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내야지정석

227 posts

TOP POSTS

#한화이글스파크 #응원석 #내야지정석 이전 좋긴한데 #유료회원선예매 없어져서 #티켓팅 빡셀듯ㅠㅠ

오랫만에 #삼성라이온즈파크 #라팍
불펜 바로 윗자리 #3루 #내야지정석
이자리도 좋음~ ㅋ
#정인욱 님께서 초반부터 줘터지고 있음😂

#케이티위즈 #ktwiz #선등급예매 #게임권 #내야지정석

반가워
이제 주말마다 너를 쓰게되겠구나😃

07.08.토요일
KT vs 기아 비 온다면서 비 안왔지롱~😝
모두 질거라 예상했지만 역시나 졌다😂
그래도 빵야빵야 응원가도 신나고🎵
윤석민 선수 너무 잘한다😁
그리고 이진영 선수 내가 먼저 싸인해달라했는데ㅠ
그 다음 경기는 꼭 !! 이기기를😤
⭐️
⭐️
#영신여고 #고딩친구모임 #kt위즈파크 #내야지정석 #수원역 #모로미식당 #빵야빵야빵야 🔫

#양코치 ##양쌤 #tarzan101 #타잔101 #롯데 #야구장 #직관 #야구 오늘은 노갱님이라 #내야지정석 으로... 오늘은 좀 이겨봅시다.
대구서 상원이 결혼식 후 야구땜시 급하게 올라옴.
다행스레 3회부터 직관!

MOST RECENT

#플레이오프#두산베어스#NC다이노스#잠실야구장#내야지정석#315블럭#시야방해석#난#별로#방해안되던데#🤣
2017.10.18
2017KBO플레이오프2차전 직관기념
1차전 데쟈뷰 같던 경기가 결과는 정반대❤️
모두모두 수고하셨숨돠^^
비 맞고 응원한 나도 수고^^
금손 지헤언니와 지현언니와의 인증샷😝
초췌한 몰골 어째🤣🤣🤣
오늘 3차전도 화이팅!!!!!
마음은 마산에....
현실은 출근😭

10월 1일 잠실구장으로 가기로 했답니다아
원래 9월30일도 보러가려고 했는데 벌초가 있어서 못가게 되었다는 슬픈...
대단하신 우리 아빠가 4자리를 어떻게 예매하셔서 세상에나 갈 수 있게 되었죠 우힣
.
.
.
.
.
.
.
.
.
.
.
#잠실 #선데이 #내야지정석 #표를어떻게구했을까 #잠실구장이가까운곳 #으로이사와서좋음 #지하철로몇정거장이더라...
#내년엔 #더많이볼수있을거라생각했는데 #내년엔내가중학생이네ㅜ #초등학생으로보는 #마지막경기 #제발 #이겨줘요 #7위정도는 #나도승요한번돼보자 #우리아빠는끔찍한 #패배악마 #과연 !

2년만의 야구장...SK승리..^^
수빈이는 스카이박스...아빠는 내야석...
#문학구장 #sk와이번스 #승리 #야구장 #미니스카이박스 #내야지정석 #좋구나

수원시민 매 수요일 홈경기 50% 할인받을수 있는 수수데이를 시행한다고 하네요~ 대상은 수원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수원시민이면 가능한거 같아요~ 본인에 한해 현장 매표소 50% 할인이니 현장예매때 적용되는듯~ 수요일 홈경기가 정규시즌 3경기밖에~ 잔여경기 수요일에 얼마나 걸릴지가~
#ktwiz #kt위즈 #케이티위즈 #수원kt위즈 #수원ktwiz #suwonktwiz #수수데이 #수원시민 #50프로할인 #현장예매 #익사이팅석 #콕콕114존 #포켓닥터존 #5G존 #내야지정석 #스카이존 #외야자유잔디석 #kt위즈파크 #수원kt위즈파크 #suwonktwizpark

안횽제랑 조카들 데리고 야구장 갔는데
대박 재밌었음~~♡ #kt위즈파크#kt워터페스티벌
#짱재밌음#꿀잼#역전승#역전의역전
#야구장#야구#내야지정석#집중짱#물폭탄#수원
둘째는 끝나고도 선수들 보겠다고 싸인
받겠다고 집을 안가네..ㅋㅋ또가자~♡

근데 대전구장 자리너무 좁다. 등딱 붙이고 앉아도 앞에 다리가 닿는다. 12살 짜리 아들도 불편하다 하네~ 중간자리 사람이 나갈라 치면 전원 기상이 필요할 듯~
#이글스파크 #내야지정석 #너무좁아

.
다음번경기때도😘 히힛
같이 못가서 아쉬웠지만, 잘보고왔다니 기분좋으네🙆
.
#Repost @shiyu_leer (@get_repost)
・・・
은댕이 덕에 시즌 첫 #직관 .
작년만큼은 아니더라도 두산은 두산이라 kt가 처참하게 질까 싶었지만 엎치락뒤치락 재밌는 경기였다. #응졌어 ㅋㅋ
생각지도 못하게 좋은 자리에 앉아서 @jeong.86 에게 무한감사😍 (돈주고도 앉아본적 없는 자리😭)
파울볼이 잘 날아오는 위치라 아주 스릴있었다.ㅋㅋ 나한테 오지그랬어, 맨손으로 한손으로 잡아줄 자신 있었는데. #허세 #객기
사진에 잡힌 투수는 #엄상백 선수. 처음 두 타자를 플라이아웃, 삼진으로 잡아서 삼자범퇴로 끝내나하고 기대했는데 백투백홈런 맞았다ㅜㅜ 그래도 선행주자가 없던게 어디였냐.. #무한긍정
#두산kt #kt위즈 #두산베어스 #kt위즈파크 #내야지정석 #응원단장의열성적인응원에박수를 #kt응원가신나 #안타송좋다 #장원준선수120승축하합니다🎉 #파울볼무서워😢 #모두수고하셨습니다

은댕이 덕에 시즌 첫 #직관 .
작년만큼은 아니더라도 두산은 두산이라 kt가 처참하게 질까 싶었지만 엎치락뒤치락 재밌는 경기였다. #응졌어 ㅋㅋ
생각지도 못하게 좋은 자리에 앉아서 @jeong.86 에게 무한감사😍 (돈주고도 앉아본적 없는 자리😭)
파울볼이 잘 날아오는 위치라 아주 스릴있었다.ㅋㅋ 나한테 오지그랬어, 맨손으로 한손으로 잡아줄 자신 있었는데. #허세 #객기
사진에 잡힌 투수는 #엄상백 선수. 처음 두 타자를 플라이아웃, 삼진으로 잡아서 삼자범퇴로 끝내나하고 기대했는데 백투백홈런 맞았다ㅜㅜ 그래도 선행주자가 없던게 어디였냐.. #무한긍정
#두산kt #kt위즈 #두산베어스 #kt위즈파크 #내야지정석 #응원단장의열성적인응원에박수를 #kt응원가신나 #안타송좋다 #장원준선수120승축하합니다🎉 #파울볼무서워😢 #모두수고하셨습니다

07.08.토요일
KT vs 기아 비 온다면서 비 안왔지롱~😝
모두 질거라 예상했지만 역시나 졌다😂
그래도 빵야빵야 응원가도 신나고🎵
윤석민 선수 너무 잘한다😁
그리고 이진영 선수 내가 먼저 싸인해달라했는데ㅠ
그 다음 경기는 꼭 !! 이기기를😤
⭐️
⭐️
#영신여고 #고딩친구모임 #kt위즈파크 #내야지정석 #수원역 #모로미식당 #빵야빵야빵야 🔫

⚾️
아들아 널 데리고 야구장에온 우리의 잘못이다🤤
야구를 엄청 잘볼거란 기대는 안했지만 1회부터
짜증에 짜증을 ㅋㅋ
결국 밖에서 놀다가 친정에 데려다주고 옴🤣
데려다주고 오니 너무 세상재밌다 오늘 야구👍🏻
이기겠다 넘 행복하다 끝까지 행복하길🙏🏻
.
.
.
#내야지정석 2일째 같은자리🤗 #나들이 #야구장 #청주구장 #청주야구장 #한화이글스 #한화 #이글스 #아들 #아들그램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예비맘 #10개월 #임신10개월 응원하다 둘째나오는거 아닌가 몰라 🤔

#블로그#포스팅 💕
#스카이박스#내야지정석#탁자석 후기보러 👆프로필 링크타고 구경오세윰
먹으러 간 것같기두...🙄

진짜 오랫만에 문학 야구장
날씨 좋고 자리도 좋고
아직 경기 2시간 남았지만 치킨, 피자, 우동까지 클리어 했고ㅋㅋ
오늘도 이기자!!!
.
.
.
.
.

#야구장 #문학야구장 #KIA #TIGERS #SK #WYVERNS #주말나들이 #내야지정석 #덕아웃 #몸풀기 #소풍 #육아 #33개월아기 #딸스타그램

어제거 예매 취소하고, 술이나 먹자!!! 하면서 정말 은경이 아니었으면 안 갈 경기를 갔는데, 안 갔으면 1년은 후회했을 고영표 완봉 경기 😭😭😭😭😭😭
.
.
.
#ktwiz #kt위즈 #케이티위즈 #lg트윈스 #수원 #승리 #kt위즈파크 #위즈파크뷰 #내야지정석 #212블럭 #직관 #야구 #baseball #스포츠 #sport #kbo #야구스타그램 #야구팬 #고영표 #좋아요

점수를 더 냈어야 했는데 😅 뭔가 좀 찝찝하긴 하지만...? 어쨌든 이겼다!!! 단독 2위!! 김재윤 세이브 단독 1위!! 광교산 폭격기 심재민!! 로치도 사랑해!! 😆😆😆😆😆 그리고 유한준 3안타! 😢
.
.
#ktwiz #kt위즈 #케이티위즈 #기아타이거즈 #수원 #승리 #kt위즈파크 #위즈파크뷰 #내야지정석 #210블럭 #직관 #야구 #baseball #스포츠 #sport #kbo #야구스타그램 #야구팬 #로치 #심재민 #김재윤 #유한준 #좋아요

엄청난 자리에서 지켜본 홈경기 첫 스윕 😚 피어밴드 완봉승 😙😙 kt 위즈 단독 1위 😍😍😍 근데 타격이.... 유한준이...... 모넬이....... 좀 너무한데 ㅜㅜ 그러거나 말거나 레이디위즈는 넘나 예쁘당..... 귀 아프고 머리 아파서 두 번은 못 갈 자리지만 😅
.
.
#ktwiz #kt위즈 #케이티위즈 #삼성라이온즈 #직관 #수원 #승리 #야구 #baseball #스포츠 #sport #kbo #야구팬 #kt위즈파크 #위즈파크뷰 #내야지정석 #119블럭 #피어밴드 #장성우 #이진영 #지숙 #야구팬 #좋아요

2017년 4월 6일 목요일

오늘 경기는 졌지만 ㅠ
내일부터는 반드시 이기는!!!
우리~ 최! 강! 한! 화! 💪💪💪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1루 #내야지정석 #165블럭

#나는이글스다 #함성을 물들어라

#두산베어스 #최강두산 #원정경기 #수원 #케이티위즈파크 #내야지정석 #선발투수 #함덕주 우리 덕쮸 화이팅!!!!! 수비 끝내고 들어오는 선수들도 찍음! #민병헌 #민뱅 #박건우 #오재원 뇽뇽 빤니와.... 배고프다규....ㅠㅠㅠㅠㅠ

9회초 #김주찬 시즌 1호 #홈런!!!!!!!
드디어 이길 때 티비나와따ㅋㅋㅋㅋ 역시 캡틴주처❤
#나지완 2017시즌KBO리그 1호 홈런, 첫 #만루홈런 에 오늘 역대급! 대구까지 오길 잘했응><
.
.
#야구스타그램 #Baseballgram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2017프로야구 #개막전 #직관 #원정 #1루 #내야지정석 #KIA vs #삼성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