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음

632 posts

TOP POSTS

감독님 10일 지났어요. 퓨처스에서 일요일에 볼스트 비율도 좋고 삼진도 2개 잡아서 다시 많이 회복된거 같은데요. 올스타까지 쉬게 하려나요

#약속 #10일 #넘음

아니 무슨 마트에서 이렇게나 긴 영수증을 받아보긴 처음 🙄
#신혼부부 #첫장보기 #30만원 #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두사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촬영중 #나는야 #왕후 #아욱교 #5키로 #넘음 #목은안돌리기 #눈알만돌리기 #푸하하 #😆😆😆

또띠아 기다리며^-^
스마일!!!
아 졸립다..
낼을 생각하면 자야지..
새벽 두시 넘음ㅠ.ㅠ
허나 사진은 밤이나 새벽에 올리는 게
재밌는듯ㅋㅋ
(아침이 되면 출근하기 바쁘고 아무 생각도 안나고 만사 귀찮아져서..) #새벽두시#넘음#자기싫지만#직장인

오랜만에 사진 #럽스타그램 #260 #넘음 # 고마워#사랑#해

MOST RECENT

#일상#데일리#daily
어린이집 1박2일 캠프
인디언옷 만들어 보내라해서
대충 만들어 보내려고 했는데
이왕 하는거 우리 아들 최고로 멋잇게 하고 싶고
기살리고 싶어서
이틀 동안 10시간이상 만든듯...
뿌듯하구만!!!! 하하하하하

#어린이집#1박2일#캠프
#물놀이#인디언옷#만들기
#아들좋아하는색#빨강#노랑
#수제작업#고퀄리티
#아들이름은#적색늑대의이빨#ㅋㅋㅋ
#작업시간#10시간#넘음#새벽5시까지
#아들#기살리기
#그래도#뿌듯하구만
#아들#아들바보#아들사랑
#아빠야#고생했오#ㅠㅠ

왜 이렇게 댕청해으이이 😻💕
나이도 있으면서 쮹쭉이 왜하냡 ㅡㅡ (지안이 어린척)
.
.
.
#살 #애기 #아기 #아이 #어린 #유딩 # 포스 #사진 #사진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동생 #띠동갑 #넘음 #ㄷㄷ #미니 #귀여움 #귀여워

#첫줄생략
새로운 장난감하고 싸우는 중 #ㅋㅋㅋ
다올 이겨라👏🏻 다올 이겨라👏🏻
#금요일 #푸들 #토이푸들 #어느새 #4개월 #넘음
#반려견 #애완견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의무휴업때 남자 8명이서 원마운트 다녀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누가 소리 덜 지르기ㅋㅋㄱㄱㅋ
.
.
.
.
.
#원마운트 #의무휴업 #남자만8명 #소리 #꼭 #들어야함 #둘이합쳐 #몸무게 #180 #넘음 #안비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