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하자

15878 posts

TOP POSTS

서울에서 내 남자친구찾음^~^
#라이언#내꺼하자#내가널사랑해oh

내 소중한 두 사람을 만나게 한
잊지못할 일요일 4시 풍경 ☕️
#소개팅아님주의 😬😬
커피 한 잔에 깨끗한 물을 기부하는
착한 카페
탐스 로스팅코 서울점
근데 커피까지 짱 맛있어요 !

— ☆彡
☁️ :: momo
🌷 :: twice
✨ :: 내꺼하자 by infinite
— ✿ —
💌 :: this is my favorite infinite song and it has been for a year now and i get emotional listening to it and fowjdjsj seeing momo do a cover of it makes me cry even more
— ✿ —
🎐 :: boy groups or girl groups? [i've asked this already but who cares]
🥂 :: before i said both as my answer but i'm honestly a more boy group stan and i've always been but i still love girl groups a lot :)
— ✿ —
🕸 :: dm me if you want to be friends!
— ✿ —
#momo #jeongyeon #dahyun #chaeyoung #mina #sana #nayeon #jihyo #tzuyu #fancam #beminetwice #fancamtwice #twicefancam #bemine #내꺼하자 #infinite #once #kpopl4l #kpop #kpopfff #모모 #트와이스 #twicemomo #momotwice #momofancam #girlgroup #girlgroupfancam #girlgroups #twice

사라진 #물욕 다시 제자리로. .
#펠리칸체어#내꺼하자
#sé_collection
라페트 더멘션 1층
가지고싶은것들 투성이

MOST RECENT

#20170818 _ 08:00

애기야, 그러지말자.
뉴나 쒼나게 밟고 가고있잖아.
너 왜 저속운전해!
여기 90km 도로잖아...
글구 방향지시등도 안켜고
터널안에서 낑기기 하지마, 🐶💩아!
뉴나는,
그래도 터널안에서는 안낑교 😆

#쫌 #달리자 #무한매력 #인피니트 #내꺼하자

그녀의 #모찌볼
그냥 계속 #내꺼하자
데이트 커볶 화분 마구마구 맘에든다
정원을 다시꾸며야징
.
.

#무등산커볶#하랑이일상#14개월#일상#세젤귀#꼬망이

#맛스타그램
#맥도날드#macdonald
#콘슈버거#리치초콜릿파이
콘슈버거에 든 콘 패티를 너무 익혀서 종이씹는 기분
적당히 익었음 존맛이었를텐데
일단 리치초콜릿파이는 #내꺼하자

#오늘#죽도록#힘들다

사진첩보다가 ㅋㅋㅋㅋ
형아들 찌니한텐 홀릭ㅋㅋㅋㅋㅋ
형둘이서 사랑스럽게도 쳐다보넹ㅋㅋㅋㅋ
찌니 사랑스럽고 귀여워ㅠㅠ내꺼하자 😍😍
.
.
#여름#사진첩#정리#찌니#귀여워#사랑스럽다#인기쟁아#애교#내꺼하자

조카 애착인형 혼자 외로워 보이니... #내가가지고싶어#곰돌이 #오가닉인형 아직은 주인님이 안놀아줘요#내꺼하자#곰돌아#조카바보고모#조카바보

득테에에에에애에엠❤️💛😂#리본라이언
도저히 그냥 지나갈 수 없었다......#내꺼하자
카드 영수증은 내 지갑속에 저장! 😏
.
.
.
#라이언#카카오프렌즈#ryan#❤️#라이언덕후#졸귀#존예#🦁#KAKAOFRIENDS#엄마한테등짝스매싱#하지만괜찮아

하나 둘 셋 V.
내꺼 하고싶다.
이 정원.🌳 #빈
#비엔나
#wein
#vienna #내꺼하자
#travel #여행

처음으로 직접 떠난 드라이브🚗💨
오랜만의 운전과 주차는 역시나 어렵다😥
그래도 다음주 여행숙소 예약하고
집에와서 앨범뜯으니 째니세트가 뙇🤘
오늘은 여러모로 기분 좋은나알😊
운전연습 더 해서 드라이브 자주가자ㅏ~~🤜🤛
#진해카페 #카페 #드라이브 #경성코페 #수도카페 #쏘카 #쉐보레 #스파크 #경차 #내꺼하자 #운전 #워너원 #앨범 #예스굿

간만에 들어도 죠큔 . #내꺼하자 #호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