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장

36 posts

TOP POSTS

오..나 #남자분장
쫌 어울리는듯;....
#스노우 중에 제일 맘에드네;
#원피스

리얼메이크업입니다 ^^* 할로윈분장 문의 주세요 ㅋㅋ 메이크업 금액 일요일 월요일 할인 해드려요 >_< 문의는 카카오톡 아이디 realmakeup 또는 02-3144-3745번으로 문의주세요>_<❤️#홍대메이크업 #홍대할로윈 #이태원파티 #할로윈파티 #작년할로윈 #파티메이크업 #리얼메이크업 #할로윈분장 #할로윈 #이태원파티 #할로윈메이크업 #남자메이크업 #남자할로윈 #남자분장 #조커분장 #수어사이드 #수어사이드스쿼드 #수어사이드스쿼드조커

남자 분장 연습하고
언니랑 친구들한테 보여줬더니
1.남미에서 삼바 잘추게 생김
2.입술만 스티븐연
3.박열
4.추노
5.예술가
라는 소리를 들었다
+추가
7.축구 잘하게 생김
8.살찐 마이클리
.
.
.
#남자#남자분장#남자화장#일상#분장#분장연습#보은이의야매분장

남장여장..이번공연은 정말이지..힘들었다앙~~~~
무대 배경 셋팅부터 소품.. 의상제작.배우들분장까지..
정신적.육체적 고통..으미
오늘은 나에게 박수👏
#
#
#공연 #뮤지컬 #어린이극
#동극 #연극 #전래극
새벽에일어나서 #남자분장
#무대분장 #남자메이컵 하고선
공연 ..오늘은 관객이많았지롱..
지금부터는 뻗어도 되겠지?

MOST RECENT

오..나 #남자분장
쫌 어울리는듯;....
#스노우 중에 제일 맘에드네;
#원피스

남자 분장 연습하고
언니랑 친구들한테 보여줬더니
1.남미에서 삼바 잘추게 생김
2.입술만 스티븐연
3.박열
4.추노
5.예술가
라는 소리를 들었다
+추가
7.축구 잘하게 생김
8.살찐 마이클리
.
.
.
#남자#남자분장#남자화장#일상#분장#분장연습#보은이의야매분장

땀뻘뻘;; 오늘도 열일*
50대 -> 70대노인으로 분장후^^
검정색머리카락 전체적으로 흰칠하고
너무 피부가 팽팽하셔서 나이들어보이게
주름,검버섯 등 그려주기
*HD화질이라 너무티나지않게 하는게 포인트*

#노인분장#노역분장#노인#분장
#촬영#바이럴영상#남자분장#70대분장
#촬영메이크업#makeup#hair
#홍대#아산병원#올림픽공원#방방곡곡촬영
#남자배우#배우#영상촬영

#라인플레인#남자분장#여자 카우보이 남친이다 ㅋㅋㅋㅋㅋ

남장여장..이번공연은 정말이지..힘들었다앙~~~~
무대 배경 셋팅부터 소품.. 의상제작.배우들분장까지..
정신적.육체적 고통..으미
오늘은 나에게 박수👏
#
#
#공연 #뮤지컬 #어린이극
#동극 #연극 #전래극
새벽에일어나서 #남자분장
#무대분장 #남자메이컵 하고선
공연 ..오늘은 관객이많았지롱..
지금부터는 뻗어도 되겠지?

나도남자로얼굴바꿔바썽ㅎㅎㅎ
남자로태어났음 정말 저랬을려나ㅎㅎㅎ

#신기한어플세상 #피투 #pitu #남자분장 #오후 #셀카타임 #웃긴다 #넘나재미있는것

미친듯이 멋있었던 담배가게아가씨첫공!
앞으로도 아자!아자!아자!❤️
#뮤지컬#담배가게아가씨#첫공#성공적#남자분장#이서환#류경환#박준후#윤차영#이용헌#유정아

리얼메이크업입니다 ^^* 할로윈분장 문의 주세요 ㅋㅋ 메이크업 금액 일요일 월요일 할인 해드려요 >_< 문의는 카카오톡 아이디 realmakeup 또는 02-3144-3745번으로 문의주세요>_<❤️#홍대메이크업 #홍대할로윈 #이태원파티 #할로윈파티 #작년할로윈 #파티메이크업 #리얼메이크업 #할로윈분장 #할로윈 #이태원파티 #할로윈메이크업 #남자메이크업 #남자할로윈 #남자분장 #조커분장 #수어사이드 #수어사이드스쿼드 #수어사이드스쿼드조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