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상형

7908 posts

TOP POSTS

김재우 같은 남자 😍😍
#언제또바뀔지모르는 #내이상형 #솔로의길

새남자생김 #내이상형#눈웃음 😄
아직 공갈을 못땐게 함정

지난 겨울 #룰라 #이상민 삼촌이랑
#위메프광고 촬영 중,
이제야 사진 올리네🙈
너무 추운날 고생하시는 것 같아 사진도 같이 찍어달라 말 못한 쫄보엄마(나야나 나야나)
저...팬이에요🙈
#룰라이상민 #이상민오빠 #흥해라 #세상에서제일책임감강한사람 #내이상형
.
.
#광고촬영 #위메프 #위메프촬영 #촬영현장 #연예인 #광고모델 #tvcf #cf모델 #cf #광고 #아기모델 #유아모델 #러블린 #강혜린 #예쁜아기 #일상 #daily #아는형님 #미운우리새끼

비♡ .
.
당신도 갑니까?ㅜㅜ
.
.
하~~ 믿기지않음.
축하드려용♡♡ .
김태희 좋겠당.
백만불짜리미소를매일보겠네.
이쁜것도부러운데.. ..
#비 #비김태희 #결혼
#내이상형

내 이상형인 남자의 옆에 살포시 앉아
괜스레
같이 찍은 사진 마냥
셀카를 찍는 척했다.

신고는 하지말아줘.. #도촬
#내이상형
#내스타일
#멋진남자
#커플사진
#셀카사진
#척쟁이
#내마음을받아줘
#나랑사귀자!!! #인친
#소통
#맞팔

쌍커풀진한 남자랑 #낭만포차 왔지~ 는 우리아빠ㅋㅋㅋ
#내이상형 #쌍커풀완전찐함
투덜거리면서 새우까서 던져줌 완전 #츤데레
멋있다ㅋㅋㅋㅋ

같은 노래와 장르 가수를 좋아했고 ,
그 얘기를 하다가 너무 친해졌고 .
에스컬레이터 에서 마주쳤고 .
우린 그래도 이것저것 끼워맞추며
나름 인연이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근무하다가 잠깐 커피 한잔 마시면서도 웃을일이 많으니
#그래도노래방에서내노래뺏어부르는건짜증나
잠깐 만나도 웃을일이 많다 ,
#나사실너머리숱많아서만났어 #내이상형

MOST RECENT

#첫줄
사진 너무많이 찍어서 고르기 너무힘들어ㅜㅜ
그래도 1박 2일 펜션 여행 성공적!
맛있었어(그리고 당분간 술 안먹을래..)
낼부터 다이어트다 살 개찜ㅋ

매번 느끼지만
내주변엔 참 좋은사람이 많아
항상 고맙고 감사해요.
행복한 밤이였어요💕
.
.
.
.
.
.
.
.
.
#행복 만끽 #좋은사람 #바베큐 #캠빙 #쏘맥 #고기 를잘굽는남자 #내이상형 그러나 아직 못찾은사연
ㅋㅋㅋㅋㅋㅋ 내가해야 직성이풀리지 #내팔자
할줄아는게많으면 고생만한다했는데🤤
.
.
.
.
.
.
.
.
#춘천 #여행
불꽃축제 도보고~ #추억 #힐링
#일상 #데일리 #인스타 #인스타그램 #취미 #취미스타그램 #수상레저 #수상스키 #원스키 #빠지 #summer #insta #instadaily #waterski

내 이상형인 남자의 옆에 살포시 앉아
괜스레
같이 찍은 사진 마냥
셀카를 찍는 척했다.

신고는 하지말아줘.. #도촬
#내이상형
#내스타일
#멋진남자
#커플사진
#셀카사진
#척쟁이
#내마음을받아줘
#나랑사귀자!!! #인친
#소통
#맞팔

울 섭섭이 이상형 나야 나 나야 나~ 😏
#안형섭 #내이상형 #너야 💕

목표가있는사람,예의바른사람,말이쁘게하는사람,키크고듬직한사람,나한테만부드러운사람,친구같은사람,술은잘마시거나아예안마시거나 적당히할줄아는사람,담배안피는사람,손큰사람,센스있는사람
#내이상형 #내주제에뭘바래 😭

_

급 바람쐐러 다녀옴
타기 싫어서 선크림 떡칠하고
다 가리고 누워있으니 할머니 같다고했다
제트스키 타고싶다 ㅠㅠ
1년만 기다려라

#태닝 #몸짱 #내남편 #바람직한피지컬
#내이상형 #근육맨 #좋다

#Beforewego
"세상에 완벽한건 없어요.
힘든일은 늘 있게 마련이에요..
누구와 함께 이겨내느냐가 문제죠."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