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고마워용

38 posts

TOP POSTS

What a cutie cupcake!! These made my day 😍#감동#넘고마워용#아까워서못먹어요#happyholidays

아픈 #바깥사람 을 위해 #안사람#제육볶음 을 만들어놨다 #넘고마워용 계속 아파야겠군
손목아프니 호강이네 #ㅋㅋㅋ

완전 감동♡ 건강하라고 비타민선물 >_< #뜻밖의선물#넘고마워용#언니최고!!👍#잘다녀올게요

신랑아니고 @jin_seo_mom81 정하 언니가 뙇!!!
먹어보고싶던건데 언니 최고👍👍
#신랑보다더자주보는언니
#넘고마워용❤
#이거보고뜨끔할그대여
#탐내지말라

#내사랑박코치
#무대에 오른 이쁜 박코치
#넘고마워용

짧고 강하게!!!
행복한 4주 해독 다이어트^^ 1단계: 도입기~ 철저한 탄수화물 섭취 제한. 근육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 섭취.(1~3일) 하루에 단백질 쉐이크 4번 이상 섭취. 우리 몸은 탄수화물 섭취가 줄어 들면 먼저 근육의 단백질을 태워 에너지로 사용한다. 그래도 탄수화물이 내 몸에 들어오지 않으면 지방세포에서 나오는 지방산 을 잘게 쪼개 에너지로 사용한 다. 그래서 1-3일은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 한다. 수면은 7시간 이상 충분히 잔다. 절대 콜라나 탄산음료, 카페인 음료 NO. 운동도 이때는 약하게~ 물은 하루 최소 2 리터 이상 충분히 마신다. 저녁은 12 시간 공복 상태유지 ^^ # 체중변화는 1단계에서 가장 많이 나타나지만, 몸속의 수분이 빠져 나간 것이다.

2단계: 가속기~ 비타민 B군 과, C,D 칼슘, 마그네슘, 오메가3 지방산, 유산균 코엠자인Q10 등으로 영양제 섭취(지방대사 촉진) < 4일~2주> 역시 탄수화물 섭취 제한. 단백질 식품은 마음껏 섭취.

3단계: 진행기 ~ 심폐 지구력 개선과 지방연소 체질로 변하도록 운동 시작. 헬스장에 갈 시간이 없다면 계단 오르기 강추 탄수화물 섭취 시작. <3주> 탄수화물은 점심때 한끼만 섭취.현미 잡곡밥 닭 가슴살, 생선, 해산물 아침. 저녁 포함한 간식은 단백질 쉐이크
4단계: 안정기~ 신진 대사를 높이기 위해 영양제 섭취. 근육손실의 최소화. < 4주 > 식사때 단백질 충분히 섭취. 두부 달걀 흰자. 닭가슴살.생선, 해산물 소고기 안심,저지방 우유. 아직은~ 식사때 국이나 찌게는 NO 물은 3리터 이상~ * 술은 절대 해독 하는 기간에는"NO" 1~ 4단계 모두 기상해서 곧바로 "음양탕" 즉시 마실것. (음양탕: 뜨거운 물과, 찬물을 1:1 혼합 한 물)
적응기 : 저녁 당질 제한 제중감량 유지를 위해 식습관 개선. 포화지방(삼겹살, 갈비, 곱창, 유제품) 등은 당분간 삼간다. # 해독 다이어트의 목표는 체중감량뿐 아니라, 지금보다 건강해 지는것이다. 단기간에, 빠른 감량을 원한다면 앞에 제시한 원칙들을 철저히 지키면서 운동량을 늘린다. 무리한 욕심을 내기 보다는 4주간 내 몸을 청소 한다는 마음 으로 실천하길 기대한다.

#선물
#향기로운선물 ~
새차에 새로운향기담고 달립니다~
비즈니스로 만났지만
친구가 되어서 넘 좋은~
함께하면 든든한 유빈샹님💕
#넘고마워용~~~
#새차 #qm3 #드뎌나와따🙌 만쉐이

@beenie_kim

하와이에서 온 선물! 진쨔 넘좋당!!!!❤️ #하와이 #코치 #파우치 #맥신상 #형부짱 #넘고마워용 #언니잘쓸게

MOST RECENT

단골고객님이 주신 의미있는 축의금 봉투!!😛 대전오면 맛있는 밥까지 사준다고 하넹ㅋ 축하해주는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고마운뎅~~ 넘 고맙고~ 감사한 마음^^ 행복하게 잘살께요~!!😍 오늘부로 마지막 근무였는데.. 막상 정들었던 회사를 떠나려하니 발이 안떨어진닷ㅠ 미운정 고운정. 다사다난 다 겪었던 곳이라~ 정말 많이 생각날꺼같땅.. ㅠㅠ 다시 연이 된다면 그때 다시 보아요~다들!!👐 빠이 짜이찌엔!! 내겐 너무 #뜻깊고 #의미있는 #축의금 #넘고마워용 #잘쓸께요 #대전도놀러갈께용ㅎㅎ #마지막근무 #미운정고운정 #그리울꺼같땅ㅠㅠ #다들안녕~ㅠ

하와이에서 온 선물! 진쨔 넘좋당!!!!❤️ #하와이 #코치 #파우치 #맥신상 #형부짱 #넘고마워용 #언니잘쓸게

.
주문한 냄비왓는데 짱이뻐♡
아까와서 못쓰게뜸ㅋㅋ
가영이선물 시계♡ 내취향♡
.
.
.
#냄비 #살림살이 #선물 #예쁜시계 #집스타그램 #인테리어 #일상 #데일리#소통 #넘고마워용 #북유럽풍

쿵님이 사주신 생일 선물~ 🎀
스노클. 마스크. 그리고 여자친구 주라고 슈트랑
오리발 선물해주신 언니 넘 감사합니당 😛ㅎㅎ
-
보홀에서는 무슨 마트를 통째로 털어왔는지 ㅋㅋ
각종 과자와 커피 등등 ㅋㅋㅋㅋ 넘 고마워요 🎶
우린 지금 올림픽 수영장 다이빙풀 가는 중!! 뿅!!



#쿵님의선물
#넘고마워용
#마이쿵짱짱
-
#스킨스쿠버
#연습가는길
-
#올림픽수영장
#다이빙풀에서
#기다려사이판
-
@ha.kuna_ma.tata

#선물
#향기로운선물 ~
새차에 새로운향기담고 달립니다~
비즈니스로 만났지만
친구가 되어서 넘 좋은~
함께하면 든든한 유빈샹님💕
#넘고마워용~~~
#새차 #qm3 #드뎌나와따🙌 만쉐이

@beenie_kim

#내사랑박코치
#무대에 오른 이쁜 박코치
#넘고마워용

짧고 강하게!!!
행복한 4주 해독 다이어트^^ 1단계: 도입기~ 철저한 탄수화물 섭취 제한. 근육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 섭취.(1~3일) 하루에 단백질 쉐이크 4번 이상 섭취. 우리 몸은 탄수화물 섭취가 줄어 들면 먼저 근육의 단백질을 태워 에너지로 사용한다. 그래도 탄수화물이 내 몸에 들어오지 않으면 지방세포에서 나오는 지방산 을 잘게 쪼개 에너지로 사용한 다. 그래서 1-3일은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 한다. 수면은 7시간 이상 충분히 잔다. 절대 콜라나 탄산음료, 카페인 음료 NO. 운동도 이때는 약하게~ 물은 하루 최소 2 리터 이상 충분히 마신다. 저녁은 12 시간 공복 상태유지 ^^ # 체중변화는 1단계에서 가장 많이 나타나지만, 몸속의 수분이 빠져 나간 것이다.

2단계: 가속기~ 비타민 B군 과, C,D 칼슘, 마그네슘, 오메가3 지방산, 유산균 코엠자인Q10 등으로 영양제 섭취(지방대사 촉진) < 4일~2주> 역시 탄수화물 섭취 제한. 단백질 식품은 마음껏 섭취.

3단계: 진행기 ~ 심폐 지구력 개선과 지방연소 체질로 변하도록 운동 시작. 헬스장에 갈 시간이 없다면 계단 오르기 강추 탄수화물 섭취 시작. <3주> 탄수화물은 점심때 한끼만 섭취.현미 잡곡밥 닭 가슴살, 생선, 해산물 아침. 저녁 포함한 간식은 단백질 쉐이크
4단계: 안정기~ 신진 대사를 높이기 위해 영양제 섭취. 근육손실의 최소화. < 4주 > 식사때 단백질 충분히 섭취. 두부 달걀 흰자. 닭가슴살.생선, 해산물 소고기 안심,저지방 우유. 아직은~ 식사때 국이나 찌게는 NO 물은 3리터 이상~ * 술은 절대 해독 하는 기간에는"NO" 1~ 4단계 모두 기상해서 곧바로 "음양탕" 즉시 마실것. (음양탕: 뜨거운 물과, 찬물을 1:1 혼합 한 물)
적응기 : 저녁 당질 제한 제중감량 유지를 위해 식습관 개선. 포화지방(삼겹살, 갈비, 곱창, 유제품) 등은 당분간 삼간다. # 해독 다이어트의 목표는 체중감량뿐 아니라, 지금보다 건강해 지는것이다. 단기간에, 빠른 감량을 원한다면 앞에 제시한 원칙들을 철저히 지키면서 운동량을 늘린다. 무리한 욕심을 내기 보다는 4주간 내 몸을 청소 한다는 마음 으로 실천하길 기대한다.

가족들이랑 해외 여행 홍콩으로 왔다~ 현지식도 먹어보고 진짜 재미있었는데 막상집으로 돌아와 보니 피로가 너무 쌓인거 같아 모든게 만사 다 귀찮다..ㅜ 귀차니즘 걸림..근데 홍콩에 예약된 호텔 와이파이 무료에 침대완전 좋아 꺅!! 홍콩이 땅이 작아서 학교에 운동장이 옥상에 있다는 가이드 분의 말 듣고 완전 깜짝놀람 ㅎㅎ 가이드분이 한국에서 살다가 홍콩 여자랑 결혼해서 홍콩에서 살고 있는데 이름은 깜상인데 깜이 홍콩어로 김씨이고 상이 선생님이라는 뜻이라네~^^ 그래서 깜상이라고 부르라고 하더라구~ 마지막날에 마카오도 갔는데 멀리서만 카지노 구경했는데 사람 완전 많아 ^^;; 우리 가족들은 한명도 안갔어용~ㅋㅋ 담에도 이곳으로 가고 싶당 !!
#hongkong #홍콩#와이파이무료#개꿀잼#현지식#먹었는데#노맛ㅎㅎ;;#홍콩달러💸 #마카오#방문#카지노#사람#완전많아⊙ㅡ⊙#다음에도#홍콩으로~♡♡#깜상#넘고마워용~

-
오랜만에 다연언니랑 민아언니만나러
고고싱❤️
돌잔치에 못왔다며 백화점 비싼밥 사준
민아언니💕💕
이쁜 MLB모자 선물로 사준
센스만점 다연언니💕💕
#넘고마워용
주혁이가 이뻐죽겠는 #이모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
.
.
#쭈혁이 #신세계백화점 #고맙습니다 #이모찡 #하늘공원 #신난아들 #엄마랑이모들이랑 #선물 #득템 #잘쓸게요 #꾸벅 #좋은언니들과 #사랑해용 #또만나요 #좋은인연 #아들맘 #곧 #워킹맘 #데일리 #일상 #좋아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