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내추럴브라운

564 posts

TOP POSTS

#goodmorning 🍂#화미주부전점 🍁#뚝배기만지는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희팀장 입니당😭😭
미키광수님 인스타 넘 열심히 봐가지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멋쁨지킴이 버리고 뚝배기만지는여자로 닉네임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웃탱ㅠㅠ 미키광수님조카 #예우뉘 짱졸귀탱ㅠㅠ미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무말대잔치 그만 🙊
.
.
#가을 느낌 물씬 나는 #내추럴브라운 컬러에 #가르마포마드 st
저 머리 하시구 가을패션 똿 입어뿌면 1000%
#분위기남 #확실 딱봐도 #가을느낌 #가을냄새 #가을남자 #멋짐 👍🏻👍🏻👍🏻
여자친구랑 #데이트 하시러 가셨는데
여자친구분 긴장해야 할 정도 ,
눈뜨고 코베일 정도..#잘지키세요 서로 🙈
.
.
.
🍁인스타 팔로우/좋아요 시 40%할인팡팡🍁
🍂#다이렉트 예약문의 가능 🍂
🍁051.806.2655 전화가 젤 빨라용🍁
🍀화미주부전점 가희팀장 찾깅🍀

after -> befor
탈색+블랙 헤어에서 얼룩없이 톤업
.
color by me @hooyoungyoon .

#내추럴브라운 #단발머리 #가을염색
#가을가을해

처진 눈매를 올려주는 아이 메이크업 팁 / Makeup tip for downturned eyes by @salutyh00
.
👉🏻사용 제품 :
- 에센셜 스타존 브라이트너 #로지
- 리파이닝 멀티 아이드로잉 #메이플브라운
- 아티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뉴트럴앤텐더
- 리파이닝 래쉬 핏 마스카라
- 리파이닝 컬러 보니 브로우 #내추럴브라운
👉🏻We use :
- Essential star zone brightener #Rosy
- Refining multi eye drawing #MapleBrown
- Artist Eye Shadow Palette #NeutralandTender
- Refining Lash Fit Mascara
- Refining Color Bony Brow #NaturalBrown
.
👉🏻www.jsmbeauty.com
👉🏻Global Shipping
– global.lotte.com
– global.galleria.co.kr
– global.hyundaihmall.com
.
#jsmbeauty #jungsaemmool #makeup #makeupartist #kbeauty #정샘물 #정샘물뷰티 #메이크업 #메이크업아티스트 #tutorial #튜토리얼 #아이라이너 #처진눈 #eyeline #eyemakeup #koreanmakeup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내추럴브라운 새로운 #데일리아이템 이 될 거에요!

.
Get My Natural Eyebrow
Tint My 4-Tip Brow
.
결틴트 지속력 200% 짱짱하게
유지하는 방법!☝️
.
자기 전, 아침 메이크업 전에 미리미리!
유분기를 꼭! 제거 한 뒤 맨 살에 TOUCH!
선명한 발색이 자연스럽게 오래오래~~💓
진짜 내 눈썹인줄! 😘
.
#에뛰드신상 #청순거짓결틴트브라우 #눈썹틴트 #내추럴브라운 #레디쉬브라운 #다크브라운 #그레이브라운 #NewArrival #NewColor #TintMy4TipBrow #NaturalBrown #RadishBrown #DarkBrown #GreyBrown #etude #etudehouse #SweetEtude #에뛰드 #에뛰드하우스 #에뛰드그램 #エチュードハウス

MOST RECENT

#케이트 #3d아이브로우컬러 #케이트아이브로우마스카라 #아이브로우마스카라 #눈썹마스카라 #내추럴브라운#뷰티 #화장품 #코스메틱 #뷰티스타그램 #뷰티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쁠 #순결한품평단 #좋아요 #추천 #like4like #beauty #cosmetics #kate #eyebrowmascara #3deyebrowcolor #good
10월1일 출시하는 케이트의 3D 아이브로우 컬러😙
헤어와 맞는 내추럴 4가지 컬러와 풍성하고 입체적인 눈썹으로 만들어주는 완벽한 브로우스타일링!
고발색, 밀착되어 지속력좋고,
땀, 피지, 터치에 강하지만 미온수로도 간편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뭉침없고 눈썹이 환해지니 전체적인 인상도 환해보여 매일 사용하고있는 #필수템

#케이트 #KATE #3D아이브로우컬러 #내추럴브라운 #가네보코리아 자연 눈썹이라 아침에 출근 준비하느라 화장할 때마다 신경 쓰이는데 .. 눈썹 앞부분에 바르고 나서 끝부분은 아이브로우펜슬로 정리후 브러쉬로 쓸어주면 자연스러운 라인이 살아난다..정말 간단해.. 이 새벽에 모기 때문에 깨서 글 올리는 중 ㅎㅎ.. #뷰티뿔품평단 #뷰티스타그램

#미용인 피드로 돌아 온 #머리하는은쌤 입니다😉
오늘은 가을에 어울리는 #내추럴브라운 컬러를 소개해드려요!
노란끼가 많이 돌지 않는 은은한 컬러로 여러분들도 도전!
-
-
✔자세한건 블로그에 있어요
#헤어예약상담 은 DM(다이렉트메세지)부탁드려요
🗣#컬러 이기 때문에 오늘은 #웨이브드라이 를 들어갔습니다!

#안산미용실 #정왕동미용실 #배곧미용실 #염색 #염색추천
#헤어스타일 #긴머리염색 #머리잘하는곳 #일상 #소통 #좋아요
#좋아요반사 #데일리 #f4f #followme #선팔하면맞팔 #선팔
#맞팔 #언팔할거면팔로우하지마세요 #헤어를조각하는디자이너

#goodmorning 🍂#화미주부전점 🍁#뚝배기만지는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희팀장 입니당😭😭
미키광수님 인스타 넘 열심히 봐가지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멋쁨지킴이 버리고 뚝배기만지는여자로 닉네임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웃탱ㅠㅠ 미키광수님조카 #예우뉘 짱졸귀탱ㅠㅠ미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무말대잔치 그만 🙊
.
.
#가을 느낌 물씬 나는 #내추럴브라운 컬러에 #가르마포마드 st
저 머리 하시구 가을패션 똿 입어뿌면 1000%
#분위기남 #확실 딱봐도 #가을느낌 #가을냄새 #가을남자 #멋짐 👍🏻👍🏻👍🏻
여자친구랑 #데이트 하시러 가셨는데
여자친구분 긴장해야 할 정도 ,
눈뜨고 코베일 정도..#잘지키세요 서로 🙈
.
.
.
🍁인스타 팔로우/좋아요 시 40%할인팡팡🍁
🍂#다이렉트 예약문의 가능 🍂
🍁051.806.2655 전화가 젤 빨라용🍁
🍀화미주부전점 가희팀장 찾깅🍀

#케이트 #3D아이브로우컬러 #내추럴애시 색상도 자연스럽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면서 #아이브로우마스카라 초보인 저도 쉽게 바르기 좋았어요💘 미온수로 클렌징도 쉽게 되는데 땀에는 강하고 지속력이나 고정력은 좋아서 완전 강추합니다!! #아리따움 #아이돌브로우마스카라 #내추럴브라운 과 번갈아 사용하는데 요게 더 색상이 확실히 입혀지고 묽고 촉촉한 편이에요. #kate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쁠 #순결한품평단

머리염색했엉요
#내추럴브라운 #토니모리

〰〰💇🏼

굵은 웨이브 펌과 내추럴 브라운염색의 조화
#가위스토커 3호점 아린.

예약문의 02 925 3033
화-일요일 근무(월요일 휴무)
예약 후 방문시 영양 서비스
현금시 10%할인서비스

#염색#뿌리염색#웨이브#긴머리웨이브#여신머리#내추럴브라운#베이지브라운#웨이브펌#굵은웨이브#레이어드컷#헤어스타일

#오렌즈#영남대점#시크리스3콘#내추럴브라운 💓2+1💓
.
아직 모르면 스튜피이잇~!!
기다리고 기다리던 원데이2+1
단 2주동안 진행되니
언넝언넝 오셔유~😙
.
#오렌즈#영남대점#시크리스3콘#할인행사#개이득
#스튜핏#원데이칼라렌드#가을렌즈

after -> befor
탈색+블랙 헤어에서 얼룩없이 톤업
.
color by me @hooyoungyoon .

#내추럴브라운 #단발머리 #가을염색
#가을가을해

#맴찢 언제와장창될까 예상은해봤지만 오늘일줄이야😅 하필 세일기간 끝난다음날 나는 늘 세일이 끝난 다음에야 필요한게 생긴다.... 뚜껑은 어디갔는지 모르겠고... 아직그래도 나름.꽤.많이.정밀 멀쩡하니까 저대로써야지그냥 손톱에만 안찍히면좋겠다 #더샘아이브로우키트 #내추럴브라운

✔ 탈색 1회와 염색 1회로 2시간 이내에 마무리된 내추럴브라운 색상인데요~ 파스텔 색상보다는 자연스러운 컬러를 원하셔서 진행했구요~시술 들어간 #순시키딘샘 과 고객님 모두 만족감은 백만배~~!😊😚
✔헤어 모델 & 시술 관심있으신분은 DM 주세요🤗
✔순시키헤어 @soonsiki_dean 만의 시술 🤗
✔소요시간 1시간30분
.
✔ if you wanna get natural brown color~ let's get it ! 😊😊 🙄
✔If you are interested about being a hair model or work, DM me🤗
✔ This work is only from @soonsiki_dean 🤗
✔ Time 1H 30M
.
.
.
.
#맞팔 #헤어스타일 #좋아요 #홍대미용실 #순시키헤어 #헤어디자이너 #미용인 #데일리 #모델 #hairstyle #머리스타일 #color #내추럴브라운 #선팔 #헤어스타일 #브라운#헤어모델 #염색 #컬러#브라운컬러# 염색전문#naturalbrown#ヘアサロン#ヘーアスタイル#髪#美容師#ヘーアアレンジ#グラデーション#カラー#ハイライト#ブリーチ

처음으로 브라운염색.
십년만에 모발염색😃 신난돠~~
염색이 기분전환도되넹^^
신랑이 얼마냐길래 삼만원줬다니깐,
이십보내쥬심😍😍 기분좋은 휴무일☺

#염색 #내추럴브라운 #미용실 #두피 #십년만에 #모발변신 #컬러이쁘다 #haircolor #눈동자갈색 #흐뭇 #신랑의용돈 #감사합니다 #휴무 #일상 #백년만에나홀로 #카페스타그램 #daily #좋아요 #instagram

#울산 #삼산 #모모헤어 #가격대비 #굿 #염색 #내추럴브라운 #슬러쉬 #강아지 #강아지그램 #별이 #늙엇다 #좋아요 #셀카그램 #셀스타 #행복 #덥다 #포켓몬고
머리색이 많이 밝다보니 뿌리 보기싫고해서 오랜만에 어두운염색을 햇다. 내머리길이 보통 6~7만원하는데 여긴 정말 저렴! 미용실 독특하게 되잇엇다. 셀프로 마실거먹고 슬러쉬도잇고 맛잇엇다 염샥도만족 !! 후훗
올해로 16년?17년? 동안 같이 지내온 우리집강아지별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