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냉털김밥

127 posts

TOP POSTS

#어제저녁밥#어제저녁밥상#써니혀니저녁#집김밥
#써니혀니저녁밥상#김밥#밥스타그램#냉털김밥

어제 저녁 써니가 김밥 싸달라고.
어흥~ #요태기 인데 왜 그러실깡ㅋㅋ
#냉파#냉털 김밥ㅋㅋ

질려해서 김밥 자제 했더니 요청이 들어오넹
어쨌든 잘 먹었으면 오케이!

어제 그렇게 추웠는데 난 무슨생각으로 저렇게
허벅지가 시뻘개 지도록.. 찢청을ㅜ 내 맴찢ㅋㅋ

#김밥
#냉장고털기 #냉털#냉털김밥
.
재료가 부실해서 점점 단무지 갯수가 늘어난다 ㅎ

김밥으로 탑을 쌓았다
.
냉장고에 있는 재료는 다넣었다 .
원래김밥은 있는 재료들로 후딱 만들어먹어야 제맛🎶
.
준혁이 퇴근하고 오면 김밥에 라면 끓여 먹어야징 .
아~~토요일도 벌써 3시가 넘었넹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아~~~~~~ 붙잡아도 안되겠지!?!?😂
.
.
#김밥 #냉털김밥 #여기에라면은꿀조합 #토요일 #여유롭다

#냉털김밥
#호돌이밥상#야채김밥

야채 따로 먹으라면 참 안먹어요😂
토마토 오이 당근 이런거 간식처럼 잘 먹는 애들 많던데..😭😭 뭔가 조건을 달아줘야 먹는척 하구😤😤 👩🏼오늘은 반찬없이 김밥이야.대신 좋아하는 소세지가 들었어😌

어묵탕이랑 같이 줬더니 어묵만 먹고😤😤 먹어봐~이러니 못이기는척 김밥 하나 먹더니
ㅋㅋ잘먹네 ㅋㅋ튕기긴 ㅋㅋ

오늘은 오이랑 당근이랑 상추랑 마니먹어서
비타민 많이 먹은거야 👍🏻👍🏻라고 했더니
뿌듯해함😁

긍정효과를 보려 이거먹으면 이렇게 되고 이거먹으면 어디가 튼튼해지고~이렇게 했더니
뭐 먹을때마다 이거먹으면 어디에 좋냐고 물어서
피곤함..😱😱🙈🙈 #엄마가주는건다건강에좋은거야이놈아..


주말이라 늦잠 푹 자고 싶지만...
엄마가 홍콩으로 여행가신다고 집에와서
친할머니 식사 좀 챙겨드리라고 해서
신랑 먹일 김밥 냉장고 털어서 후다닥 만들어놓구
친정가요😂 꽁다리는 만들면서 집어먹어야
제맛인거 다들 아시죠?ㅋㅋㅋ
그리고 보너스로 어제 제 뱃살사진ㅋㅋㅋㅋㅋ
웃겨서 올려봐요ㅋㅋ사실 콘서트전에 신랑이
배고플까봐 같이 이것저것 길거리 음식도 먹고
아이스커피 한잔 원샷 했어요ㅋㅋㅋ
사진보자마자 빵 터졌어요ㅋㅋ귀엽게 봐주세요ㅋㅋ
신랑아 맛있게먹구 집에서 뒹굴거리지 말고
땅콩이 산책시키고 잘 놀아주구 있엉~
모두모두 일요일 주말 사랑하는 가족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시간 보내세요💕

#크래미김밥#게맛살김밥#김밥#홈메이드#분식
#푸드스타그램#요리스타그램#일상#냉털김밥
#먹스타그램#희정집밥#브런치#다이어트레시피
#요리#다이어터#주말#맛스타그램#밥스타그램
#instagood#food#cooking#delicious
#yummy#homecook#koreanfood
#kimbap#homemade#egg#foodporn

첨엔 회오리김밥을 만들려 했으나 뭐가 잘못된거지??ㅋㅋㅋ회오리치다 말아서 바로 바르다 양선생 김밥으로 급변경😆😆😆😆😆
#회오리김밥#집표김밥#냉털김밥#회오리김밥실패

<170830.Wed> 아침.. .
.
.

잠 깨려고 인스타 순회중에 애정하는 인친님 피드에서 김밥 보고 급 김밥싸긔~

실은 김밥 젤 좋아하는 재화랑 이사하기 전부터 같이 싸자고 재료 사뒀는데.. 남은건 유통기한 젤루 긴 단무지뿐😅😂😂 이리 미루다간 단무지도 보내드리게 생겨서 급 김밥말기 😁😁 애들껀 햄 데쳐서 계란, 단무지만 넣고 말아주고~

우리껀 냉장고 뒤져 넣을 수 있는건 다 때려 넣기ㄱㅋㅋ

김치,마늘쫑,참치,고추.. 집김밥에 맛.없.없 조합인데 .. 읭??😑😑😕😒😓 밥이 질다 했는데 진짜 해도 질다ㅋㅋㄱ

지금까지 말은 김밥중에 최고 맛없다며ㅋㄱ

옆에서 신랑도 무언의 끄덕임.. (확그냥막그냥😠😡😬 라면 곁들여 꾸역꾸역 대충 때우고~

이제 영화보러갑시~

서주니동생♡ 기다료~~ 누나가 달료갈께이 💃💃💃 .
.
.

#집김밥
#냉털김밥
#유통기한4일지난맛살
#괜찮아안죽어
#우린튼튼하니께😁

애들건안넣었어요..
#아드님들은소중하니꽈

아직 #대구 내려온지 2년이 채 되지않은 우리 부부는 경조사 챙기려면 언제나 먼길을 떠난다..
퇴근하고 바로 올라갔다가 낼 출근때문에 앉아보지도 못하고 바로 내려와야 하기에 나는 새벽운전을 해야하는 #우리신랑 말동무를 해주기 위해 함께 차에 오른다.
.
.
.
#오늘밥은 #냉털김밥 #크래미유부초밥 #도시락 입니당 #서방님😍
#입가심으로 #파인애플 #우곡수박 도 쌌어용!
#조심히다녀옵시다 #빠이팅 #여보

#냉털김밥 #신랑저녁
저녁 만들어 놓으니 세상 할일 다한듯 평온하군 크크크
결혼하고 나니 엄마들의 오늘은 뭐 먹지 고민이 이해가 된다!
반찬가게 시금치나물 시어머니제사전 삼색꼬치 동그랑땡
내가 처음 만든 진미채볶음

MOST RECENT

#어제저녁밥#어제저녁밥상#써니혀니저녁#집김밥
#써니혀니저녁밥상#김밥#밥스타그램#냉털김밥

어제 저녁 써니가 김밥 싸달라고.
어흥~ #요태기 인데 왜 그러실깡ㅋㅋ
#냉파#냉털 김밥ㅋㅋ

질려해서 김밥 자제 했더니 요청이 들어오넹
어쨌든 잘 먹었으면 오케이!

어제 그렇게 추웠는데 난 무슨생각으로 저렇게
허벅지가 시뻘개 지도록.. 찢청을ㅜ 내 맴찢ㅋㅋ

#냉털김밥

펑펑 눈 내린 뒤라 나가기도 귀찮고
마트도 휴무고 냉장고 뒤지다가 단무지가 보여서
김밥으로 점심 해결.

#일요일점심 #집밥스타그램 #온더테이블 #onthetable #김밥 #꽁다리는_남편몰아주기 #아주흡족해함 #라면도끓이라는고딩_예예 #김밥은집에서싼게최고 #두끼해결

#김밥 .
.

오랜만에 아침김밥쌌네요..
간단히 빵모닝하고
냉장고 뒤져뒤져 있는 재료들로만 둘둘...
멸치넣고 한줄...
우엉넣고 한줄...
나머진 매운어묵넣고 한줄... .
.

못내미하고 한줄먹고
나머진 부자사이..목욕탕에서 돌아옴 같이..,
모녀사이는 뒤척거리다 목욕탕 몬갔어요.. .
.

주말잘보내고
에너지충전하고
월요일에 또 만나요💕💕 .
.

#냉털김밥#매운어묵김밥#멸치김밥
#부자사이_목욕탕사이
#모녀사이_목욕당몬간사이

_
밥하기싫으니까 #냉털김밥
그냥 있는재료 다때려넣고 김밥싸기 휙휙
✔️상추
✔️제육볶음
✔️스팸
✔️계란
만 들어갔는대도 맛있눼 🎶
아빠껀 ✔️고추 추가 :)
#제육볶음김밥 #냉장고털기용 #저녁메뉴
#부엌떼기일상 #아줌마일상 #고추김밥

#야채듬뿍멸치견과류김밥 이라쓰지만 실은 #냉털김밥
이거라두 먹고픈아침..
아침부터 차배터리방전에 30분대기 헐..
지치노 아침부터..오후일정까징 기운더빠진다ㅋ
오늘도 할종일잘달려보자요!!으쌰으쌰
#김밥 #냉털 #밥먹고싶다 #배고파

#냉털김밥
#장어김밥 #불고김밥

계란 맛살 그딴거없음당ㅋㅋ
어제저녁먹고 애매하게 남은 불고기
장어한마리 굽굽
#집밥그램 #새댁그램 #홈쿡#김밥그램
#김밥세줄 #뚝딱뚝딱 #해피주말

울아들 아침 🍳 식사 🍴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뒤져 만든
"냉털 김밥"

전에 만들어둔 돈까스가 있어
돈까스 튀기고
월요일 회 먹고 남은 로메인상추 두장 씻고
반 남은 당근 🥕 채썰어 볶고
계란 🍳 김밥용으로 부치고
한장 남은 치즈 🧀 넣고
냉장고에 항상 있는 우엉 조림 넣고
단무지 없어서 피클썰어 넣고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기 위해
연겨자 마요네즈 소스 만들어 넣어
"돈까스피클상추김밥" 만들어 봤어요~ㅎㅎ

맛은
울아들이 아무에게도 김밥을 나눠주지 않고 혼자 다 먹으려고 하면
보장된 겁니다 ㅋㅋ

요리가 맛있게 되면
기분이 나아집니다
나의 하루도 여러분의 오늘 하루도 좋은 기분으로 마무리 될 수 있길 바랍니다 ^^ #아침 #식사 #김밥 #돈까스김밥 #집밥 #냉털김밥 #김치찌게 #요리 #요리스타그램 #breakfast #homemade #kimbab #porkcutletkimbap #wasabimayo #sauce #kimchijigae #cooking #cook #instafood #foodporn

*
.
.
할마미가 말씀하셨지
밥 먹을 줄 만 아는 건달인 줄 알았는데 김밥 넘나 맛있게 잘 쌌다고...
공주님이라 이런거 할 줄 아는지 몰랐다고.. 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날좋은날 #도시락 #냉털 #냉털김밥 #김밥 #주먹밥 #소풍 #나들이 #가을 #가을나들이 #가을소풍 #시골나들이 #현실 #집앞 #정송강사 #daily #korea #fall #picnic #막걸리 #맥주 #팔라이트 #할마미 #맘이 #파파 #패밀리데이 #가족데이트

김밥으로 탑을 쌓았다
.
냉장고에 있는 재료는 다넣었다 .
원래김밥은 있는 재료들로 후딱 만들어먹어야 제맛🎶
.
준혁이 퇴근하고 오면 김밥에 라면 끓여 먹어야징 .
아~~토요일도 벌써 3시가 넘었넹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아~~~~~~ 붙잡아도 안되겠지!?!?😂
.
.
#김밥 #냉털김밥 #여기에라면은꿀조합 #토요일 #여유롭다

#🍝
내일만 일하면 금요일부터 #룰루랄라🎶
긴 주말시작 전에 #냉털 한다고
#혼자서도야무지게 #비빔국수 #냉털김밥

세차하고 오는길에 딸픽업~
떡볶이 사준다니...집에서 엄마꺼 먹고싶다고...
그래 집에가서 후딱 만들어먹자^^
저녁밥 대신이 될거같아서 있는 맛살에 계란 단무지 넣고 김밥도 말고 오늘 마트에서 박스채로 들고온 청도반시
아~근데 벌써 몇번째 ㅠㅠ
같은분 아닌데도 자꾸 더비싼거 담아주심
오늘 반시는 내가 사려던것보다 오처넌이나 더 비쌌음 ㅠㅠ
반품하고 어쩌고 귀찮아서 매번 그냥 들고왔지만...오늘은 쫌 짜증남
그래두 집에와서 맛있으니 그냥 웃기로...
오늘 저녁식사는 일찍 간단히 끝났네
일찍 자고싶다
.
.
.
#일상 #오늘저녁메뉴 #떡볶이 #납작만두 #초간단김밥 #냉털김밥 #청도반시 #말랑말랑 #mins_home #mins_story #mins_today #mins_kitchen #오늘은일찍자야지

#아침메뉴 #엄마식탁 #엄마밥상 #마미식탁 #홈쿡 #온더테이블 #냉털김밥 #회오리김밥 #꼬마김밥 .
.
.
주일아침.. 냉장고털기;;; 근데 집에 초록초록이가 이리도 없던가;; 그 흔한 부추한줌이없네.. 이런;;;;; .
아쉬운대로 호박돌려깎아서 껍질만 사용... 집에 있는걸로 대충대충;; 애정하는 우엉이 없어서 아쉽;;;;.
#잘먹었습니다

2017.10.13
아놔,,,
나 이거 팔까?!
지난번 만들었던 매운 고추다대기에
밥 싹싹 비벼서 시금치나물 무쳐 놨던거
털어넣고 크래미 한줄 쏙!
저녁 너무 일찍 먹어서
머먹을까 고민하다 남은밥, 반찬 털이용으로 만들었는데....
이맛은 미쳤다!!
맛만 본다던 남의편이 한개먹더니
심봉사처럼 다시 눈뜬맛🤣
.
.
.
.
.
.
.
.
.
.
.
.
.
#덕스토랑 #김밥미 #야식 #매운고추김밥 #고추김밥 #고추장물김밥 #냉털김밥 #고추다대기김밥 #김밥 #불금 #불맛 #매운맛 #매운김밥
#최남편이엄지척한맛

서툰 솜씨로 김밥을 싸서 양은 도시락통에 담아 금방이라도 피크닉 떠날 것 같은 기분으로.... 🍱 집에서 먹었다. 이 김밥의 이름은 불고기고추김밥과 오뎅김밥 정도로 한다. #연휴의끝 #점심메뉴 #냉장고털기 #냉털김밥 #밥 #불고기 #김밥 #도시락 #피크닉 #양은도시락 #소풍도시락 #집밥 #홈쿠킹 #홈메이드 #달버터식탁 #온더테이블 #김밥스타그램 #임신 #임산부 #일상 #임신일기 #임신29주 #이러다저녁도김밥먹을태세 #주부스타그램

도시락먹고 싶어서 집에있는 재료 다 모아서 김밥싸가지고 다녀왔어요 ㅋㅋ #요즘다들외치는 #핑크뮬리 #대저생태공원 #팜파스도있어요 #소풍 #도시락 #김밥 #냉털김밥 #묵은지김밥 #너무더워서2시간만에돌아옴

.
냉털김밥,
야식먹다남은떡뽀끼,
부족하니까짜파게티,
연휴끝났으니다시홈트💪
#추석연휴#마지막만찬🍴#휴가끝#쿡스타그램#집밥
#새댁밥상#눈꽃치즈떡볶이#냉털김밥#일요일은짜파게티

큰아이 등교시키고,
아침일찍 작은아이 독감예방 접종완료.

냉파주간이므로 반찬털어넣고
김밥 둘둘 말아 먹는다.

#일상 #육아 #살림
#냉털김밥 #혼밥 #집밥
#홈쿡 #맛스타그램
#광주요 #김성훈도자기

밥통에 남은밥, 냉동실에 있던밥 전부 모아서
딱 다섯줄 생산함ㅋㅋ
단무지 대신 #우엉피클 😍😍
오랜만에 만들어서그런지 나도 남편도 짐승처럼 달려들었다는...ㅋㅋㅋㅋ
역시 집김밥은 모양은 내멋대로지만 맛있당👍👍 👍

#주말 #주말특식 #토요일 #아점 #분식 #김밥 #집김밥 #냉털김밥 #냉장고털기 #냉장고파먹기

오랫만에 #야식스타그램 #불금
지하1층 편의점 사장님 말씀으로는, 금요일밤에는 맥주를 많이들 사가신다고~~~~
#4캔만원 #세계맥주
#세종시일상
식구들 취향대로 야식만들어 대령하기
#냉털김밥 #집김밥 #비빔면 #비비고왕교자

오늘아침은 일찍 눈이떠져서 마땅히 아침밥꺼리가
없어.간단히?냉털김밥 진짜 확 마 오늘 않먹기만해봐라 가만안둔다. 그래도 승윤이 30분에 걸처 한줄
먹었다.7살아이 왜 밥을 않먹을까???????
#냉털김밥#홈조식#윤자매#날힘들게하는#이승윤#밥좀먹자#제발#🙏#밥먹을때마다전쟁 #기도만하고밥않먹는아이#내음식에문제라도있나

<170830.Wed> 아침.. .
.
.

잠 깨려고 인스타 순회중에 애정하는 인친님 피드에서 김밥 보고 급 김밥싸긔~

실은 김밥 젤 좋아하는 재화랑 이사하기 전부터 같이 싸자고 재료 사뒀는데.. 남은건 유통기한 젤루 긴 단무지뿐😅😂😂 이리 미루다간 단무지도 보내드리게 생겨서 급 김밥말기 😁😁 애들껀 햄 데쳐서 계란, 단무지만 넣고 말아주고~

우리껀 냉장고 뒤져 넣을 수 있는건 다 때려 넣기ㄱㅋㅋ

김치,마늘쫑,참치,고추.. 집김밥에 맛.없.없 조합인데 .. 읭??😑😑😕😒😓 밥이 질다 했는데 진짜 해도 질다ㅋㅋㄱ

지금까지 말은 김밥중에 최고 맛없다며ㅋㄱ

옆에서 신랑도 무언의 끄덕임.. (확그냥막그냥😠😡😬 라면 곁들여 꾸역꾸역 대충 때우고~

이제 영화보러갑시~

서주니동생♡ 기다료~~ 누나가 달료갈께이 💃💃💃 .
.
.

#집김밥
#냉털김밥
#유통기한4일지난맛살
#괜찮아안죽어
#우린튼튼하니께😁

애들건안넣었어요..
#아드님들은소중하니꽈

첨엔 회오리김밥을 만들려 했으나 뭐가 잘못된거지??ㅋㅋㅋ회오리치다 말아서 바로 바르다 양선생 김밥으로 급변경😆😆😆😆😆
#회오리김밥#집표김밥#냉털김밥#회오리김밥실패

내일부터 늦은 휴가 🚘⛱
냉털용 몬나니김밥으로 냉장고 비우고..
성수기 피해서가니 제발 한산하고 선선한 휴가이길🙏🏻
#저녁#냉털김밥#몬나니김밥#일단비워#홈쿡#홈메이드#김밥사랑#집밥조선생#신혼#새댁#온더테이블#플레이팅#인스타푸드#통영거제부산#떠나요#둘이서#짐싸자#여행은설레임

#김밥타임
꼬지전 하고 남은 햄이랑 맛살이 있고 깻잎이랑 오이는 엄마네 텃밭에서 따다주셔서 주말 저녁 메뉴 김밥 9줄 싸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욤 ~. 역쉬 반찬없을땐 김밥이 진리~. 손목이 고장나 칼질하기도 힘들지만 투혼해서 싼거라 더 맛있네요~^^. .
.
.
.
.
.
#홈쿡#집밥#집밥스타그램 #홈메이드#가정식#인스타푸드#온더테이블#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존맛#세젤맛 #오늘뭐먹지#쿡스타그램#저녁#주말#김밥#냉털김밥#삼남매맘#일상#소통

#제주한달살기
16일차🌴
.
야식으로 김밥이 먹고 싶다는 강쥐들 😆
먹어도 먹어도 너~~~무 먹는다 ㅋㅋ
매일 수영을 하니...위가 느는 모양 ㅎㅎ
울시우의 배는 더...뽈록해 졌다🙈🙈
.
#오는정김밥 말고
#냉털김밥#엄마표김밥
각자 싸서 들고 뜯어 먹기👉짠이라도👉교육의 중요성👉아빠꺼 싸서 포장중👉효녀심청들👉누구딸인지👉내딸인데내딸인데👉😄😄
.
.
~~~~~~~~^^
#제주라이프#제주살이#jeju#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푸드#요리#음식#instafood#food#야식#김밥#먹방#제주핫플#홈스타그램#집스타그램#바다뷰#럽스타그램#세젤예#젊줌마#일상#다가진여자#✌️️

하루종일 비는내리고
공휴일에도 독박육아고
애들은 못나가서 답답해하고
엄마는 지치고😫😫
애들은 굶길 수는 없고😅😅
밥차리기 귀찮아서
냉털해서 김밥싸고
신랑 부추전주문에 한장구워서 같이 냠냠
호박메론 너 이쁜만큼 맛도 좋구나👍👍
.
.
.
#비오는날엔#전#부추전#김밥#홈김밥
#냉털김밥#호박메론#저녁밥상#홈쿡
#가정식#온더테이블#인스타푸드
#푸드스타그램#한식#요리스타그램
#먹방#먹스타그램#주부일상#육아맘

#냉털김밥
.
.
냉장고가
텅텅 비워져 가는 관계로
오늘은 장을봐야겠어요.
아침엔 냉장고에 있는
단무지와우엉을 살려
스팸과 치즈 계란넣고
김밥을 말았죠~
초록이가 없으니 비쥬얼
좋진않지만
밥위에 녹은 치즈는 고소하고
맛있어요~
남편 한줄
나 두줄~^^
.
.
#집김밥#냉털이김밥#이시간토리는#혼수상태로취침중#장보러가야되는데#비가오네

#집김밥 환장한 때지새댁 🐷🐷
마지막 김밥재료 #냉털김밥
.
땀이 줄줄.. 머~~엉.. 꿈인가 👿👿
.
.
#폭풍설거지 보니 꿈은 아니였어 😂😂
.
#20161113 #울산신혼집
#20170723 #오늘의기록
#울산새댁300wife

.
오늘저녁은 #냉털김밥
뚱김밥싸기 재미들림 ㅋㅋ
김밥싸준다고 큰소리 쳐놓고 밥없어서 급히 냄비밥
시금치없어서 죽어가던 부추데쳐 무치고
지난번 모듬전 소 만들어놓은거 남아서 냉동해둔거
해동해서 길게 구워서 넣고 머 있는걸로만 꾸역꾸역
그치만 맛있다👍🏻
요즘 다시 재미들린 #b612
#달달맘밥상#저녁식사#김밥#뚱김밥

.
.
오늘은
냉털해야하기에
조금일찍 기상해서
김밥둘둘말기^^.
.
딸과아들함께
겸상차림
두런두런 얘기소리
참~기분이좋다

당근빠진 무채색 김밥
쯔유된장국
화이트크림소스
햇사과

아들보다 먼저나가는
딸램이 아들에게 그런다
정현~~내일보자~:;
새벽2시에 귀가하니
내일 만나는게 현실😅.
"엄마~고3은
정말 힘든거같애"---아들한마디
참 슬픈대화

그치만
에너자이저 딸램
으쌰하며 연습실갔으니
힘내자 빠샤~~~😎.
.
.
.
🐥. 우야동동 투데이 이즈 불금이지용~^^.
덥고 지치지만 아마도 이런 여름이 그리울 날이 곧 올꺼에여~~^^ 전 오늘 친정나들이가요~어제 코가 맹맹한게 코감기기운이 있어서 안갔더니 울엄니 한껏 걱정하셔서 얼굴 뵈드리고와야겠어요^^불편한금욜말고 불타는금욜로 기분좋게 웃으시는날되셔요~~🐤.
.
.
#굿모닝#금욜일#불금
#집밥#홈쿡#온더테이블#아침밥상
#밥상스타그램#인스타푸드
#도시락#간식도시락#집김밥
#김밥#냉털김밥#쯔유된장국
#당근빠진#무채색김밥#화소반
#방학없는고3#힘내~!!
#코맹맹상태#커피#허브티
#오늘은웃는날#친정소풍
#슬로우맘💁.
.
.

#냉털김밥#맛있쪄# 저녁은수육

#집김밥
-
가끔은
밖에서 파는 김밥보다
집에서 있는 재료 넣고
대충 말아서 먹는
집김밥이 먹고싶을때가 있다
-
일요일 아점으로
당첨ㅋㅋ
남은걸로는 저녁에
계란묻혀서 꾸버먹오야징
-
이렇게 점심,저녁
두끼 해결💪🏻
-
#김밥#아점#점심밥#일요일#일요일점심
#냉털김밥#김여사밥상#집밥스타그램
#일상#일상그램#임산부점심#임산부#예비맘
#with지척 28

#남편#아들#저녁메뉴#김밥#베이컨김밥
#달걀못먹는남편#닭못먹는남편#냉털김밥
#부실#컵라면#초여도예#초여사랑방
#맛스타그램#집밥#살림하는여자#만능찜기

그래서 김밥쌀때 남편꺼따로
아들꺼 따로..
더워서 오늘은 달걀속빼고 맛살로..
초여만능찜기에 김밥 넣어보고 싶었는데
오늘이 그날이네..
마르지않고 눅눅해지지 않는 똑똑한 만능찜기 초여..
@choyeo.kr
아들은 김밥한줄에 컵라면 드시겠단다~

저..달걀빼고 다 잘먹어요..
결혼하기전 나한테 한소리.. 음..달걀반찬만 안하면 되겠구나.. 그


.
.
.
달걀들어가는 음식이 얼마나 많냐구요?~~~😲
닭은..그애미에 그새끼라고
안드시고..😭😢
그래서 우리집은 치킨은 일년에
한두번? 아..백숙은 신랑빼고
먹는구나..
마요네즈.맛살.빵.햄버거...
모든음식은 다 내손과 내눈을
통과해야 하고 그래서 집밥만
고집하는 남편..
그래도 봐준다..
집만 이쁘게 지어줘~~😅🤣😂😁

🍙
냉장고 정리할겸 냉털해서 막김밥으로 냉동실 채워넣기 🙌🏻
#냉털김밥 #김밥스타그램 #잡채김밥
#비주얼폭망 #이쁘게는못만들겠오😅
#dailypic #onthetable #hyeneekitchen

#저녁밥 #저녁식사🍴 #저녁밥상 #집밥
#김밥 #냉털김밥 #밑반찬김밥 #모듬김밥
#시금치나물 #파프리카 #무짱아찌무침 #깻잎 #소고기다짐육볶음 #계란지단 #냉장고반찬털기
냉장고속 반찬들 꺼내 새콤양념한 콩듬뿍 잡곡밥에 올려 돌돌~말아 냉털김밥으로🤗#담주반찬뭐먹냐
냉털요리로 만만한게 바로 김밥이죠😆
사먹는것보다 비주얼은 그닥이지만 영양듬뿍~정성듬뿍~ 집밥이 최고죠~😉
#집밥이보약입니다
#삼시세끼집밥모드
#착한마눌에게감사하라🙏🏻
#힘들어도괜찮아
#우리가족먹거리니까
#워킹맘은슈퍼우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