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짱

7287 posts

TOP POSTS

Yum yum yum! Grilled weekend as always😋😋It was a bomb grilled chicken and veggies👍Thanks to my 멋있는 hubby💕 굽는건 다 맛있는거 같은데 오늘은 진짜 완전 대박 맛있었어요😊 맛난 치킨치킨💗💗 고마워용 오빠님🤗 #grilledchicken #grilledweekend #husband #awesome ##texas #바베큐 #맛있어 #미국맘 #남편짱

멀리서 날아온 원목탁자ㅋㅋㅋ둘이 조립귀찮아서 저렇게 모시고왔다🤣내남편은 실성...그래도 이쁘다👍🏽👍🏽👍🏽 #남편짱 #부부스타그램 #인테리어 #원목가구 #자연이좋다 #홈가드닝 #애견인

#첫줄 👋🏻
.
.
#생후352일 👶🏻
.
.
다흰아 ㅋㅋㅋ 뭐하는거야❓❓
아빠는 김밥싸고 딸은 자기먹을 주먹밥 만들라고 줬더니 그자리에서 다 먹어치우고 잠깐 뭐 가지러갔다온 사이에 저러고 있는거 있죠❓
아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가르쳐준것도 아니고 따라한것도 아닌데 ㅋㅋㅋ 너 너무 욱끼다😁😄
.
.
#한다흰 #주먹밥 #대접 #깔고앉기 #귀여워죽음 #악 #진짜너무귀여워 #너무너무사랑스러워 #아빠랑 #김밥 #주말 #비와서 #집콕 #남편짱 #고마워요 #잘먹었습니다 #엄마딸 #아빠딸 #딸바보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원숭이띠아기 #11개월아기 #사랑해 #❤️

사진작가 남표니가 찍어준 오늘의 나
.
.
오늘 일기 끄읏 #폭풍인스타
#남편짱#꿀#부부#데이트 💕

치킨기다리는하빈이😍
3분만기다려줘요~
네에~~><
.
#육아 #일상 #두돌 #도치맘
#럽스타그램 #공주 #세젤귀 #보조개
#에어프라이기 #통닭 #남편짱

와우~~뱅기도 20시간을 타본적 없다 ㅠㅠㅜ
오늘 차만 18시간 탔다....푸하하하하 웃기다
빡세다 빡세 으으으으~~
지금은 인천 가는중----이게 끝이면 좋겠지만 우리아들
초코 데리러 어머님 집에 다녀오면 2시쯤 집도착..
빨리 씻고 자고 싶으다 남편은 더 힘들겠지...
안 힘든척 하고싶어도 정말 힘드네ㅋㅋㅋㅋ
#개폐인 #개피곤 #지겹도록 #차만 #탔다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벤츠 #일상 #소통 #집이쵝오 #남편짱 #사랑해 #럽스타그램 #좋아요 #개뻗음주의 #난 #개띠🐶🐶🐶

비오는날 이불빨래👏🏻
내가 줌마가 되긴했구낭..이런행복을 느끼다니👀
#건조기#세상편함#빨래두탕#남편짱#줌마그램

MOST RECENT

갈생각하나도 안하고 나왔다가
뜸금없이 키즈까페로,,
그래도 우리 큰쭌이 젤루 신나하니 왕뿌듯
작은쭌은 자꾸 가운데 껴서 극한체험 ㅋㅋㅋ
결국 마지막엔 내품에서 잤지만 ..
둘이 신나하니 그걸로 만족❤︎
.
.
.
.
#오늘하루도
#행복한하루#키즈카페 #둘째의길 #아들둘맘#아들스타그램 #아들맘#소중한가족 #내보물들#남자만셋 #엄마라서행복해요 #아들랑구 #육아#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상 #육아월드 #남편찬스#남편짱 #남편사랑#아빠와아들들 #셋이라서행복해요 #아들신남 #아들부자 #아들맘 #육아일기#쭌쭌이들#쭌형제#육아맘인스타 #남편도신남

와우~~뱅기도 20시간을 타본적 없다 ㅠㅠㅜ
오늘 차만 18시간 탔다....푸하하하하 웃기다
빡세다 빡세 으으으으~~
지금은 인천 가는중----이게 끝이면 좋겠지만 우리아들
초코 데리러 어머님 집에 다녀오면 2시쯤 집도착..
빨리 씻고 자고 싶으다 남편은 더 힘들겠지...
안 힘든척 하고싶어도 정말 힘드네ㅋㅋㅋㅋ
#개폐인 #개피곤 #지겹도록 #차만 #탔다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벤츠 #일상 #소통 #집이쵝오 #남편짱 #사랑해 #럽스타그램 #좋아요 #개뻗음주의 #난 #개띠🐶🐶🐶

치킨기다리는하빈이😍
3분만기다려줘요~
네에~~><
.
#육아 #일상 #두돌 #도치맘
#럽스타그램 #공주 #세젤귀 #보조개
#에어프라이기 #통닭 #남편짱

#첫줄
올해 첫 캠핑~~미선짱가족과함께~~
우연히 하루일정겹친 현숙언니네도만나고~
올만에 실컷웃고 많이먹고~즐거운시간~~^^ #로하스캠핑장
#세미글램핑
#어른도신남 #아이도신남
#올해첫캠핑 #밤새폭우
#철수할땐그치길바래 #비안그침ㅠㅠ
#물안경 #웃겨 ㅎㅎㅎ
#테트리스신 #남편짱
#긴연휴 #추석때또가자
#신난다그램 #즐겁다그램
#캠핑먹방

Yum yum yum! Grilled weekend as always😋😋It was a bomb grilled chicken and veggies👍Thanks to my 멋있는 hubby💕 굽는건 다 맛있는거 같은데 오늘은 진짜 완전 대박 맛있었어요😊 맛난 치킨치킨💗💗 고마워용 오빠님🤗 #grilledchicken #grilledweekend #husband #awesome ##texas #바베큐 #맛있어 #미국맘 #남편짱

슬라임 갖고 싶다하니 퇴근시간에 맞춰 준비물사서 기다리는 우리 남편❤️😍나름 성공 #남편 #남편짱 #남편최고 #슬라임 #액체괴물 #액체괴물만들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신혼💕#결혼 #결혼준비 #신랑 #신부

#첫줄 👋🏻
.
.
#생후352일 👶🏻
.
.
다흰아 ㅋㅋㅋ 뭐하는거야❓❓
아빠는 김밥싸고 딸은 자기먹을 주먹밥 만들라고 줬더니 그자리에서 다 먹어치우고 잠깐 뭐 가지러갔다온 사이에 저러고 있는거 있죠❓
아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가르쳐준것도 아니고 따라한것도 아닌데 ㅋㅋㅋ 너 너무 욱끼다😁😄
.
.
#한다흰 #주먹밥 #대접 #깔고앉기 #귀여워죽음 #악 #진짜너무귀여워 #너무너무사랑스러워 #아빠랑 #김밥 #주말 #비와서 #집콕 #남편짱 #고마워요 #잘먹었습니다 #엄마딸 #아빠딸 #딸바보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원숭이띠아기 #11개월아기 #사랑해 #❤️

-
#뽑기달인 예잉아부지 또 한건 하심👍👍👍
.
큰빠방이 두대를 한퀴에 그냥 😆😆
#빠방이 안에 #미니카 세개가 또❤❤❤
이런걸바로 #득템 💙
.
#자동차 자동차 노래를 부르던 #우리딸 신났고요🎵🎶
.
#뽑기의신 😍
#아빠 #칭찬해 👏👏👏👏👏
.
#얼핏 #트랜스포머 인줄 🤣🤣🤣
.
.
#장난감 #뽑기 #중독 #천원의행복 #딸바보 #남편짱 #💕
#부릉부릉 #불도들어옴 #짱멋 #엄마사람 #일상 #좋아요

🌬

남표니가 염색으로 기분전환이라도 하라구 용돈도주고
전주도 보내줬다😆돈관리는 내가하지만,내가쓰는건 아깝지도않고 써도 뭐라고 안한다는 울남편 넘고마운데,
나도 아까워😅 근데 애낳믄 더못하니까 애낳오기전에
후딱하기😊 남편이는 이뿌다고 했는데 아빠는 삼신할머니래
🙄ㅋㅋㅋㅋㅋ나없이못자는 아저씨덕분에 귀가..😔
.
.
.
#염색#카키브라운#전주#논산#신시가지#효자동
#용돈#남편짱#기분전환#임산부#막달#지금을#즐기자
#친정가족이랑#삼겹살#집귀가#😥

오늘저녁은 아빠가요리사~♡♡♡
아빠가우리를위해 오늘도요리를ㅋㅋ
맛있게얌얌ㅋ
행복이머가있겠어ㅋ바로이게 행복이징ㅋㅋ
#먹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스테이크 #소고기 #맛있다 #머든지잘먹는 #우리딸 #최고👍 #아빠는요리사 #남편짱 #럽스타그램 #홈쿡스타그램 #자랑스타그램 #광주맘 #육아맘 #원숭이띠아기 #18개월아기 #먹방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