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남포동고기

77 posts

TOP POSTS

드뎌껍데기먹엇댜ㅎㅎㅎ 넘 마싯쟈낭~~~
#남포동#돈불참숯왕소금구이#남포동고기
근뎅 또또 먹고시펑

#남포동맛집#아수라
내사랑 고기말이 먹으러 아수라 다녀왔어용~🙊
오늘 먹는 김에 제대로 먹을려고 고기말이에 육전까지 주문~🤗
부추에 고기가 돌돌 말려서 구워 김치랑 콩나물, 두부랑 먹으면 다른게 필요가 없더라구용~ 이보다 행복 할 수 있을까😍
육전은 진짜 엄지척~👍 다른 수식어가 필요가 없어용!!
입 안에 넣으면 살살 녹아내린다는 사실
오늘 진짜 제대로 단백질 섭취 빵빵🙌🏻
여기 한정수량만 제공해 재료소진시 못먹을 수 있으니 얼른 서둘러 가셔야해요📢
.
.
고기말이 2인분 38,000원
육전하나 21,000원
맛집추천☆☆☆☆☆
직접 구워주니까 편안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고 맛있으니 굳굳~👍
➡주소는 부산 중구 부평동1가 96-2번지 2층
비프광장 CGV 맞은편 위치하고 있어용!
.
.
#남포동고기#남포동밥집#남포동모임#남포동술집#남포동외식#남포동맛집추천#광복동맛집#비프광장#소고기말이#육전#맞팔#소통#채널부산#부산맛집#f4f#instafood#foodinstagram

불판에 지글지글 소고기말이를 직접 구워주는곳에 다녀왔어요~~ 고기안에 부추도 들어있어서 씹는 재미👏🏻👏🏻 고기도 맛있지만 된장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된장찌개를 끓일수만 있다면..😭
#남포동맛집#남포아수라#부산맛집#남포동고기#남포동고기집#남포동밥집#남포동핫플#남포동핫플레이스#남포동회식#남포동모임#광복동맛집#광복동밥집#요리하는여자#쿡짤#홈쿡#채널부산#좋아요

부산 중구 부평동1가 96-2번지 2층 남포아수라
남포동 사는 친구가 추천해줘서 갔다왔다~~
들어가자마자 아기자기한 레고들이 쭉 진열 되어있어서 1차 시선 강탈 ㅋㅋㅋ
매일 한정수량으로 소고기말이를 직접 만다고 하니 신선도가 Good!
직접 구워주니까 땀 식히면서 기다리기만 하면되서 좋더라ㅋㅋㅋ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에 부추에 아삭함이랑 깻잎이랑 꿀조합!! 술안주로도 제격이다ㅋㅋ
육전은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서 어디로 사라지는지도 모를정도네 이거먹고 술 안땡기는 사람 없을거다ㅋㅋㅋ고기의 필수코스는 된장이지~ㅋㅋㅋ남은 고기말이 찍어먹으면 말이 필요없다 Good!Good!
역시 고기를 먹어야 사람은 기운을 차리는거 같구만ㅋㅋ소고기로 몸보신 제대로하고 정신 바짝 차리고 왔다!!ㅋㅋㅋ
#남포동맛집#남포아수라#부산맛집#남포동밥집#남포동맛집추천#남포동데이트#남포동핫플#남포동모임#남포동회식#남포동고기집#남포동고기#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부산먹방#부산여행#맞팔#선팔#좋아요#좋아요반사#일상#선팔하면맞팔

남포동 힘내라고
친한누님과 다녀온 무한리필집 ㅋㅋ
가서 막창으로 본전 뽑은듯 하핫
음식질은 그냥저냥이었지만 친한사람과 먹을때는 라면만 먹어도 맛있즤~

#남포동힘내라고 #남포동고기 #남포동막창

MOST RECENT

#남포동맛집#아수라
내사랑 고기말이 먹으러 아수라 다녀왔어용~🙊
오늘 먹는 김에 제대로 먹을려고 고기말이에 육전까지 주문~🤗
부추에 고기가 돌돌 말려서 구워 김치랑 콩나물, 두부랑 먹으면 다른게 필요가 없더라구용~ 이보다 행복 할 수 있을까😍
육전은 진짜 엄지척~👍 다른 수식어가 필요가 없어용!!
입 안에 넣으면 살살 녹아내린다는 사실
오늘 진짜 제대로 단백질 섭취 빵빵🙌🏻
여기 한정수량만 제공해 재료소진시 못먹을 수 있으니 얼른 서둘러 가셔야해요📢
.
.
고기말이 2인분 38,000원
육전하나 21,000원
맛집추천☆☆☆☆☆
직접 구워주니까 편안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고 맛있으니 굳굳~👍
➡주소는 부산 중구 부평동1가 96-2번지 2층
비프광장 CGV 맞은편 위치하고 있어용!
.
.
#남포동고기#남포동밥집#남포동모임#남포동술집#남포동외식#남포동맛집추천#광복동맛집#비프광장#소고기말이#육전#맞팔#소통#채널부산#부산맛집#f4f#instafood#foodinstagram

남포동 생갈비 전문점 💛

#안거미살#안금무#토시살#한우
@__jung_88_
요것이2인분
그리고. 된장라면ㅋㅋㅋ당연히 우리는 추가
밥도먹고. 1인분 26000원

와.개비싸ㅡㅡ후
더 먹으면 우리 둘이 50만원 찍을꺼 같아서 모잘라서 딴거 먹으러 가기로 계획하고 나온건데
이모님이 둘이.. 무슨 이렇게 많이 먹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근데 비싼데 입에서 살살 녹네

#부산소고기#안거미살맛집#남포동맛집
#남포동고기#부산고기#부산소고기#소고기맛집
#부산소고기맛집#소고기맛집#비싸
#된장찌게#된장라면#라면#홍합라면
#물레방아#즉석구이#소고기좋아
#남포동물레방아

불판에 지글지글 소고기말이를 직접 구워주는곳에 다녀왔어요~~ 고기안에 부추도 들어있어서 씹는 재미👏🏻👏🏻 고기도 맛있지만 된장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된장찌개를 끓일수만 있다면..😭
#남포동맛집#남포아수라#부산맛집#남포동고기#남포동고기집#남포동밥집#남포동핫플#남포동핫플레이스#남포동회식#남포동모임#광복동맛집#광복동밥집#요리하는여자#쿡짤#홈쿡#채널부산#좋아요

너는 고기를 먹기위한 핑계에 불과했다

색다른 이색맛집 찾다가 소고기말이 먹고 왔어요~~^_^ㅎㅎㅎ
한정으로 고기를 매일 말아서 제공해줘서 그런지 고기가 되게 신선해서 좋더라구요🤗
사르르 녹는 육전까지 고기로 든든하게 배채우고 sns이벤트로 음료까지 서비스로 받고 왔네요~😍 #남포동맛집#남포아수라#남포동고기#남포동고기집#남포동밥집#남포동핫플#남포동핫플레이스#남포동회식#남포동모임#부산밥집#부산맛집#맞팔#일상#소통#먹스타그램#밥스타그램#좋아요#데일리#좋아요

🍴🗺
🏠#남포동맛집#남포아수라
📍부산광역시 중구 비프광장로19-2
☎051)241-1226
📢고기말이 육전세트
매일 한정수량으로만 말아서 제공한다는 아수라 역시 신선함이 다르군👍🏻안에 부추도 들어있어서 씹을때 아삭함 식감이 일품!!!
땅콩소스에 찍먹하면 고소함과 두부,김치,콩나물의 꿀조합 살이있네~😲
한입에 쏙 들어가 맛볼 수 있다니 감사할 따름...
부드러운 육전도 완전 존맛탱💕살살 녹는다 녹아 젓가락질을 멈출수 없게하네...
고기 먹고 싶을 때 여기 또 와야겠습니다~🙇🏻 #부산맛집#남포동고기#남포동고기집#남포동밥집#남포동핫플#남포동핫플레이스#남포동회식#남포동모임#광복동맛집#남포동#foodmap #음지 #소통 #맞팔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

소고기 배터지게 먹고왔당~~🙌🏻
육전이 완전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아서 없어지버리네 꿀맛!!!👍고기말이도 부추향도 나고 아삭하면서 맛 좋다아~~ 볶음김치랑 콩나물까지 얹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음😝 ㅋㅋㅋ맥주를 부르는맛~~~🍺
#남포동맛집#남포동밥집#남포동고기집#남포동고기#남포아수라#부산맛집#부산밥집#고기스타그램#부산#남포동#친스타그램#먹스타그램#먹방#일상#소통#좋아요#데일리#맞팔

부소녀 기력보충겸 고기먹으렁~~~🙌🏻🙌🏻
헿 역시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당~~💕직접 구워주니까 편리함✌️육전 완전 맛있어 자꾸자꾸 손이간다 금새 없어져버림ㅋㅋㅋ뿌에엥😭sns이벤트로 된장까지 무료 득템!! 강된장처럼 꾸덕 짭조름해서 맥주🍺안주로도 딱이야ㅋㅋㅋ행복해라😆세상 맛있당😍헿~~~
#남포동맛집#부산맛집#남포아수라#남포동밥집#남포동고기#남포동고기집#남포동소고기#부산소고기#육전#소고기말이#남포동#남포동맛집추천#남포동밥집추천#남포동핫플#남포동핫플레이스#남포동데이트일상#선팔#맞팔#소통#좋아요#부소녀

한입에 들어가는 소고기말이 혁.명.이.다 소고기말이 개굿👍🏻
마무리 된장찌개 빠지면 섭하지ㅋㅋㅋ고기와 된장의 조화는 아름답다.
#남포동맛집#남포아수라#부산맛집#남포동밥집#남포동고기#남포동고기집#남포동고기맛집#남포동핫플레이스#남포동데이트#남포동소고기#남포동#ootd#데일리

아따마 요새 고마 고기에 푹 빠지 산다이가ㅋㅋㅋ 무한으로 흡입하고 싶어가 고기뷔페왔다~~!!!! 고추장 불고기는 달짝지근하면서 고기도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막창에 소주 한사바리 쭉쭉~~ 남은고기로 냉면에 곁들여 먹고 다양하게 잘묵고간다ㅋㅋㅋ냉면 육수로 입가심하고 딱좋네 여기 고마 딱 내스타일인기라ㅋㅋㅋㅋ
#남포동맛집#힘내라고#남포동뷔페#남포동고기뷔페 #남포동고기#부산맛집#무한리필#고기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먹방#고기#선팔#맞팔#맞팔환영#무한리필#윽수맛있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