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님

MOST RECENT

이번달 가방 복 터졌다리...🎊🎊🎊🎊
고마웡💛💛💛💛담에 또사줭❤️❤️❤️❤️❤️

오늘도 남펴니는 열일중~😀
바다위 풍경😄
고생이 많아😂
#열일하는아빠#한집안의가장
#일꾼 #육아는엄마몫 #아빠 #남편님 #고생이많다 #사랑해요

.
역삼동 머큐어 앰배서더 루프탑.
운전을 해야하기에 논알콜로😭
분위기 좋고 바람 좋고 야경 좋고😍
sm님덕에 이제까지 올라와 살며 이런곳 첨와봐쓰여..😱
이런 야외 버즈 넘나 감사합니다🤗👍
.
.
.
#OrangeLife #오렌지라이프 #kb손해보험 #치과위생사출신 #치위생사 #머큐어앰배서더강남쏘도베 #루프탑 #루프탑바 #논알콜칵테일 #모히또 #야경 #가을바람솔솔 #제주도민 #쫌창피했음 #다음번엔예쁘게하고가야지 #남에편아 #취소 #남편님 #돈많이벌어서 #저런곳을사줘 #😁

.
페북에서 보고 넘나 웃겨서 퍼옴 ㅋ
.
잘하쟈! ㅋ
.
.
.
.
.
#수원맘 #광교맘 #광교맘일상 #소통해요 #인친해요 #부부스타그램 #남편스타그램 #남편님 #남편

_
180918
어제못본 #미션인파서블폴아웃
영화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쫄깃
역시 #믿고보는 #탐크루즈 입니다
요즘 영화대비 현실감 있어 더 잼난것 같아요
올해본 영화중 #인피니티워 #미션인파서블폴아웃
단연 #비교불가 🙅 #최고입니다 👍
.
.

유통기한없는 영원한 남편사랑😊
착한여자들의 착한톡


#형부들#남편님#사랑해요
#진심이예요#느낌알지
#집밥#사랑입니다
#화요일#착한여자들#단톡방
#나란여자#차칸여자


여보~~카레해놨어요😉

아시죠?
⠀⠀⠀⠀
⠀⠀⠀⠀
⠀⠀⠀⠀
#저이런거좋아해요
#깔깔깔깔 #제니스취향
#맛저 #고구마 #꿀떡 #거봉
⠀⠀⠀⠀
⠀⠀⠀⠀
⠀⠀⠀⠀

테이블에 덩그러니 남편이 타주고 간 커피 ..
다 식었네 ㅎ
그래도 커피타주는 사람이 난 세상에서 젤 좋더라 ~♡
#모닝커피 #남편님 #좋은하루💕

조금 사부작 거렸더니
벌써3시가 다됐네ㅠㅠ
갑자기 뭔바람이 불어서,
#복숭아조림🍑
메추리알까다가 승질나 죽는줄
까진메추리알 사면 기가막히게 아는#남편님
덕분에 나는 #혈압상승😡
#메추리알조림 이랑 #마약메추리알
마약메추리알,복숭아조림 내일만나🖐
아무것도 안할란다

에어컨커버 씌웠더니.,
오늘 왜이렇게 덥니😣

#6년차주부#주부그램#일상그램#반찬그램#통조림그램#사부작사부작#프로사부작러#설거지산더미😂

_
최고 맛난 장모님 음식 먹고 행복하다는 사위☺️
필터어플도 귀찮은 나이
그래도 사진은 남겨야됴
엉겁결에 두리까지🐶
#0917 #결혼후첫생일 #남편님 #생일축하해❤️ #신혼 #즐기자💕

#보세요 #남편님 당신의 부인성격은 천성이오니 바꿀려하지마십시오 ㅋㅋㅋ #증거확보
살다 살다.... 남편이 #💩멍청이 라고 맨날 놀린다
바보같이 맨날 당한다고....내가 당하고 싶어서 당하냐....그러니 고분고분하게 착하게 대하면 다들 널 얍본다는.....😢 강해지라는데 말이 쉽지 (안그러는사람도 있다구!)난 못하겠어....바본가봐ㅋㅋㅋ다이유가 있었던거야 #나의천성 #스스로위로하며
근데😒 여보의천성을 보니 여보가 그래서 나에게 맨날 막말하는구나!!!!!😡😠😤 #증거포착 #서로라도아껴줍시다 ㅋㅋㅋ #이쁜말만하세요 #남편님 #믿게되는사주풀이 #재미로봤지만 #신뢰감100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