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돌리도

74 posts

TOP POSTS

임신전에는 55사이즈 바지도 헐떡거려서
허리 줄여입었는데 지금 최고 절정 몸무게를
찍어가며 저녁먹고 디저트 먹으며 매일같이
남편에게 묻는다.
"나 못생겼지 돼지같지?"
여보는 사랑스럽다 귀엽다 말하지만..
돌아갈 수 있을까 처녀때 몸매로..?
#우울 #원숭이띠맘 #22주 #내몸돌리도

짧게도찍어놨넹ㅋㅋ
살이아직붙어있당😅언제쯤빡센운동할수있으려낭
100일안에는 살을빼야한다능데
#키172cm
#내몸돌리도
#떠나고싶다
#밤날씨좋구만

.
취미생겨 좋다하고,
하루하루 배우는 재미에 즐거웠는데,
뜻하지 않은 사고로 인해 강제중단..
.
헛헛한 마음붙잡고, 책상정리..😢
언제쯤 저기에 진득하니 앉아 꼼지락 할랑가... .
넘나 지루한 금요일인것!! 😡😡
.
#화난다그램 #내몸돌리도
#한약도쓰고 #내마음도쓰다

언니 혼자 여행 마니다니구
자기만 즐길수 없다면서
비키니 입게 해준다고
사진 마니 찍고
오로지 임산부 기분에 맞춰 여행온
고맙네유 🙆😍 .

#내가주인공
#비키니
#내몸돌리도
#시스터
#임산부

머리 어여 다시 기르그싶다,,,,
살이 저사진보다 쪄서근가,,배가 나온다ㅡㅡㅋㅋ
나도 운동 필요한데,,,잘 안되네ㅠㅠ

#벌써2년전 #뱃살아가라 #내몸돌리도 #시간이빨러

페이스북 2년전사진 입니다 뜨는순간
#추억에잠김 #얻는것과잃는것 #추억팔이
#바디프로필 #임피아나풀빌라 #이살들은언제쯤
저땐 저것도 남은살땜에 스트레스를 받았었지.. 내가 선택한 남자는 저남자였는데..
내옆에 왠 아저씨..? #신랑은아직도만삭 .
.
.
.
.
.
#센치한날 #젊줌마 #육아맘 #닭띠맘 #아들맘 #육아소통
#아들도얻고살도얻고 #일타쌍피 #내몸돌리도

나는 O형 이랑 안맞음..
내신랑O형.. 내절친 현규어멈 O형..
내딸도 O형이네......어허허허;;;
#조리원천국#밥꿀맛#O형여자#딸바보된내남자
#할부지빼박#커피먹고싶다#조리원입성#내몸돌리도

MOST RECENT

.
1. 불ㅋㅋㅋㅋ법ㅋㅋㅋㅋㅋ시술솤ㅋㅋㅋㅋㅋㅋㅋ #곡소리 #악소리 가 난무했지만 그간의 피로를 싹 풀어준 #특별특급특강 #마사지 따위는 해본 적도 없고 딱 한번 중국식안마 받아본게 다인 나는 운동 끊은지 4년이 넘은 몸을 실감했다....#테니스공이무서워
#프로페셔널 #물리치료사 #작업치료사 팀의 #특급재능기부 #내몸돌리도 #문센 아니고 #컬쳐플랫폼 맞고요 #지식 나누고 #행복 나누는 이곳은 #시술소 #병원 아니고 #미팅장 맞고요♥
#투잡스타그램 #사업가스타그램 #퇴근스타그램 #여가스타그램 #행복스타그램

나는 O형 이랑 안맞음..
내신랑O형.. 내절친 현규어멈 O형..
내딸도 O형이네......어허허허;;;
#조리원천국#밥꿀맛#O형여자#딸바보된내남자
#할부지빼박#커피먹고싶다#조리원입성#내몸돌리도

#둘째 👶🏻
이번 #출산#임신 빼고 쉬운게 하나도읍넹..😂😂 걍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삐끄덕거리면서 뿌셔지는 느낌😔
#붓기 는 어쩔?????? 퓨...
그래도 잘 노는 #하이 💕
.
#instadaily #인스타베이비 #청담마리 #둘째 #내몸돌리도!!!!!!

페이스북 2년전사진 입니다 뜨는순간
#추억에잠김 #얻는것과잃는것 #추억팔이
#바디프로필 #임피아나풀빌라 #이살들은언제쯤
저땐 저것도 남은살땜에 스트레스를 받았었지.. 내가 선택한 남자는 저남자였는데..
내옆에 왠 아저씨..? #신랑은아직도만삭 .
.
.
.
.
.
#센치한날 #젊줌마 #육아맘 #닭띠맘 #아들맘 #육아소통
#아들도얻고살도얻고 #일타쌍피 #내몸돌리도

오늘은 찢청 커플룩💏
임신했을때 너무 입고싶었던 청바지.
출산 후 처음으로 입었는데 옷이 다 안맞는ㄷ.....;;;;
OMG😱


#맞는바지가없어요 #내몸돌리도 #출산의비애 #슬프닥
#주한애비야 #나옷좀사줘라 #😝 #밴딩팬츠나입을란다 #으핫
#주한이네집🌈 #부부스타그램 #강원도 #여행중

가게이전하고 술꾼들과 친하게 지낸지1년....77kg 》85kg
뱃살하나 없던몸이...하~ ㅠㅠ
이몸을 돈써가며 잠안자며 만들었다니...
#마산 #창원 #진해 #어딘지안밝힘
#술꾼은저멀리 #내몸돌리도 #진심끊을까 #운동할까 #와이프가쳐다도안봄 #바지지퍼벌어짐

가온이 낳고 몸이 성한데가 없음...
어느 날부턴가 심하게 걸을 때마다 아파서
결국엔 한의원을 찾아감..
인대 늘어나고 건초염까지....
산후조리 다시해야할 듯 ㅠㅠ ㅋㅋㅋ
계속 맞으면 좋아지겠지 머 ㅎㅎ
붓기 빠지는데 뭐가 좋으려나...
언니가 안그래도 몸 챙기라고 영양제 보내줌ㅎㅎ
먹고 힘내야지
.
.
#내몸돌리도#너무관리안했다#걷는것도아파#한의원#부황첨떠봤는데아파#내피가줄줄줄#발목타이핑#건초염#인대늘어남#몸이성한곳이없네#아프다그램#산후풍인가#원숭이띠맘🐵#아들낳고붓기도그대로#살#중랑맘#내몸을처녀적으로돌릴수없나요#영양제먹고이제부터라도챙기자#영양제#gnclivewell#비타민C#오메가3먹고튼튼해지자

#병원행
.
.
지긋지긋한 감기
기침,목감기 다나은지 얼마나됐다고
이젠 코감기...ㅠㅜㅜ
코가막혀 잠을 못자겠네ㅠㅜㅜ

외이도염으로 엄청난 고생을 하고난뒤 귀가 가려우면 병원간다ㅠ
귀와 콧물 진료 받고 처방받아 장봐서 집에 오니 녹초가 됨

수유부에겐 콧물약을 처방할수 없다고...ㅠ
콧물약이 모유를 줄인다고 한다
그냥 식염수로 코소독하라함ㅠㅜㅜ
둘째낳고는 정말 면역력 바닥인듯하다
나 겁나 튼튼체질인데ㅠ 감기도 잘안하고
#내몸돌리도
.
.
.
#튼튼명자 #어디갔나요
#저질체력됨
#운동해야지
#병원에서도미모뽐냄
#내복에헤어밴드
#타코링밴드
#유라트레이드마크
#왕리본밴드
#병자모드
#종합병원
#아프지말자그램
#생후263일
#8개월아기

살을 뺐을 때(과거형인 이유는 현재는 다시 쪘기 때문.. ㅠㅠ) 난 정말 행복했다.
가장 큰 이유는, 완벽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살 때문에 꽁꽁 감춰왔던 몸을 조금은 드러낼 수 있다는 자신감 때문이었다. 그래서 옷을 폭풍쇼핑을 했었지. (지금은 다시 못 입게 됐지만.. 😓😓)
근데 살을 빼서 얼굴이 없어보인다, 못나보인다는 말을 들었다. 😖
오히려 살이 조금 다시 찐 지금이 낫다고..
몸을 위해 얼굴을 포기해야 하는가..
얼굴을 위해 몸을 포기해야 하는가..
다시 시작해야 하는데 몸이 말썽이네..
.
#다이어트#언제#다시시작#불어난몸#못말아정말#운동도못하고#내몸돌리도#다시#자신감을찾고싶다#당당하고싶다#살쪄서#다시#소심모드#얼굴#안빠지고#몸만빠졌으면#살빼고#얼굴못난이#1인#어뜨카지#포토그리드#필터#셀카

#170512 2207

사진을 보다가
문득 그립
아기 낳고 쪄버린 내 살 그리고 배에 튼살
이제는 예쁜가방 대신 백팩
앞머리는 꿈도 못꿈
꾸며도 티 안나는 아줌
이때는 진짜 날씬 했는디ㅜㅜ
흙 급 그리워지네 이때가

#추억스타그램#널스타그램
#신혼스타그램#여유#에버랜드간날
#그리워라#내몸돌리도#오프받고갔던에버랜드
#이때임신중#것도모르고티익스프레스탐
#덕분에겁1도없는도윤이탄생

-
오늘 내 저녁ㅜㅜ
하..한번도 이런적없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
가려워죽겠네😵
닭가슴살샐러드 먹으려고했는데
병원에서 당분간 닭고기 돼지고기 육고기 유제품등
다먹지라고 금지령떨어지고..
나는 강제 채식주의자가 되버렸다
하아 맛있다채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울고싶다
#언제까지이래야되는거야
#내몸돌리도
.
.
#우드샐러드볼세트 #에밀리마켓 #좋아요그램 #먹스타그램 #샐러드 #발사믹 #저녁식사 #다이어트 #채식주의자 #배가안차 #슬프다그램 #온더테이블 #항공샷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