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남사

935 posts

TOP POSTS

🌿🍀☘️🌱
/
#산청 #남사 #남사예담촌

i dont know if it's because i am procrastinating, but i really miss korea right now . . . #남사 #서울 #morevacation #lessschool #pls

지난주말.
#남사 에서 하는 #남미설명회 를 들으러가씀니다
왜냐? 다담달에 가거든요 😅😅😅
근데 무계획.. 설명회가면 좀 짜질가했는데

알래스카 빙하를 못본게 아쉬어 #모레노빙하 를 볼랬더니 투어비가 하늘을 찌르고 파타고니아 산장예약은 하늘의 별따기고 1월이 극성수기라 전세계에서 몰린다는데 예약을 빨리할래도 일정이 안정해져서 발만동동동
카메라 내복 이런것만 신나게 사고있는 나란 인간. .😥 #남미선배 님들의 가감없는 고견을 구합니다🙇

리마인 산티아고아웃
한달일정
파타고니아는 꼭 가야하는가?
캐리어가져가본 사람?
맛집추천
예약 빨리차는곳은?

여기는 남사 졸음쉼터입니다.
후..... 갈 길은 먼데 잠은 오고
깨지도 않고..
.
.
졸음운전은 살인행위입니다.
쉬다가시죠?

또 다른 시작.
맨땅에 헤딩중...ㅋㅋ
밥먹고 ㅎㅎ
구근을 알기위해 ㅋㅋ
#꽃#플라워#남사#

주말에 마무리는
꽃등심입니다.

가족외식은 무조건
고기죠 ㅎ

#남사#소고기#꽃등심 #가족외식#저녁메뉴

오빠들 만나러 가서 실컷놀고 쪼르르앉아서 티비시청.
사랑둥이들 😊 .
#주말육아 #일상 #산청 #남사 #꼬꼬마들

#남사 오이

MOST RECENT

여기는 남사 졸음쉼터입니다.
후..... 갈 길은 먼데 잠은 오고
깨지도 않고..
.
.
졸음운전은 살인행위입니다.
쉬다가시죠?

리얼 #레몬에이드
레몬청으로 만들어서
새콤달콤톡톡 맛있어요 ㅎㅎ
항상 오실때마다 레몬에이드
드시는 단골손님
오늘은 두분 함께 사진 찍어드리니
너무 좋아하셨다 😍
두분..모습..참 보기좋네 ^^
#연애할때가가장청춘'인듯 하다..^^
우리 까페 더부살이중인 어미고양이두마리
오늘은 새끼고양이 데리고 일광욕 나왔네^^
우리카페 지켜주고 새끼고양이 돌보고
워킹맘이신 어머고양이들 ㅋㅋ
유일한 내 이웃이자..사회친구?ㅎㅎ
일하고..애기 키우고..바쁘게 사는 모습이..
나랑 비슷해서..자꾸..정이간다.

까페 #카페 #드라이브 #커피 #데이트 #낚시 #저수지 #힐링 #야생화 #청춘 #행복 #일상 #원곡까페 #달다구리 #티타임 #레몬 #에이드#평택 #오산 #남사 #테라스 #고양이# 엄마 #워킹맘 #아기고양이 #사진 #추억 #정 #더부살이 #일상 #소통

한가지 꽂히면 끝을 보는 나년 이젠 군것질도 박스째로 하는군^_^ㅎㅎㅎㅎ 존맛탱이다 이 모든게 완벽해👌🏻
#용인#남사#다이소#간식#회사#인간사료#삼립#사과쿠키#실론티#존맛#중독#못끊어#마약#먹스타그램#돼지가되는길

대왕발🐙

주점부리 산다고 이게 웬말이냐!!
이거 씹다가 턱...나갈예정ㅋㅋㅋㅋㅋㅋ
.
.
#용인 #남사 #양지 #덕평휴게소
#이천 #원주가는길 #주점부리 #간식거리
#간식타임 #대왕발 #특선품 #고급안주용

😳🙄🤔😋

.
#겨울준비 💖
까페 청소 마치고.
간만에 찍어보는 까페 사진 ..^^
따뜻해보이는 소품들도 놓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나는 조명도 놓고
화장실엔 미니 히타도 준비해놓고..
따뜻한 커피와 차마시며
편안히 다녀가세요 ~
같이하기 가치있는 곳.
DAON 아뜰리에😙

#월동준비 #겨울 #미니히터 #준비#해피크리스마스
#미리크리스마스 #겨울소품 #일상 #배려
#데일리 #일상 #투데이 #준비 #분위기
#워킹맘 #85 #까페 #원곡 #평택 #송탄
#남사 #오산 #아늑함 #모임 #함께 커피
#티타임 #아메리카노 #드라이브 #소통

11월30일 용인이마트24 천덕산로점 오픈!!!
저 편의점오픈합니다
대박나길 기도합니다
한번씩들려주세요!!~~~ 남사면 천덕산로 279번지
#용인#남사#연꽃마당#이마트24#이마트편의점#천덕산로#남사화훼단지

지난주말.
#남사 에서 하는 #남미설명회 를 들으러가씀니다
왜냐? 다담달에 가거든요 😅😅😅
근데 무계획.. 설명회가면 좀 짜질가했는데

알래스카 빙하를 못본게 아쉬어 #모레노빙하 를 볼랬더니 투어비가 하늘을 찌르고 파타고니아 산장예약은 하늘의 별따기고 1월이 극성수기라 전세계에서 몰린다는데 예약을 빨리할래도 일정이 안정해져서 발만동동동
카메라 내복 이런것만 신나게 사고있는 나란 인간. .😥 #남미선배 님들의 가감없는 고견을 구합니다🙇

리마인 산티아고아웃
한달일정
파타고니아는 꼭 가야하는가?
캐리어가져가본 사람?
맛집추천
예약 빨리차는곳은?

#용인카페 #coffee20 #커피이쩜영
#신규매장#모자박물관카페#애견카페
#마평동#양지#원삼#남사
신규매장소개🤗
MOMO애견미용🐶 콜라보매장입니다!
커피이쩜영 처음으로 애견과 동반 가능한
매장이 되겠네요 😅 12월초 오픈예정!
멋진 남매가 운영하게될 양지점 기대됩니다😎

#남사 오이

.
자주지나던 길인데 언제이렇게 예쁘게 차려입고 있었니.
기척도 없이 날 깜짝놀라게 하는구나 .
.
#담쟁이풀 #가을 #남사예담촌 #남사 #예담촌 #경남산청 #산청 #예담촌 #산책 #일상 #단풍잎 #단풍

드듸어체중계를샀다. 이판사판공사판😒 겨울에 찔 살을 대비하여 가을에 쫌.. 빼놔야겠답👩🏻 그나저나 퇴근하고싶다 이거슨 리얼팩트
#수원#곡반정동#용인#남사#회사#일상#또#야근#월말#바빠#셀스타그램#날씨#겨울#실화냐#퇴근하고싶다#지금#당장#다이어트#아가리다이어터#뭐먹지#ㅋㅋㅋㅋ

우리회사사무실열린사무실인데도셀카막찍기😏 70명이있다한들ㅎㅎㅎㅎ^^ 이제졸린시간이다ㅜ.ㅜ퇴근은안보이고💦 빨리퇴근하고싶다~~~~👐🏻곱채보구미🙏🏻
#용인#남사#회사#업무시간#사무실#셀카#열린사무실#ㅋㅋㅋ#남의시선#상관없음#나만산다#나혼자산다#일상#민폐#졸려#퇴근#안보임#깜깜#셀스타그램#직장인#집사의하루#사료값벌기#다이소#가지마#나의#야근길#빡세

#광저우 #남사#어느호텔 #놀이공원 ...#어릴때 E월드 간 생각이 남...
#우방랜드 였나? #동생결혼식 기다리며 #Playpark in Hotel Sunflower garden, #Guangzhou ... #Miss my #childhood #Waiting for #siswedding tonight.

주말출근🤦🏻‍♂️ 오늘은 드디어주말이군 얼마나기다렸던 주말이던가😻 출근이라도 좋다^_^ 햇살좋은 포토존에서👅 날씨 굿. 기분도 굿.
#용인#남사#회사#직장인#주말#출근#이제는#너무#당연한#일상#주말연인#데이트#신난다#가을#날씨#좋다#남사는#오지라#개춥다#빨리#남사탈출#다이소#노예#오랜만#셀카#너무#어색#민망

오늘 집에 22시 전에 도착🏃🏼‍♀️ 룰루💕 맥주한잔하구자야지~~~~~~~신난다👐🏻완전야근아니고 준 야근
#용인#남사#퇴근#수원#곡반정동#오늘#혼맥#맥주#한캔#해시브라운#먹어야지#먹스타그램#술스타그램#룰루#이른퇴근#내일은#주말#데이트#드디어#미쳐가는#일상#소리질러

참나 오산 와서 별거 다 먹어보네 ㅋㅋㅋㅋ #오산 #초밥부페 #남사

연휴 끝자락~
뒹굴뒹굴하다가 급 바람쎄러 산청 수선사
오늘 하늘 완전👍
수선사 한바퀴돌고 팥빙수 한그릇 먹고 내려오는길에 남사 예담촌 들러 또 한바퀴~
오늘은 나름 걸어다녀서 칼로리 소모를 쬐금한거같다.말안듣는 8세 형아 잡으러 댕기느라 만신창이😅
오늘 걸었으니 저녁엔 치맥 🍗🍺
신랑한테 치킨 시켜먹을 💰 까지 받았으니
당장 시켜 한잔마시고 하루 남은 연휴를 위해 뻗어야겠다.ㅋ

연휴의 끝이 보인다~
일은 하기싫지만 학교안가고 시늉들어야 하는 아들이 버거워😇 하루 하루 정신줄 놓고있음 ㅡㅡ

#산청 #수선사 #남사 #예담촌 #팥빙수
#연휴 #끝자락 #버거운 #8세 #형아
#오예 #하루 #남았다.

용인 남사 성묘 시골집

요기 완전 시골이다
멍뭉이들 소리 엄청 많이 났는데 알고보니 저런 애기들ㅋㅋㅋ 넘 귀엽다 ♥
.
.
.
.
#용인#남사#시골#드라이브#추석#공기좋고#물좋고#산좋다#정겹다#강아지#애기강아지#시골냄새#일상#첫줄#소통#선팔#맞팔

ㅋㅋㅋ
오랜만에 봤는데 자고있고만 ㅋ

#남사#추석#한가위#조카사랑#귀요미#많이컸다

before & after
지난번에 올렸던 남사 단독주택 현장입니다~
드디어 완료되었네요^^ 박스를 아직 안치워서 아쉽긴 하지만..
깔끔하게 나와서 기분 좋네요❤️
화장실은 10월로 미뤄져서! 10월에 다시 올리는걸로 ㅎㅎㅎ
.
.
.
.
.
.
.
.
.
#한샘#동탄점#한샘동탄#한샘싱크대#한샘주방#한샘부엌#인테리어#리모델링#키친디자이너#바스디자이너#한샘가구#한샘붙박이장#붙박이장#신발장#강마루#중문#쇼파#매트리스#건자재#hanssem#유로9000#남사#단독주택#시공완료#선팔#맞팔

友達の新大久保のお土産💗
ゆうが韓国好きなの知っててくれまじ嬉しすぎ👍
ゆうも今度行くからお土産買ってくる!
#新大久保 #お土産 #ハングル可愛すぎ#사랑해💕 #너무 좋아해 #남사

오랫만에 밤 모임👯👯‍♂️#나를 향해 오는 그녀들 #여자넷 #핑클 세대 #같은장소 다른느낌 #금산 이효리 #남사 남상미 #역시낮보단밤 🍻

오랜만에 함께👭
.
.
#글램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