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3310825 posts

TOP POSTS

.....
어제 먹은 불금 저녁입니다💕💕 마눌님이 막창 곱창을 좋아하지 않다보니 같이 먹어본적이 없는데 손수 집밥으로 차려주시니 완전 감동😂😂 딱 적당히 매콤하고 완전 쫄깃해서 감사히 맛나게 먹었습니다😍😍 지금 아버님 생신이라 서울 올라갑니다~~ 맛난거 많이 먹고 오겠습니다😁😁
.

#집밥 #마눌님집밥 #소막창 #불막창 #고기 #막창 #고기스타그램 #KoreanFood #집밥스타그램 #막창구이 #김밥 #꿀맛 #인스타푸드 #먹방스타그램 #먹부림 #먹방 #존맛 #먹스타 #냠냠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있다 #맛있다그램 #foodiegram #foody #foodphotography #foodphoto #delicious #spicy
.

#지니그램💍
.
떠나요~ 둘이서
#제주도 여행가면 꼭!! 먹는
#옛날옛적 #활어회
어쩜 회가 이리 싱싱하니~
#섭지코지맛집 답당^^
쫄깃쫄깃 입에 착착 감긴담서
회한접시하고
#제주도여행 떠나볼끄낭~ㅋㅋ
.
.
#제주도맛집 #제주맛집 #제주도민맛집 #제주도그램 #제주도에서
#제주도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 #먹방 #먹방스타그램 #성산맛집 #제주먹방

#먹스타그램

바게트안 야채와 고기를 듬뿍
씹는 식감이 지대로다
쫄깃한 바게트의 식감 육즙에서 어울어지는 부드러운 풍미까지
경포대 가면 꼭 들리게되는 그곳
수제버거&카페 경포대투어 에서도 빠지면 섭섭한 코스로 유명한 #진또배기바게트버거 #식도락
#핫플레이스 꼭 들려 맛보는 걸로

#600_kafain #kafain #카페인 #강릉맛집 #경포대맛집 #경포대 #수제버거 #바게트버거#주말그램 #강릉수제버거 #버거맛집#일상
#생과일주스 #강릉카페#맛수다 #경포대카페 #강문동맛집 #냠냠 #여행그램 #카페그램 #선팔 #맞팔

쑥설기🌿
아따 맛있다

.
.
저 오늘 백미당 아이스크림집 왔어요~😔
.
정말 좋아하는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을 먹는다는 '엄청난' 기대 하에 갔다가...
.
장난 좀 쳤는데 이런 사태가 ... ㄷ ㄷ ㄷ 😫
.
친절하시게도 새것 주셔서 너무 행복 했다능! ㅋㅋㅋ
감사해요 아주머니 🙏🙏
.
Had this beautifully(?) designed organic milk ice cream from Baikmidang. It's a must try if you are in for a real Milk ice cream.
.
I was very happy until i completely dropped it on the floor.......😭
.
아이스크림이 단단해(?) 보인다고 90도로 기울여서 확인 해 보는 사람이 나 뿐이었길 바라며... ㅋㅋㅋ😏
.
오늘도 맛점 하세요 인친님분들~ 😉
.
#watseoyo #dynamichan #hanlee #백미당 #갤러리아 #아이스크림 #신사 #가로수 #냠냠 #디저트 #이쁨 #맛 #타임스퀘어 #1964 #우유 #밀크 #아스크림 #핵맛 #부드러움 #milk #icecream #milky #organicmilk #only #limitededition #두유 #also #but #dropped #bigfail .

MOST RECENT

#생후228일 #저녁 #에피타이저 .
-
저녁이유식전에 파프리카로 에피타이저 ㅋㅋㅋ
중탕시간도있고하니
이거한번 먹어보라며 😬
#빨간색 #노란색 #색깔놀이 .
.
살짝데쳐서 껍질벗기고 다시 푹 삶음🥙
.
.
첨엔 인상 팍 😖 쓰더니 잘먹은다 ㅋㅋㅋㅋ
하나쥐고서는 입에너었다 그릇에다시 놨다가 다시똑같은거잡아 입에넣고 ㅋㅋㅋㅋㅋㅋ
#너뭐하니 #먹는척하지마 🙄
.
.
.
.
.
.
.
.
.
.
.
#아기일상 #일상 #저녁메뉴 #식사전 #에피타이저로 #파프리카 #색깔놀이 #cookstagram #냠냠 #잘먹네 #타임랩스 #잼나 #울아들 #잘먹고쑥쑥크자 💪🏻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원숭이띠맘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소통 #babystagram #

Indonesian fish cake from Batam has red color. Indoensian one is wrapped with banana tree leaves then grilled

Otak-otak merah dari Batam

#otakotak #fishcake #어묵 #먹방 #먹스타그램 #음식 #요리 #냠냠 #맛 #food #culinary #foodporn #cuisine #culinary #kuliner #foodstagram

#차이나타운 #양꼬치 #칭따오 #맥주안주 #맛있당 #냠냠 #돼지🐷 #남자손도 추가!🤜🏻 #🙈
다음에 또오자 만두는 실패했지만...나름 알찼어🤓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