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남자웨이브

355 posts

TOP POSTS

오늘 순시키로맨틱 순시키합정점 파마교육반 수업날
화이팅 ~~ 파마미소가득😆
.
.
#열심히공부하는순시키가족
#우리는 soonsiki 다!!
#순시키꿈나무
@soonsiki @soonsiki_yoniyoko @soonsiki_si @soonsiki_youngjin @soonsiki_seok2 @soonsiki_daseul

(옆으로넘겨보세요~~👉👉)
#남자분들 ~~~~머리길고 계신분들 요런펌 #추천드려욤 #나이가 들면서 이마가 더 넓어지는것같고 #앞머리 힘도 없고 #자꾸 갈라지고... #뿌리볼륨 감이 없어서 넘넘넘 #속상 하시죠 ??? 외국배우 나 #외국모델 #보면.. #매거진에 나오는 이태리 남자처럼 ㅎㅎㅎ 진짜 리얼웨이브 진짜 곱슬처럼 스타일리쉬하게 그리고 탄력있게 #웨이브#연출 했지요 .... #네이프(목덜미) 는 너무 길어서 안쪽으로 #파마 를 말면 #촌스러워욘 ~~~😄😄😄💇🏻‍♂️ 약간 #일본순정 만화에 나오는 주인공 .... 멋찐 주인공 느낌적인느낌ㅋㅋㅋㅋ 뭐라 말로 표현 못하겟어 암툰 ...😂😂 그런거 있잖아.. 말재주가없어서 지송해요 ㅎㅎ 여튼 ✔️머리 길고 있는 남자들, 얇은모질#얇은머리카락 이신 분들에게 #추천 #해드리는 펌 입니다요 ~~~🎉🎉 .
.
.
.
.
#남자펌 #남자스타일 #남자얇은머리 #남자볼륨펌 #남자웨이브 #남자파마 #청담동미용실 #맨즈헤어 #appointment #에이컨셉경원 #청담동미용실 #웨이브 #청담사거리

오늘 여섯시 유튜브에
남자머리 셀프스타일링 영상 올림
#오글주의 #내지인들은안봤으면좋겠다

MOST RECENT

-
남자아이웨이브펌 /
전화예약 or 네이버예약시,
지명디자이너 이름과 인스타보고 예약했다고 말씀해주세요^^
#덕소솔헤어#솔헤어#solhair#스타일리스트다연#남자머리#남자아이#남자펌#남자웨이브#헤어스타일#볼륨펌#구리#남양주#덕소#미용실

모델 오혜지.이현석 완전 잘어울리심 ㅋㅋㅋ
청청청 ~~~뱅뱅 ~~-ㅋㅋㅋ
bnt와 함께한 작은차이 제레미 / 연주실장 @kim_yeonju
#탑 #모델 #오혜지 #이현석 #화보 #청자켓 #청바지 #청청 #작은차이 #제레미 #작은차이제레미 #연주실장 #헤어메이크업 #겨울 #여자웨이브 #남자웨이브 #파마 #내츄럴웨이브

노무노무추운요즘 😳
따뜻하고 부드러운 남성으로 변신 🙌🏻👦🏼
#일상#머리스타그램#남자펌#남자웨이브#남자파마#겨울#남성펌#남자머리#쉐도우펌#볼륨빵빵#S컬

*멋짐주의* #쉐도우펌
남성분들 말리기만해도 멋지게 연출되는 쉐도우펌 하러 오셔요 😘 ✔️시술명: #쉐도우펌투블럭컷 + #다운펌 ✔️소요시간: 1시간30분
💙오늘, 가장 멋진 나를 만나다💙

#남자볼륨펌#남자웨이브 💈남자펌 34900💈
💈남자 볼륨매직38900💈
💈남자컷+다운펌20000💈

시술하시는 모든분께 크리닉 서비스❣️ 언니네쌀롱 ❤️레스모아 건너편 폴햄 옆건물 이층입니당

언니네쌀롱 오픈 이벤트 컷 8000원
블로그나 인스타 보고 오신분께 한해
하오니코 정품 6단계 크리닉 28900
하오니코 크리닉+뿌리염색 28900
하오니코 크리닉+염색 38900
하오니코 크리닉+남자염색+컷 34900
하오니코 크리닉+남자볼륨매직 38900
하오니코 크리닉+매직 48900
하오니코 크리닉+매직셋팅 68900
기장추가 없어요 ~~
예약주세요
062)233 0449
010 2401 0449

#언니네쌀롱#긴머리웨이브#웨이브#매직c컬#애쉬브라운#레이어드c컬펌#광주미용실#충장로미용실#머리잘하는미용실#할인행사#단발컷#보브컷#시스루뱅#레이어드컷#쿠션펌#믹스펌#단발c컬펌#맞팔#선팔#팔로우

-
내츄럴 가르마펌 /
전화예약 or 네이버예약시,
지명디자이너 이름과 인스타보고 예약했다고 말씀해주세요^^
#덕소솔헤어#솔헤어#solhair#스타일리스트기성#남자펌#남자머리#가르마펌#남자웨이브#헤어#미용#스타일#겨울#첫눈#구리#남양주#덕소#미용실

m͞e͞n͞ style 투블럭웨이브펌📌

몽글몽글 ☁️ #헤어보름#보르묭실

.
.
.
펌하고가신 고객님 👀🙏🏻.
저번에도 여자친구분이랑 오셔서 펌하신지 두달 ! 재방문해주셨어요 !.
사실 고객님 전에 사진 올린거 고객님들이 많이들고오셨다는요 핫👀.
정말 인기많은 디자인이셨어요 #탱글탱글 👍🏻.
오늘도 역시나 이쁘게 #탱글탱글 나오셨네요 👏🏻.
이쁜커플고객님 다음에도 또 오세요 💑♥️.
.
.
.
#향남 #향남미용실 #향남미용실추천 #향남1지구 #향남2지구 #향남1지구미용실 #향남2지구미용실 #향남인생미용실 #향남인생머리 #인생미용실 #인생머리 #로레알 #로레알컨셉살롱 #향남로레알 #204호프로젝트 #204호프로젝트헤어 #향남204호프로젝트헤어 #향남미용실204호프로젝트헤어 #향남2지구204호프로젝트헤어 #향남2지구미용실204호프로젝트헤어 #헤어 #미용실 #헤어살롱 #댄디펌 #남자펌 #남자펌추천 #남자웨이브 #남자펌스타일 #남자웨이브펌

👦🏻남자 쉐도우펌👦🏻
모발 가늘고 손질 귀찮으신 분🙌🏻
부담스럽지 않게 무심한 웨이브〰

💈투블럭 남자스타일링

남자 손질쉬운 쉐도우펌✨⚡️
부끄러움 많으셔서 자체 모자이크 ㅎㅎ
한번 해보시고 과감해지셔서
다음엔 더 강하게 하실거래요 😬
▪️
▪️쭉쭉 뻗는 머리
▪️손질 안하시는 분
▪️생머리가 지겨울 땐!

웨이브볼륨펌
.
짧은투블럭에도 웨이브펌 👍
.
소요시간--1시간20분
담당디자이너--함송희
.
#강릉미용실
#투블럭펌
#강릉헤어샵
#남자웨이브
#강릉미용실추천

남자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볼륨펌 하나만으로 스타일의 변신을 느껴보세요~
매일 아침 전문가의 손길이 만져준것처럼 스타일 사는 볼륨펌
-
-
- ♥완벽한스타일은 Designer. 아나 에게!♥
모델같은 완벽한 스타일의 완성을 보여주는 프리미엄 스타일링 전문가!
-
-
#남자펌
#볼륨펌
#남자C컬펌
#남자볼륨펌
#남자웨이브펌
#남자웨이브
#남자펌잘하는미용실
#수원미용실
#야헤어
#야헤어아나쌤
-
-
-
■야헤어 블로그
http://blog.naver.com/koreasy4821
■야헤어 네이버예약하기
(네이버 아이디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https://booking.naver.com/booking/13/bizes/64800/items/2601935

이번스타일은 남자히피펌 입니다
어떤스타일에도 매치 가능한 스타일입니다
기존 가르마 펌에서 좀 더 이번 트렌드와 가까워지는 컬감이 많은 헤어에요
#타나헤어해정 #춘천미용실 #고경표스타일 #남자히피펌 #히피펌스타일 #베이비펌 #남자파마 #최강배달꾼 #타나헤어 #남자웨이브

#첫줄
포마드펌
소프트 투블럭엔 다운펌
모발이 워낙 가느셔서 탄력은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두 생각보다 너무 이쁘게 잘 나와서 고객님도 만족 저두 만족!!👍👍 리뷰도 너무 이쁘게 잘 써줘서 감사합니당🙇🙇🙇🙇🙇다음달에 봬요😮
.
.
.
.
.
.
.
#신림 #미용실 #남자머리 #포마드 #헤어스타일 #가르마펌 #남자웨이브 #투블럭 #헤어모델구함 #맞팔 #선팔 #daily #hairstyle #간지머리 #디자이너 #대니

#첫줄
포마드펌
소프트 투블럭엔 다운펌
모발이 워낙 가느셔서 탄력은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두 생각보다 너무 이쁘게 잘 나와서 고객님도 만족 저두 만족!!👍👍 리뷰도 너무 이쁘게 잘 써줘서 감사합니당🙇🙇🙇🙇🙇다음달에 봬요😮
.
.
.
.
.
.
.
#신림 #미용실 #남자머리 #포마드 #헤어스타일 #가르마펌 #남자웨이브 #투블럭 #헤어모델구함 #맞팔 #선팔 #daily #hairstyle #간지머리 #디자이너 #대니

#첫줄
포마드펌
소프트 투블럭엔 다운펌
모발이 워낙 가느셔서 탄력은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두 생각보다 너무 이쁘게 잘 나와서 고객님도 만족 저두 만족!!👍👍 리뷰도 너무 이쁘게 잘 써줘서 감사합니당🙇🙇🙇🙇🙇다음달에 봬요😮
.
.
.
.
.
.
.
#신림 #미용실 #남자머리 #포마드 #헤어스타일 #가르마펌 #남자웨이브 #투블럭 #헤어모델구함 #맞팔 #선팔 #daily #hairstyle #간지머리 #디자이너 #대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직모머리를 손질이쉽게! 할수있고 웨이브와볼륨을 볼수있는 펌을 준비해봤어요😘
따듯한바람으로 말리면 자연스러운볼륨을! 찬바람으로 말리면 웨이브느낌을!줄수있습니다👌🏻
자칭 간판동희쌤과 인턴보스 한슬님🙈
가을준비하세요들🍂🌾🍁
-
-
-
-
-
#범계#안양#범계미용실#안양미용실#범계미용실추천#남자머리#범계남자머리#남자펌#남자웨이브#선팔#맞팔#살롱벨라비#범계살롱벨라비#남자볼륨펌#볼륨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