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낢이사는이야기

1270 posts

TOP POSTS

"결혼은 생활이다
함께 일상을 나누는 것에는
뭔가...
찐득함이있다고 생각한다."
###낢부럽지않은신혼여행기
#낢이사는이야기#뒤늦게

#navercomic #webtoon #낢이사는이야기 우리 엄마만 이런 줄 알았는데... ㅋㅋㅋ

요즘 내마음임. 누군갈 원망하고 싶다 #낢이사는이야기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귀여운 과소비하고 온 남편 ㅋㅋㅋㅋㅋ이래서 사랑해💕#낢이사는이야기

어제자 #낢이사는이야기 내용은 우리 커플과 비슷한듯

참고로 남치니와 나는 생일이 2주(내가 더 빠름ㅠㅠ) 차이나는 동갑내기 6년차 커플임
예전엔 안그랬는데 올해들어 조금 다소한 유치한(???) 내용으로 투닥거릴때가 많다
동시대를 살아왔고, 동갑이니 공감되는 내용이 많긴 하지만 살아온 환경이 다르니 투닥거리는건 당연하지만
서로 지지않으려고 하는게 웹툰내용과 비슷ㅋㅋㅋㅋㅋ
남치니에게 보여주니 우리이야기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갑커플님들 공감하십니까요!

#낢이사는이야기
요즘 거의 대부분의 시간과 돈을
다이어트에 쏟고있다해도 과언이 아닌듯
그러다가 문득 낢이야기가 생각났다
(3년전에도 같은 생각을 했다는건 함정)
간단한 원리는 조금먹고 운동하면 살빠진다 인데ㅋㅋㅋ
있는 힘을 다해 먹어놓고 다시 있는 힘을 다해 살빼려고 노력중ㅋㅋㅋ😂😂
(대부분 나에게 먹기위해 운동하냐고 질문한다😰) 결론은 나도 얼른 목표에 도달하여
유지어터가 되겠다!는거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낢이야기

커피빈 여름 카드 충전하려는데 잘 안보인다😶
행복하구나😚
.
.
#커피빈#커피빈카드#낢이사는이야기

.
나의 사랑 김슬기님이 나온다는 나혼자산다 클립을 보는데
한정판매라 갖고싶었던 낢작가님 혼밥세트에 테이블매트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낢작가님 팬이셨구나 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김슬기 #낢 #낢이사는이야기

MOST RECENT

"결혼은 생활이다
함께 일상을 나누는 것에는
뭔가...
찐득함이있다고 생각한다."
###낢부럽지않은신혼여행기
#낢이사는이야기#뒤늦게

어제 뽀라가 요런류의 꿈을 꿨다길래 낢이가 떠오름ㅋㅋ 나도 종종 꾼다. 것도 시리즈로. 1편에서 오빠가 연락이안되서 애가타다 다른날 2편에서 상심한 나머지 썸을타고 3편에서 그래도 오빠가 보고싶다가 또 어떤날은 4편에선 둘사이에 고민.. 깨고나면 왜 날 애태우냐며 따진다😎 그랬더니 하루는 자기도 꿨다며 날 비난했다ㅋㅋ 부부들은 다 이러고 사는가ㅋㅋ
feat.언젠가쪼재의외침
.
.
#이제도장찍어서걱정안해도대 #낢이사는이야기 #유일한웹툰 #다시했으면 #언젠가나도그려보고싶다 #꿈 #부부그램 #나버리지마ㅋㅋ #쪼재가데려다주는 #출근길

오랜만에 집어든 낢님책 표지에
'인생의 거칠기가 사포의 그것과 같다'
-
#낢이사는이야기 #위로웹툰

컴하다가 너무 심심해서 책을 읽고있다.
#컴퓨터 #심심 #책 #낢이사는이야기 #시즌4

책 열여섯📖
스트레스를 풀지 못한 이런 날엔 편안한 밤을 위해😤
-
센스있는 소제목
01 참이슬처럼 여린 서른한 살의 나
02 간밤에 변사체가 되지 않았는지 체크해 줄 사람
.
.
.
#낢이사는이야기#낢#서나래#작가#씨네북스#출판사#웹툰#일상툰#만화책#책#책추천#책스타그램#북스타그램#bookstagram#book#本#ほん#베스킨라빈스#31데이#바람과함께사라지다#사빠딸#일상#소통#휴식#필요해

쉬고 싶다.☻ #낢이사는이야기

둥둥 물 위에 떠 있고 싶어라
〰〰〰
🐬
〰〰〰〰


*도안은 '낢이 사는 이야기' 저자 서나래 님께서 만드신 바탕화면에서 조금 수정했습니다.🙈
#자수 #그대로작업실 #바다 #몸에비해협소한뗏목 #둥둥 #낢이사는이야기

간밤에 만화책.
밤낮잠 20분만 자고 나가야지. 😌🌜#놀숲 #안양 #만화책 #낢이사는이야기

마음 시끄럽고 정리안될 때,
무언가 집중할만한게 필요해.
더운여름 시원하게 각자 또 같이 즐길 수 있는 곳.
#벌툰 #무더위타파 #오늘은퇴근하겠습니다 #데스노트 #낢이사는이야기 #북카페하루밖에안지났는데..

예배끝나고 카툰카페고고
시원한곳 찻아서~~
우어~~
일요일오후
만화책 쌓아두고
과자먹음서
누워서 책보다 잠들기
비도오고
완전 제대로다~~~
.
.
#카툰카페#만화카페#북카페#스낵#낢이사는이야기#독서#비오는날#만화책#책읽기#일요일오후#여유부리기#카툰다락방#좋다

.
😂

퇴근한 토리를 마음먹으면 볼 수 있어서 좋다

#낢이사는이야기 #하단 #아트몰링 #북카페 #만화방 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