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넘나적절한것

23 posts

TOP POSTS

#꺄르르
.
.
형아,얼집갔다 신난다 😆😆😆😆
.
이 웃음소리는 도훈이의 신남을 대변해주고 있는
보행기 소리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넘나적절한것#립싱크인줄☺️

지하철 역에 멍하니 앉아있는데 할무니가 이걸 주고 가심..😂 #넘나적절한것

#새벽에잠안자고뭐하냐고물어보지마요
.
.
남들이 하루를 시작할 때 전 꿈나라로 갑니다
남들이 점심 먹고 한 숨 돌릴 때 출근해서
남들이 하루를 마무리 할 때 퇴근합니다
그리고 이때부터 제 시간을 보냅니다 😑
.
그대들이 낮에 하는거
저는 새벽에 합니다
단지 생활 패턴만 반대일 뿐
그대들과 똑같은 하루를 보냅니다 😉
.
.
#천우희님제가완전팬입니다
#우희님인스타에서저장한짤
#넘나적절한것
#일상


오빠랑 결혼해주세요ㅡ💍
.
.
.
보고 보고 또보고 또봐도 설레는 장면.
#응답하라1994 #정우 #고아라

#bgm
#서태지와아이들 #너에게 ~
#임창정 #결혼해줘
#넘나적절한것 #😍

이런데에 오빠 짤 써서 미안해요ㅋㅋㅋㅋ 그치만 이거 정말 너무 적절한 짤인듯ㅋㅋㅋㅋㅋ 나 좀 그냥 냅뒀으면 좋겠다ㅡ한두살먹은 애도 아니고 알아서 잘 살고 있는데!!!!!! 조언과 위로를 빙자한 오지라퍼들의 간섭 정말 짜증!!! 그런걸로 나보다 더 나은 삶을 살고있다고 스스로 위안이라도 얻으려는건가.... 이제 정리를 좀 해야할때가 맞나보다.....
.
.
#오빠미안요 #이런짤로사용해서 #넘나적절한것 #오지라퍼사절 #아무리자랑해도 #그쪽인생안부러움 #내가알아서할게 #건들면물어요 #짜증 #술땡겨 #낮술할까요

#넘나적절한것 #개웃김 #음성지원잼 #딱이다그램
아 졸랔ㅋㅋㅋㅋ 보고 개뿜음ㅋㅋㅋㅋㅋ

MOST RECENT


오빠랑 결혼해주세요ㅡ💍
.
.
.
보고 보고 또보고 또봐도 설레는 장면.
#응답하라1994 #정우 #고아라

#bgm
#서태지와아이들 #너에게 ~
#임창정 #결혼해줘
#넘나적절한것 #😍

#새벽에잠안자고뭐하냐고물어보지마요
.
.
남들이 하루를 시작할 때 전 꿈나라로 갑니다
남들이 점심 먹고 한 숨 돌릴 때 출근해서
남들이 하루를 마무리 할 때 퇴근합니다
그리고 이때부터 제 시간을 보냅니다 😑
.
그대들이 낮에 하는거
저는 새벽에 합니다
단지 생활 패턴만 반대일 뿐
그대들과 똑같은 하루를 보냅니다 😉
.
.
#천우희님제가완전팬입니다
#우희님인스타에서저장한짤
#넘나적절한것
#일상

이런데에 오빠 짤 써서 미안해요ㅋㅋㅋㅋ 그치만 이거 정말 너무 적절한 짤인듯ㅋㅋㅋㅋㅋ 나 좀 그냥 냅뒀으면 좋겠다ㅡ한두살먹은 애도 아니고 알아서 잘 살고 있는데!!!!!! 조언과 위로를 빙자한 오지라퍼들의 간섭 정말 짜증!!! 그런걸로 나보다 더 나은 삶을 살고있다고 스스로 위안이라도 얻으려는건가.... 이제 정리를 좀 해야할때가 맞나보다.....
.
.
#오빠미안요 #이런짤로사용해서 #넘나적절한것 #오지라퍼사절 #아무리자랑해도 #그쪽인생안부러움 #내가알아서할게 #건들면물어요 #짜증 #술땡겨 #낮술할까요

#꺄르르
.
.
형아,얼집갔다 신난다 😆😆😆😆
.
이 웃음소리는 도훈이의 신남을 대변해주고 있는
보행기 소리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넘나적절한것#립싱크인줄☺️

점심 미팅중 등장한 어마무시한 비주얼의 과일님 •ㅁ• #과일 맞구요 #부처님손 입니다 ㅎㅎㅎ #maindebouddha #buddhashand 강판에 갈아주는 #부처님 #손 이라니 ㄷㄷㄷ #넘나적절한것 #디저트 #맛스타그램 #충격과공포

지하철 역에 멍하니 앉아있는데 할무니가 이걸 주고 가심..😂 #넘나적절한것

사그라다파밀리아에 와서 느끼는거 얘기하다가 오늘 들은 얘기 해줬는데 거기래ㅋㅋㅋ북유럽가서 북유럽댄스추는게 우리 빅픽쳐👯#이모티콘#넘나적절한것#우리다 ㅋ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