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카톡

119 posts

TOP POSTS

#힘든시긴 #내카톡 #카카오톡 상태 이젠 다시 부활하리라. 다들 힘내게 기도🙏해주세요.

저기...제 카톡은 친구들이랑 연락하는 곳이예여
막 일 주는데가 아니에여....😡
.
.
#내카톡#더럽히지마#셀카#셀피#자곱다

이 노트는 도대체 어디에 파는걸까여
#유기화학 똑똑이들아 알려줘라 🤔🤔

#내카톡#털림#정신#집나감#혼난다

내카톡 계정털린줄.. ㅋㅋㅋ
내예쁜소연이 래 ㅋㅋㅋㅋ
혼난다잉~ 못난아

저번주일요일의 #기적?일까^^
토요일에서 일요일로가는 새벽
저사진을 #내카톡 프로필사진해놨는데
일요일오후 우리류배우가
인스타에 저사진을 올렸던
진짜 보고 🙊까암짝놀랬었던

지친하루에 류준열보며 #힘나는

#류준열 감사하다
지금도 #내사람 음악듣지요🎵
완전 오늘은 잠안자고 날이밝아진다🌝
류준열보며 오늘도 힘내자(^-^)v
가을 추브라 따시게입자😸
지금은 10월 13일 목요일 오전 6시19분

지난 연말🥂🥂🥂
10년, 11년된 이제는 뗄려야 뗄 수 없는 사랑하지만 지긋지긋한 칭구들과 카운트다운을 함 께 했던 날. 한살 더 먹어서 기분은 별로였음.😡😡😡
.
.
.
#연말파티 #2017 #happynewyear #10thyear #홍대 #연남동맛집 #daily #우정스타그램👭

👀👀😾 #내카톡 #단골들

카톡이 날아가버리고...초기화 되어버렸어요...어흑....
내일밤(토요일) 10시전까진 다이렉트로 문의주시면 되어요~~~~🙏 #카톡초기화#날아간카톡#내카톡....#카톡#카톡~~~~~#린넨#린넨앞치마#앞치마룩#에이프런#린넨에이프런#

MOST RECENT

😒
.
.
집에오니 어찌나 울던지
아직도 눈에 눙물이 그렁그렁하네 #내새끼 ❣️
.
.
나도 울고싶다 진짜
완전 #패닉상태

#노래하고싶은 #밤 🌙 .

나의 유일-한 고백의 대상은
오직 아름-다운 당신뿐입니다아아아-
.
라고 노래하고 싶은 밤.
악- 부르고싶다아아-
.
.
#찬양 #제목이뭐였더라
#그림 #갓피플에서 #퍼옴 #내카톡 #프사
#노래하고싶다 #갑자기 #근데 #안돼
#쫓겨난다 🙃
#힛 #goodnight

👀👀😾 #내카톡 #단골들

#조하준❤ 과 찍은 내맘에 드는 사진 .

#대학원동기들🎓 께서 #카톡메인 사진보고 아가누구냐고 #귀엽다 #예쁘다 #내카톡 난리남ㅋㅋㅋ #내조카 이쁘다니 #기분째짐 .
세상에 눈큰것즘 보라며 .
눈도크고 몸도큰 #하준이그램💕 .

#닮은꼴 #이모와조카 #럽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ootd #오오티디 #아디다스 #츄리닝패션👍 #아가패션

저기...제 카톡은 친구들이랑 연락하는 곳이예여
막 일 주는데가 아니에여....😡
.
.
#내카톡#더럽히지마#셀카#셀피#자곱다

#내친구#겁나웃김#도깨비중독자#일상#내카톡#인스타그램#산부인과ㅋㅋ#목간지럼#목아픔😷
ㅋㅋㅋㅋㅋㅋㅋ
나보고 목아프면 산부인과가라더니
너도 가바라 ㅋㅋ 공유중독ㅋㅋ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