둘째맘#워킹맘#소중한일상#육아#어린이집#검단어린이집#소풍#일산#배다골테마파크#넘힘들어#날씨좋아#사랑해#딸스타그램

오늘 미팅만 7명이랑 세껀 클리어~~~~~~ ㅠㅠ
머리너무 많이 썼더니 스트레스가 휴우~~~~~~ 힘들다 오늘~~~~~ 하나씩 오늘 할일 커피 마시면서 리마인드중~~~~~ .
.
#넘힘들어#흰머리작렬#미팅만3개 #개피곤#늙어가는중 😢😫#운동하고싶다💪 #일단먹자#리마인드#스케쥴잡기하늘의별따기 😨😱#스트레스수치상승🤯

#흐엉흐엉😭
이렇게 이쁜 둘찌가 또 사고가 났었어요ㅜㅜ

어제 그리 뛰어다니지마라고 이야기했는데

5세되니 더 날뛰네요ㅜㅜ

#청말띠 라 그런가요?ㅜ

뛰다가 책상에 부딪혀서 피범벅에 경기하면서
울고 이를 만지니 앞니 두개가 흔들흔들😂😂😂 오마이갓😥😥 치과가서 사진찍으니 빠질수있다고 빠지면 영구치날때까지 기다리고 빠진채로ㅜㅜ

멘붕에 우리둘째는 얼굴이 남아나지않는군요ㅜㅜ

속상하고 #육아스트레스 로 요즘힘들어서 기운이 하나도 없네요😭😢😢😢 #구미맘#아들둘맘#5세청말띠이러기냐
#천사어린이집#넘힘들어#육아맘#힘드러
#집나가고싶다#나에게자유를달라
#미친5세#하루종일앞도안보고달린다

#복구매직 #라본헤어 #부산 #네시간돌파 #복구클리닉 #복구전문 #넘힘들어 #기분전환 #욕창생길뻔 #배불러 #동네친스타그램
머리끝나자마자 픽업와준 친구님 💙💚🧡일마치고 달려와준 친구님들 😭😭 보기좋은친구님들보니 따뜻하니
마음이 좋습네다 친구님들 사랑해 ❤️💙💚

이사한지도 벌써 일주일째.
4년반만의 #이사 인데... 이 동네는 거의 8년째라 정이 많이들어 이사할때 기분이 이상할것 같았는데, 막상 정리할것도 해야할일도 많고 정신없다보니 아무 생각도 못하고 #바이바이 🖐🖐 .

아마 여기 빌라에서는 #집주인 다음으로 오래 살았을듯ㅋㅋㅋ 저번처럼 마무리 안좋을까봐 걱정했는데 집 깨끗하게 썼다는 칭찬까지 듣고 깔끔하게 마무리해서 다행 ✌ .

#내집 #갖고싶다 #이사는 #넘힘들어 😭😭 #빨리 #다시 #컴백해야지

새공중에 너무 졸려서 옹리는 피드. 드디어 밤샘공뷰가 시작되었다ㅏㅏ 시험기간엔 온제나 스누피 커피우유와 함께한다 졸릴때마다 스누피가 망치로 머리때리고 간다는 우유 ㅎㅎ 카페인이 핫식스 4배이다. 진짜 눈은 너무 졸린데 잠이오는건 아니고 붕떠있는 느낌이다ㅏ 수면패턴 맞춰놨는데 다시 엉망징창 ㅠㅠ 시험기간시러ㅓㅓ

집앞에 성당 왠지 멋찜 ㅋ#이사#넘힘들어#그래도이젠좀집이크다

-
임당 재검
1차 채혈 후,
시약 두병 먹고 병동
.
.
비타민D 수치 다 올려놨는데,
약도 매일 먹는데..
떨어졌다고 두배로 먹으라 함
😢😢😢왜이러는겨~~
.
금식에 시약 두병
완전 못 넘기겠더라;;
속 안좋아..속도 쓰리고 울러울렁🤢
4키로 빠짐;;; 임당재검이 뭐길래~😭
.
빨리 끝났으면😢
이와중에 아가는 폭풍태동
넌 괜찮니? 그럼 됐단다😂
.
.
#가연산부인과 #병동 #임당재검 #시약 #토나와
#물좀주세요 #넘힘들어 #두번은못하겠어 #살빠짐
#어질어질 #울렁울렁 #여긴어디 #나는누구 #빙글빙글
#3시간만참자 #임산부 #임산부의길 #임산부소통 #임신7개월
#25주차 #주말 #병원 #소통 #인친 #팔로우 #맞팔 #좋아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