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내일출근해야되는데

161 posts

TOP POSTS

#제일곱창 #비주얼보소 맨날 기다리는 것만 보다가 도전 !! #평일 #소주 #내일출근해야되는데

.
얼마전 남편 그리고 시아버님과 회기역 앞 파전거리를 지날 일이 있었는데 그 앞에 노천파전이라는 가게를 가리키더니
"아빠 여기가 어딘지알아? 최유리랑 나랑 첫 데이트 했던곳이야"라는 말을 했다.
.
그렇네, 그러고보니 우리가 기자-홍보녀 사이로
저기서 기자님- 하면서 사적으로 둘이 처음 만났었규나
그날 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날이었는데 남편이 술을 1도 못하는지라 나 혼자 막걸리 한병마시고 비 온다며 본인덩치만한 마티즈에 태워서 집까지 데려다 주었던 기억이 살아났다. 아 언제적일이니 🙄
.
그 후로 남편이 저녁 한번 더 먹자는 말에 저녁이 한번도 아니고 엄청 나게 자주 먹고 지금까지도 같이 먹고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고, 애도 낳고 남편을 똑 닮은 미니미 서호👦🏻 옆에서 안자고 이러고 있다.
.
#기승전출근
#내일출근해야되는데
#이것이인생이로다 😰

오늘은 #와인데이 그리고 민교이 미리생파 😋🍷#내일출근해야되는데...

해뜰때까지 놀던때도 있었는데
잠이 안와서 너무 힘드네 오늘은
#내일출근해야되는데#잠이안와

It's alcohol time 🍺🍻🍸🍹🍷#술스타그램 #housewarming #내일출근해야되는데 ㅜㅜ

비가 또 쏟아진다
나에게 내일이 있건만 잠은 안오고
빗소리만 더 크게 들리네 ☔

#잠못드는밤

MOST RECENT

#첫줄🖐
#오징어찜#맛있네#역시튀김보다 찜이 더괜찮아#먹물이 살아있네#지금이 오징어철인가#내일출근해야되는데#마사지나 받으로갈까#어깨 목이 너무아프다#찜스타그램

카페 갓다가 집에 가신다면서요
이게 뭡니까!!!! 볼링장에 오다니~~ 오늘 금요일 아니고 월요일이에요!!
집에는 내일 가나요?!?!
우히히 볼링장 재미있게 쳐보자구요~~~
#해피#기분업#볼링장#구리#밤#후끈후끈#월요일#구리볼링장#인기만점#밤데이트#집에언제감?#내일집갈계획#내일출근해야되는데#심야#심야볼링

17. 8. 1 D+725
이발해서 속이 다 시원함~

내새끼 구내염으로 얼집도 못가고
열나고 입에 수포때문에 밥도 못먹고
칭얼거림이 전혀 없는 아이인데..
계속 칭칭칭 입이 아프다고 우는 너 ㅠㅠ
물도 못먹고.. 마음아프다 😥😢
저번주에 구내염 걸렸다가 괜찮다고해서 얼집갔는데 일주일만에 더 심해진... 왜일까..?
.
.
#강건그램#23개월#일주일있음두돌#구내염#입이아파요#키즈미용실에서#머리자름#무섭다고울고불고#그래도울면서할말다하면서머리깍는너#대단해#내일출근해야되는데#걱정이다#내일은뭐좀먹어야되는데#물도못먹고#제발🙏#괜찮아지길

낮잠을 네시간이나 잔 탓에 자기전 보다만 시간을 달리는소녀 나머지보고 심심해서 영화나 한편 볼까 하면서 찾다가 간만에 보는 이별계약 다시봐도 슬픔ㅜㅜ
개인적으로 새드엔딩은 시러하지만 이별계약은 뭔가 초반의 그달달함 때문에 내가 죠아라하는 멜로영화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영화임ㅎㅎㅎ 이 새벽에 눈물샘 폭팔하시겟넹😭
다음번엔 내가 젤 죠아하는 어바웃타임을 다시 봐야지!
어흑 그와중에 주인공 둘다 넘나 존잘존예😍
.
.
.
#이별계약#펑위옌#바이바이허#나홀로영화감상#추천꾹#새드엔딩은싫지만#그래도좋아#어바웃타임#이프온리#지금만나러갑니다#클래식#잔잔하면서달달한로맨스멜로영화#보던영화만계속보기#다시자야하는데#잠이안옴#내일출근해야되는데#따뜻한우유한잔하고자야겟당🍼#굿나잇😪

로로들 1박2일 캠프로 자유부부의 날
엄빠 오늘 조금만 신나게 놀아도 될까?

#로로보고싶어 #근데엄빠너무신나 #미안해
#자유부부 #언니찬스 #내일출근해야되는데
#나만일찍출근이구나

비가 또 쏟아진다
나에게 내일이 있건만 잠은 안오고
빗소리만 더 크게 들리네 ☔

#잠못드는밤

창문 밖을 보는데 달이 너무밝아서 핸드폰을 들었더니 구름이 뒤로숨어버렸다🌕🌖🌗🌘🌑🌒🌔🌔🌕
.
.
.
#달 #moon #🌚🌝 #☁️ #밤 #구름가득한 #밤하늘 #대전 #자야되는데 #내일출근해야되는데 #😌 #실습중 #내일도 #화이팅 #goodnight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