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수산

MOST RECENT

_

3월 굴구이♡
쫌싱겁지만 알은 크고 싱싱하니 맛잇당😋

#장흥맛집
#남포수산
#굴구이👍


동서는 내가 도착하자 원래 저기에 있었던 사람처럼 굴을 까기 시작한 것을 보고 놀랬을 것이다. 그리고 뒤에서 나의 굴까는 모습을 찍어줬는데.
안정적으로 앉아있는 나의 뒷태가 너무 웃겼다
#저게나란말인가🤷🏻‍♀️
#남포수산#가는곳마다전세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라는데...
운좋게 전세내고 여유롭게 먹고온🙏🏻
#20180218일요일
#전라도#장흥#남포수산
#아직남은연휴#점심
#944일째#딸스타그램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라는데...
운좋게 전세내고 여유롭게 먹고온🙏🏻
후식도👍🏻
#20180218일요일
#전라도#장흥#남포수산
#아직남은연휴#점심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라는데...
운좋게 전세내고 여유롭게 먹고온🙏🏻
진짜 맛있었던 #촌닭구이
#20180218일요일
#전라도#장흥#남포수산
#아직남은연휴#점심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라는데...
운좋게 전세내고 여유롭게 먹고온🙏🏻
민유의 첫 굴구이 냠냠냠✨
#20180218일요일
#전라도#장흥#남포수산
#아직남은연휴#점심
#944일째#딸스타그램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라는데...
운좋게 전세내고 여유롭게 먹고온🙏🏻
굴 안좋아하는데 흡입했네😜
#20180218일요일
#전라도#장흥#남포수산
#아직남은연휴#점심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라는데...
운좋게 전세내고 여유롭게 먹고온🙏🏻
#20180218일요일
#전라도#장흥#남포수산
#아직남은연휴#점심

처가집 식구들과 함께간 맛집. 재방문하고 싶다.
#촌닭구이 #석화구이 #정남진 #장흥맛집 #굴라면 #처가집 #남포수산

🔥
내려오는길에
이 맛 생각나서 또 한번 올겨울 마지막 굴구이
내가 처음에 넘 좋아했던 굴구인데
지금은 오빠가 더좋아하는듯ㅋㅋ
시골분위기도좋고 묵은지도좋고
너는 어째서 먹어도먹어도 안질리니?
#올겨울마지막굴구이#맛집#굴구이#굴#직화구이#장흥굴구이#남포수산

숯불에 굴 굽는 중. 남이 까주는 굴 맛있게 냠냠.
#음식스타그램 #전남장흥맛집 #남포수산 #숯불굴구이

여전히유치해ㅋㅋ
여전히유쾌해!!!
#총각3명남았다#장가갑시다#남포수산

굴 뿌시러👊👊
뭔가 도박장같지만 존맛😋
고든램지처럼 소금 뿌려주는 사장님은
못찍어서 아쉽ㅋㅋ
#파이어🔥

올해도 갔어요(저번주사진 ㅋㅋㅋ)
남포수산
굴구이+돼지고기구이+굴떡국+굴라면
정석으로 잡수고옴 ㅋㅋㅋ
아들도 잘먹고 모두가 잘먹고옴 ㅋ 겨울엔 여기를와야 겨울이보내지는거같음
일년내내 겨울이오기를기다리는이유 ㅋㅋ
.
.
늘 굴떡국 혼자 한 그릇 먹어보고 싶은데 그걸못함 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또 일년내내 담번에 갈땐
굴떡국 한 그릇 혼자 먹어야지 하고는 또 혼자 다 못먹을 것 같아 나눠먹고 아쉬워함 ㅋㅋㅋ담번엔 꼭 혼자 한그릇 묵어야지 ㅋㅋ
.
.

#남포수산#굴구이#굴떡국#굴라면#돼지고기구이#세상맛있음#겨울을기다리는이유#진리#정석#또먹고싶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