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출근해야되는데

140 posts

TOP POSTS

.
얼마전 남편 그리고 시아버님과 회기역 앞 파전거리를 지날 일이 있었는데 그 앞에 노천파전이라는 가게를 가리키더니
"아빠 여기가 어딘지알아? 최유리랑 나랑 첫 데이트 했던곳이야"라는 말을 했다.
.
그렇네, 그러고보니 우리가 기자-홍보녀 사이로
저기서 기자님- 하면서 사적으로 둘이 처음 만났었규나
그날 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날이었는데 남편이 술을 1도 못하는지라 나 혼자 막걸리 한병마시고 비 온다며 본인덩치만한 마티즈에 태워서 집까지 데려다 주었던 기억이 살아났다. 아 언제적일이니 🙄
.
그 후로 남편이 저녁 한번 더 먹자는 말에 저녁이 한번도 아니고 엄청 나게 자주 먹고 지금까지도 같이 먹고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고, 애도 낳고 남편을 똑 닮은 미니미 서호👦🏻 옆에서 안자고 이러고 있다.
.
#기승전출근
#내일출근해야되는데
#이것이인생이로다 😰

해뜰때까지 놀던때도 있었는데
잠이 안와서 너무 힘드네 오늘은
#내일출근해야되는데#잠이안와

#제일곱창 #비주얼보소 맨날 기다리는 것만 보다가 도전 !! #평일 #소주 #내일출근해야되는데

It's alcohol time 🍺🍻🍸🍹🍷#술스타그램 #housewarming #내일출근해야되는데 ㅜㅜ

오늘은 #와인데이 그리고 민교이 미리생파 😋🍷#내일출근해야되는데...

자야되는데 여운이남아서 잠을잘수가없다😭
#콜드플레이#coldplay#현대카드슈퍼콘서트
#내일출근해야되는데.......

2:20#잠이안와😭
오늘너무많이잤다😭😭
퐝왔는데 울샤 너무 보고싶고😢
#내일출근해야되는데 #아놔...
#월요일😱#daily#me

MOST RECENT

부산 놀러 왔떠염~~~ 여긴 한낮에 무지 덥네욤...
몇십년만에 용두산공원 타워를 찾았는데 보수공사중... ㅎ
담에 오는걸로~~~~ #부산 #용두산공원 #용골공원 #부산타워 #부산여행 #언제집에가지
#내일출근해야되는데
#여행스타그램

.
결혼하고 처음으로 직접 차려준 밥
.... 이라고하기엔 된장찌개 하나가 끝 😂
집 좁다고 식탁놓지말자 고집부린게 미안해지는 하루
.
#집밥이선생 이 신혼집에서도 이어지길 !!! 부활하라 !!!
.
#늦은저녁#조촐한#된장찌개#맛없어두#싹싹긁어먹어줘서#고마워
#먹스타그램#냠스타그램#먹방
#그래도#우리#큰빙구#잘먹네#좋아요
#근데
#내일출근해야되는데#이제그만#잠좀잘래 ?
.
.
분명 같은재료로 한 음식인데 맛이 왜 맛이 다를까 ...... 이상하단말이지
.
.
.
.
#썬스타그램

마지막을 향해 가는중#졸리다#내일출근해야되는데

2:20#잠이안와😭
오늘너무많이잤다😭😭
퐝왔는데 울샤 너무 보고싶고😢
#내일출근해야되는데 #아놔...
#월요일😱#daily#me

베트남 다녀온 기념이라고 저 모자를 얼마나 힘들게
한국으로 데려왔게~ 크기는 또 겁나 커서 캐리어에
들어가지도 않고 중간에 버릴까 말까 하다
꾸역꾸역 들고 왔는데ㅋㅋㅋㅋ 방 구석에 처박혀 있네😅
내가 여행을 다녀온게 맞나 싶게 연휴가 후딱 지나가 버렸어...
내일 9일만의 출근해야 되는데..💩 이거 실화냐?ㅋㅋㅋㅋ(실화냐 나도 한번 써먹어 보고 싶었쪙ㅋㅋㅋ)
.
.
#ssol여행#여행앓이
#내일출근해야되는데#이거실화냐ㅋㅋㅋㅋ
#또가고싶은데#이거실화냐

해뜰때까지 놀던때도 있었는데
잠이 안와서 너무 힘드네 오늘은
#내일출근해야되는데#잠이안와

다이어트하믄서 닭발이 먹고싶었는데 드뎌먹었다ㅎㅎㅎ
자기랑 닭발먹구 심야영화보러ㅎㅎ
타임스퀘어cgv왔찡ㅎㅎㅎ
팝콘은 안먹을라했지만 쟈깅 생일쿠폰 있어서 받아서 먹구있따ㅎㅎ
영화시작전 폭풍사진찍기 ㅋㅋㅋ
너무 아저씨처럼 나와서 속상ㅎㅎㅎ
#럽스타그램❤️#닭발#오돌뼈 #심야영화#cgv#아빠는딸
#엽사#즐거운데이뚜
#내일출근해야되는데
#심야영화도봐주궁#넘나이뿌♡
#사랑해쟈깅♡-♡
#이따새벽에좀만걷다가쟝
#일주일에하루는#다이어트정지

회식끝내고 사촌들 만나러 가는길
엄마가 술 많이 마시지 말랬는데....
#소맥6잔은마신듯 #미안해 #엄마 #이미늦은거같아
#내일출근해야되는데 #괜찮겠지😅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가 뜰지 대걱정👀
그와중에 테티베어 보러와서 신남 내 취향..ㅋㅋ👍🏿
.
.
#제주도#jejuisland#안개가득#황천길인줄#내일출근해야되는데#할일이태산#테디베어뮤지엄#서귀포에서#서부여행#날씨가아쉽#다음을기약하며#❣️

자야되는데 여운이남아서 잠을잘수가없다😭
#콜드플레이#coldplay#현대카드슈퍼콘서트
#내일출근해야되는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