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너짱

1091 posts

TOP POSTS

먹보🐷
아프고 식탐 폭팔
먹고싸고먹고싸고🤭
-
#아메리칸스타일 #뽀로로 #보면서 #팝콘대신#씨리얼 #너짱 #돼지 #식욕 #폭팔 #아들

누나 출근준비하는데
꼭 그러고 있어야겠니

#고양이#cat#세상편함#너짱#손귀욤

#쥬니 #쥰 넌 무얼 원하니 🥐🍟🍗🍕🌮🍔🍣🍷🍻🥂
흘러가는대로 의심하지마 돌아보지마 잘하구있오 #토닥토닥 #너짱 #감성자제

역시 장렬초이스는👍🏻👍🏻
#너짱

시율이가 그린 솔민이
그림실력이 늘었네
#5세그림솜씨 #내눈엔세젤예 #너짱

MOST RECENT

먹보🐷
아프고 식탐 폭팔
먹고싸고먹고싸고🤭
-
#아메리칸스타일 #뽀로로 #보면서 #팝콘대신#씨리얼 #너짱 #돼지 #식욕 #폭팔 #아들

귀엽네 깡😉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워😁😁😁😁😁😁😁
#대전#인스타그램#유성#팔로우#맞팔#셀카#친구#내친구#짱귀염#너짱

며칠전 구멍난 신발 마술이라고 동영상찍어서 보냈더니 내신발 상태가 다 메롱인게 마음쓰였던지 결혼기념일기념 서프라이즈선물주는 김신랑 고마워 난 사랑을 준비했고 사랑을줄께♡.♡
그런데 말입니다 여보 또 구멍날꺼같아...바꾸자 앞코 튼튼한놈으로!

#결혼기념일#5주년#121215#냄새날꺼같은건#기분탓이겠지
#동갑부부#동갑내기#럽스타그램#호랑이띠#당진#결혼조하
#선물조하#나이키#운동화#취저#이쁘다#반지#내스타일#고마워
#너최고#너짱#워킹맘#워킹대디#일상#겨울#추워

#개공감
카메라 켰을때 첫 화면 🐶🤦‍♀️

갑자기 집안에서 없어진 김동휘..
집안을 미친듯이 뒤졌다 싹!! 동휘야~~ 부르며 찾았지만..
어디에도없는ㅠㅠ
순간 무섭고 키가작아 문을못여니 밖으로 나갔을리는 더더욱없고 가슴두근두근..
ㅡㅡ찍소리없이 찬장뒤에 숨어있었다..
와~~ 진짜 숨박꼭질 무섭게 잘하네

#김동휘#두살
#오늘시껍#가슴두근두근
#잠시였지만울뻔
#두살한테당했다
#너짱#나를속이다니
#인정하마
#휘휘맘개쫄았다
#오늘왠지악몽꿀듯ㅋ

뭐가그리 재밌어서 저리 웃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행복했던 주말 최악의 월요일날 회상중💕
근데 웃는모습이 오빠랑 닮게 나온거 같아서 기분이 매우 언짢다-_-^^^^^^^^^^^^^^^^^^^^^^^
그래두#럽스타그램#오빠짱#너짱

보리가 곱게 잘 말려준 내 부케 💐 글라스돔에 조명까지 예쁘게도 만들었네, 사실 보리가 부케라고 말해주기 전까지 내 부케인지도 몰랐다고 한다 #금손보리 💖💖💖

#모리스#내아들#아기모델#왕눈이#아이돌#내새끼#귀요미#어플없이#찍은사진#너짱#시드니#아들둘맘#잘생김#2살#너무이뻐#내사랑#❤️ 어플없이 찍어도 완벽한 너의얼굴❤️
넌 럭키야~~~~~~
나중에 엄마 가방많이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쿵#어린이집#5일차#등원#완벽적응#첫날부터#웃는사진만#보내준다#나만쫄보#너짱#사랑해#깨워도울지않고일어나요
#엄마보다#선생님이좋아요
#시간이잘간다

어린이집가는거알고 한시간씩더일찍일어난다....
더재우려고재웠다가30분재우고깨웠는데. 너무잘자서. 보내지말아야하나싶었는데 울지도않고일어나서 가서 웃는사진이ㅋㅋㅋㅋ 너 어린이집안보냇으면어쩔뻔

시율이가 그린 솔민이
그림실력이 늘었네
#5세그림솜씨 #내눈엔세젤예 #너짱

12시에는 숙소에 보내준다며......
마지막 남은 힘을 다해 흔들흔들💃🏻💃🏻💃🏻
.
.
지치지않는 체력들..님좀짱인듯👍🏻
지치지않는 영혼들..알지?!!!!ㅋㅋㅋ
.
.
.
.
.
.
#일상 #daily #싸이판 #클럽파티 #여행 #여행스타그램
#이건아니야 #호텔로 #고고 #잠이온다 #아주미의길
#체력딸림 #안녕 #이제그만 #밤 #너짱 #잘자요 #동영상

책을뺐었더니 성질낸다
다시주니 평온을 되찾음
8개월이되니 좋은것과 싫은것을 명확히 표출👍
.
.
#생후247일#8개월아기#많이컸다#천천히크렴
#책은먹는것이아니야#떼쟁이#너짱#대장님

🎒어린이집첫날🎒
.
엄마들 애보내놓고 운다며...
왜 울어 ????? 이렇게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참이가 없는 집
신세계가 따로 없다
청소가 이렇게 쉬운거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은 30분만 맡기는 적응 첫날 !!
엄마간다 하니까 빠빠이 해주고 교실로 들어간다
왠지 찡함 😢
왠지 뭉클함 😢
울면 전화주신다던 선생님
전화와서 깜짝놀랬다.. 울 애가 절대 아닌데 .. ㅜㅜ
.
"어머니 ~ 참이 너무 잘놀아서
강당에서 교구놀이까지 하고 보내도 되겠어요 ~~ "
.
너란 아이
역시 내아들 👍👍👍👍👍👍
룰루랄라 🎶🎶🎶
쌤들 커피사들고 아들데리고 왔다는 이야기😉😉
.
#맘스타그램 #임산부일상 #daily #임신5개월 #18개월 #원숭이띠 #아기 #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어린이집 #얼집 #첫등원 #얼집적응기간 #뭉클 #감동 #현실은 #신세계 #역시 #내아들 #효자 #너짱 #👍

편지써주고싶었다고 편지도써주고~~나 데려다주고 가는길에 눈온다고 전화와서 다시나올래? 라고하는 짱멋진 을님,, 내가 안좋아할수가 있나 ❤️ 아리가또 오빠 ❤️

🎄🎄
.
영서니와 홍이의 인스타갬성 부탁아닌 부탁(?)
#일상 #하루일기 #덕성여대 #인사대 #미니트리

함께하면 서로가 두려울게 없는 애랑ㅎ💕
#레알#너짱
#세상제일소중함
#진짜최보라없음안댐

크크킄킄크크크🇯🇵🎁😀😃😄😆👍🏻‼️
오늘하루만 짝꿍이라고 해줄게 #후쿠오카 #기념품 #너짱 캬캬

.
자〰이제 꽃길만 걷자 칭구야🌸
수고했어 너무너무 축하해 꺄르르르❤️_🧡
#친스타그램 #좋은날 #누구보다축하해 @sunn__lol #취뽀성공 #너짱 #인정하는부분 #문찐탈출

손끝이 갈라지고 너무아팠는데~

바세린을 발라보라는 친구의 권유로...

2틀 발랐더니~놀라운 효과~~!!!


야들야들 #애기손~~?비슷해짐~~~ㅋㅋㅋ

오늘밤은 발에 쳐발쳐발해봄~~ㅋㅋㅋ

#발팩 ~? #실화냐 #효과짱 #바세린 #너짱

3일만에 바깥세상구경 아지트 이디야로😊
가서 인스타로 보던 찬민이 만나고!
동생이 커피에 허니브래드 사쥬고,
짜장면 탕슉도 사쥬고,
은또기옷도 갭시리즈로 사쥬고,

어제 하루종일 독박육아에
회식에서 술잔뜩먹고 온 오서방때문에 홧김에
애기보고있으라고 저녁나가서 편히 먹겠다고 하고 예스리랑 가까운 중국집에서 술한잔💕

니가 있어서 육아가 수월하고
하나밖에없는 조카 예뻐해줘서 너무 좋고
사줘서가 아니라 걍 너무너무 좋고 힘된다능
(맨날 얻어먹는건아닙니다)
추석선물로 사줬는데 이제 골라서 미얀
작아서 쫄티될때까지 입힐께❤️
은또기 이모한테 효도하쟈❤️❤️
여자친구들한테 뽀뽀하지말고 이모한테좀하자...
@ye_seul0205
#은또기#극한직업오또롱이모#생후295일#갭베이비#간지템고마워요#이모사랑#친이모짱#시집안간이모짱#너짱#내동생짱#짱짱걸👍#의정부맘그램

울아들 #무대체질인가 누나 노래하는데 자꾸 올라간다 미치겠어 #너뭐하니 #아들램 #아들은이런가요 #너짱 #yo

웃음이 끊이질 않던 너🌸
#괌체질 #현지인인줄

#흔한축가#실화냐
#하이#오랜만#여전히잘함 😄 .
.

#나결혼할때축가는너다
.
.

#노래#너짱#인정.

아주 간들어짐, 아주 간들간들해!!~
재능아까움:) 하객님들 가수 온 줄 ㅋㅋㅋ 막 드러옴 🙈
.
.
.
힝 속았징??...😋 .
.
잠시 눈을 감습니다..^-^
.
.
우리 잠시,#감상 하는 시간을 함께 해요😊 ^-^ 영상이 음량을 다 담지 못해 아숩다 😂
.
.
공유못함 ㅋㅋㅋㅋㅋ친해도 긴민섭 이거하는지 모름 ㅋㅋㅋ쒀뤼염
.
.
축가는 지인만 해주는 걸로 앎 :).
.
.
.
#동탄남자#동탄#청주#소꿉친구#동네친구#부모님#친구분#큰아들#동네소리꾼#축가스타그램#흔한직딩#웨딩#결혼#컨벤션홀#공연#초대가수#포티#듣는편지

17.11.23 👧🏻 #생후323일 #10개월아기
문센에서 뒤늦은 할로윈파뤼😅
이러케 귀여울수가.. 깨물어주고싶다캬컄
#뒤늦은할로윈 #문센데이 #문센 #호박아기 #세젤귀 #너짱 #겁나귀여움 #도치맘주의

-👼🏻
.
.
머리자른준우 남자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센가기전 놀다 응가싸고 쫄쫄이 히트텍입구 신나서 흔들흔들 문센가서 또 신난 아들 !! 오늘 하루종일 컨디션 대박이에염👍
.
.
.

#9개월아기 #아들맘 #도치맘 #아들 #체력짱 #너짱 #최고 #월요일은 #문센데이 #애플트리 #기분업 #잘자요 #내사랑 #사랑해

야 시식 그마이 무면 사야되자나 ..
.
.
.
#너무맛있게드셔서#2개나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