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취향저격😍

45 posts

TOP POSTS

#긴비스빅바

#밀크 옥수수 과자에 밀크 초콜릿을 발라놓은 맛!?
#내취향저격😍

#달다구리그램

생크림에딸기올려져있는거먹다가 초코빵머그니까 세상졸맛...😭❤ 담엔 바나나맛 머거야지잉🙈❤#lebreadlab #초코생크림와플 #세상존맛👍🏻 #내취향저격😍

#광주핫플#소유카페 #내취향저격😍
눈 내리는 어느 밤, 간만에 여유

쇼핑 후 늦은 점심
내 취향대로 만들어 먹는피자!! 주문은 초반에 난항이었지만 잘 극복한!! 현지인들이 대부분이고 관광객은 우리 둘뿐이었던 듯.. #pieology #피자집에서 #GPO건너편 #내가만드는피자 #내취향저격😍 #영어울렁증😵 #주문할땐영어도극복😝

#20대마지막생일 🎂
택배시킨거 없는데 직장으로 배달된 택배🎁
생일보다 하루 일찍 도착해서
산타할매 당황😅😅 #신랑아님 #산타할매 #내홈패션구린거어찌알고 #역시👍 #내취향저격😍 #따뜻한겨울 #기분좋은생일

윌리언니표 레몬블루베리 쥬스😃
진짜 짱짱 맛있음👍
진짜 완전 잘먹었어요 언니~!!
#푸들#치로#poodle#dog
#윌리언니표#레몬블루베리쥬스
#내취향저격😍#시원하닷

MOST RECENT

쇼핑 후 늦은 점심
내 취향대로 만들어 먹는피자!! 주문은 초반에 난항이었지만 잘 극복한!! 현지인들이 대부분이고 관광객은 우리 둘뿐이었던 듯.. #pieology #피자집에서 #GPO건너편 #내가만드는피자 #내취향저격😍 #영어울렁증😵 #주문할땐영어도극복😝

#제주 #검은고래 #밀크티 #오전에_비옴 #맛있다 #내취향저격😍
애월 해안도로 타고가다 검은고래에 들러 밀크티 구매하구~귀여운 달수도 보구~ㅎㅎ오전에 비가 너무와서 차안에만 있었음ㅠㅡㅠ

주말에도 여전히 분주한 나😂😂 드뎌! 내 공간에 가구를 바꾸다니
두근두근^^ 빨리 가구 도착하길 기다린 끝에 가구도착!🤗 더운데 가구배달하시는분들 고생이시네용😂😅 이곳저곳 가구점들 다니면서 고민끝에 부른 #까사미아 책상과 의자 그리고 수납디바이더

내방 위치에 맞게 배치하고, 방정리하고, 꾸며주고😥 하루종일 땀빼고, 엄청 바빴다는;;
가구들이는것도 보통일이 아니구만ㅠ

방정리하면서 느낀거지만 공간이 더 넓었음좋겠는데😅 하하핫

그래도 좁은공간 정리하고, 꾸미느라 고생했지만, 생각외로 잘된듯해서 뿌듯했다😄
대만족😍😘 고생했으니 시원한 맥주한잔으로~~
마무리 해주는 센스😜🍺🍻 마셔보고싶었던 #호가든레몬🍋🍺과
함께 스낵류의 조합🍪

와우😋 환상의 조합이네ㅎㅎ
호가든레몬 완전 내 취향저격임!👍🙆💘 주말 고생했지만, 뿌듯함이 남았네😉😁✌ #제주도 우리집 #가구들어오는날 #가구스타그램 #방꾸미기그램
#방인테리어 #방정리하다
#정리정돈은힘들어
#casamia #까사미아 #내스타일이야
#내취향저격😍
#좁은집인테리어 #좁은공간활용
#고생한 #고생끝행복시작 #대만족👍
#마무리는시원한맥주🍺
#라이언유리컵에 따라서 마시기😙
#호가든레몬🍋 #맛있어😋😋
#마늘콘스낵 #감자군것질 #맛있어😋😋

우리 보영이 백일을 빛나게해준 백일상
푸릇푸릇한 느낌의 세련된 백일상
유치하지도 않고 아기자기한게 넘이쁘고
드레스도 진짜 이쁘고 천사날개도 빌려주심♡ #더설렘n베이비파티 #백일상 #the_seollemm
#율루밍 #신생아성장액자 #내취향저격😍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