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특기

MOST RECENT

오늘도 돼지는 너무 피곤하다🐽
.
#나이먹나봐 #😱

걸어가다가 정말 어이없게 넘어졌다 얼굴로 넘어졌다 입술 교정기땜에 찢어짐 코뼈 깨짐 걸론 내 얼굴 = 조폭얼굴
정건쌤이 입술이랑 무릎 치료해주셨는데 외출증까지 써주셨다 담임선생님 아니신데도 챙겨주셔서 감사했다 근데 필승쌤이랑 상담하다가 피가 입안에서 나는데 티는 못내겠고 힘들었당 오늘 하루 끄으으ㅡㅇㅌ + 제훈쌤이 선물해준 거울은 오늘 하루 나의 코 상태를 지켜보느라 하루종일 내 옆에 있었다
#복자여고
#유미쌤❤️ #아파요😢 #얼음 #감사했어요❤️ #아픈소식을 #널리널리 #알려서 #위로받는건 #내특기 #제훈쌤한테 #카톡해야지

마지막 사진은 .... ㅎㅎㅎㅎ
가기 싫은 내 맘을 온몸으로 표현
#생때 #내특기 #희희

.
우리집 영감님 저녁메뉴
#재이니표 #하이라이스 #내특기
오빠가 밥 두그릇 먹어서 기부니조타
난생처음 당근을 사보았다..
#목동맛집 #재이니네 #당근극혐 #당근을사게만드는남자

#180415
.
2박 3일의 만남 후 5주의 기다림이 오는 🐶같은 야구시즌
이지만 난 기다린다.
.
#오랜만에 #제천역 #영동행 #기차 #이쯤되면 #내특기 #양건국기다리기 #양선수#637일째 #럽스타그램

.
.
#내특기
#내보람
#내교육철학
#남의딸도내딸처럼
.
.
울아들은 그 학교에서
잘 키워주시겠지? ^^

손 다친 엄마는 아무것도 하기싫고
할수도 없으니 집콕!
근데 완투 집에서 배드민턴 치는건 시위하는 거지?그런거지?
아빠랑 나가서 놀아 ~~~~~
.
.
#배드민턴챙기고#수영복챙겨#우리집남자들#출타#그럼난또빈둥대야지#널부러져있는건#내특기

.
.
식목일에 얼집서 심어온 강낭콩..😅😥
며칠뒀다 잊어버릴만 하면 몰래 버릴랬는데..
오늘 아침 겁나 크게 무섭게 올라온 새싹 🌱🌱
넘넘 커서 벌레인줄 알고 기겁했다는..🐛
.
덕분에 아침 등원길 흥얼흥얼 신난 아드님!!
"꼭꼭 물을 주었쬬~~~싹이 났쪄요~~~~"♪♬
.
히원길..아파트 앞 화단에서 몰래 흙퍼와 분갈이 시작!!
한숟가락한숟가락 생수병 짜른거에 옮겨담고..
내새끼는 더더더 신났네요~~🤗
.
이거 좀 잘한듯!! 나님아 칭찬해~!!👍
.
#칭찬이필요해
#화분분갈이
#강낭콩
#얼마나
#살아줄까
#내특기
#화분죽이기 ㅠㅠ

🌸🍃
운동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집 앞에 핀 #겹벚꽃
이번 달 체력검정, 훈련3일, 다른 팀 훈련으로 당직근무 2회 추가, 건강검진, 대기근무 💵💵💵💵💵⠀
⠀ ⠀ ⠀ ⠀ ⠀ ⠀ ⠀ ⠀ ⠀ ⠀ ⠀ ⠀ ⠀ ⠀ ⠀ ⠀ ⠀ ⠀ ⠀ ⠀ ⠀ ⠀ ⠀ ⠀
웨딩 촬영 전 날도, 결혼식 전 날도 다들 쉬어라는데
왜 쉬어야할 지 모르겠어서 근무하는 나로서는 4월 근무표 땡큐요👌🏻
원래 중요한 날 일수록 더 평상시처럼 살아야 한다구요 ☺️
열심히 일하고 돈 쓰러? 신혼여행 2주 도쿄&하와이 ✈️
이번 달 초과 장난아닐듯 💰💰💰💰💰

⠀ ⠀ ⠀ ⠀ ⠀ ⠀ ⠀ ⠀ ⠀ ⠀ ⠀ ⠀ ⠀ ⠀ ⠀ ⠀ ⠀ ⠀ ⠀ ⠀ ⠀ ⠀ ⠀ ⠀
#우리부부모토
#워라벨 #workandlifebalance #일가정의_조화로운균형
#놀면뭐하니 #살다보니 #알고보니 #내특기
#직장열심히다니기

강하게..아프지않게..밥도잘먹고..아자 아자 화이팅!!!!
#canon #6D #50mm #내특기 #사진잘찍는거ㅋ #기다림 #어디서든 자는거ㅋ#요즘은불면증 #때문에 잠못잠 ㅠㅠ #나만의21호실

아,,나 머리다시 길러야겠다,,,
.
.
.
#셀카#셀피#selfie#일상#daily#내특기#머리기르기

잠시 식었던 피자열정 다시 불타오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