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날씬한남자

101 posts

TOP POSTS

날씬한 남자의 길...ㅋㅋㅋ 도대체 왜그러는거야 둘러보고 맛잇는거 가져온다고 하고는 저만큼 가져온다 앞에있는 내 접시와 남나 비교되는것😭😭 난 지금도 배부른데 오빠는 다 꺼졋을듯ㅋㅋ #쿠우쿠우🍣 #배불러#럽스타그램💕 #날씬한남자 #일상

어머나 날씬해라 ... #11kg이눈앞#날씬한남자

민우의새옷~
밥도잘안먹고 늘 딱 평균으로가는아들~#밥안먹는아들
급성장을 난 아직 경험해보지못했다ㅜㅜ
품은맞으나 길이가 그래도 조금씩 짧아지니 계절이바뀌면 한번씩옷을산다~#아들사랑그레잇
청바지에흰티셔츠를 자주입던아이가
언제부턴가츄리닝만찾는다.ㅜㅜ
타협점은 고무줄바지
그나마 핏이 좀 이쁜걸 산거같다ㅋ
우띠 내옷고르는거보다
까다로운 녀석~
양말도사주공~ㅋㅋ
#변여사#꼬까옷 #아들취향 #용인동백 #아들스타그램 #니맘대로패션 #부럽다그램 #날씬한남자 #민우 #니가이겼다👍 #쇼핑떼샷

실시간 등운동 덤벨로우!
뽈록뽈록 나와라!
#헬스타그램 #헬스 #다이어트#운동은습관#날씬한남자#소통#일상#

형아들도 안주는 과자
갈매기랑 나눠먹으려고 했는데 관심도 없는 갈매기들ㅋㅋ
많이컸다 내새끼
#갈매기는새우깡만좋아해😭
#22개월#미운세살#그래도이쁜내새끼#날씬한남자

MOST RECENT

날씬한 남자의 길...ㅋㅋㅋ 도대체 왜그러는거야 둘러보고 맛잇는거 가져온다고 하고는 저만큼 가져온다 앞에있는 내 접시와 남나 비교되는것😭😭 난 지금도 배부른데 오빠는 다 꺼졋을듯ㅋㅋ #쿠우쿠우🍣 #배불러#럽스타그램💕 #날씬한남자 #일상

민우의새옷~
밥도잘안먹고 늘 딱 평균으로가는아들~#밥안먹는아들
급성장을 난 아직 경험해보지못했다ㅜㅜ
품은맞으나 길이가 그래도 조금씩 짧아지니 계절이바뀌면 한번씩옷을산다~#아들사랑그레잇
청바지에흰티셔츠를 자주입던아이가
언제부턴가츄리닝만찾는다.ㅜㅜ
타협점은 고무줄바지
그나마 핏이 좀 이쁜걸 산거같다ㅋ
우띠 내옷고르는거보다
까다로운 녀석~
양말도사주공~ㅋㅋ
#변여사#꼬까옷 #아들취향 #용인동백 #아들스타그램 #니맘대로패션 #부럽다그램 #날씬한남자 #민우 #니가이겼다👍 #쇼핑떼샷

.
.
#베네비타
.
#쉐이크잇
.
.
#긴 #명절 #연휴가 끝이나고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준비!
늘어난 #위를 #조금씩 줄여나가는 #과정
그치만 #몸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영양 #곡물 #쉐이크
.
.

*킹왕짱*

먼 타국에서 고생하고 있는 2명의 친구놈들 빼고 명절을 맞이하여 천안회동!!
미국에 있는 광욱이.
스리랑카에 있는 지건이.

간단하게 단대호수카페에서 노가리 후 ㅂㅂ2 ㅋㅋㅋ
.
.
.
.
#킹왕짱#커피회동#추석#언제나#화이팅하자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먹스타그램#뷔페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추석*저녁식사*

캬....먹고싶었던 대하랑 갈비찜....!
갈비찜고기를 외삼촌께서 40만원어치를 사오셔서 ㄹㅇ 푸지게 먹었다 캬캬
기름이 뚝뚝...ㅋ...ㅎ...
뱃살도 뚝뚝...ㅋ...ㅎ...
.
.
.
.
#추석#저녁식사#칼로리폭탄#강제#벌킹#ㅋㅋㅋ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먹스타그램#뷔페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백제문화제*

지난 주말 공주 나들이!!
오랫만에 사람 붐비는곳 다녀오니 나쁘지 않구만 껄껄
공주 군알밤이 굿맛이였다ㅋㅋㅋㅋ
.
.
.
.
#공주#백제문화제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먹스타그램#뷔페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풀잎채*가을신메뉴*청춘별식*
지난 일요일 올만에 나홀로 오덕데이 ^ 00^캬

기상직후 넷북에 애니 다운받기.
다운로드후 공복웨이트 3시간 때리기.
운동후 풀잎채 입성.
애니보면서 천천히 때려먹기.
다먹고 귀가.
침대에 누워서 애니 때려보기.
ㄹㅇ..핵..파라다이스 ㅋㅋㅋㅋㅋㅋㅋ
굿 ㅡ ㅡb
.
.
.
.
#펜타포트#풀잎채#청춘별식#뷔페#솔플#애니#민덕후#오덕데이#ㅋㅋㅋ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먹스타그램#뷔페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크림소스닭다리*

어제 폭풍하체 후 역시나 오늘은 하루종일 다리가 이상하구나ㅋㅋㅋㅋ
무릎부상 이후 중량은 어디에...?
적당한 중량으로 집중집중..!!
.
.
.
.
#오동통#나의#닭다리#하체운동#중에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먹스타그램#뷔페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애슐리*기름투성이*

오랫만에 애슐리!!!!
역시나....
애슐리는 ㄹㅇ 기름투성이 ㅋㅋㅋㅋㅋ
배불러서 못먹는게 아니라 느끼해서 토할것같다....ㅋㅋㅋㅋㅋ
.
.
.
.
#신부동#야우리#애슐리#새우#페스티벌#까르보나라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먹스타그램#뷔페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주말뷔페*가인체*

어따 휴가내내 오지게 먹었구마잉 ㅋㅋㅋ
오랫만에 가인체!!!!
스탬프 몇개만 찍으면 다채운다ㅋㅋ캬캬
.
.
.
.
#천안#성정동#가인채#깔끔함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모닝뷔페*모리샤브*

모리샤브..ㄹㅇ 가성비짱이다ㅋㅋㅋㅋ
넘나 좋은것 ㅋㅋㅋㅋ
눈 뜨자마자 면도도 안하고 눈꼽만 때고 슬리퍼 직직 끌고 모리샤브로 출근 ㅋㅋㅋㅋ
혼자 먹으러 갔을땐 애니를 보면서...ㅋㅋㅋㅋ
실컷 오덕짓하기 헤헤헿
.
.
.
.
#모닝뷔페#모리샤브#신부동#야우리#가성비짱#민덕후#핵덕후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북벤져스*

천안북중 55회 졸업생 동창회!!
욕이 난무..시끄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날때마다 애들 배때지가 달라진다..ㅋㅋㅋㅋㅋ
아재로 가는길..ㅋㅋㅋㅋㅋㅋ.
.
.
.
.
#천안북중#55회졸업#동창회#북벤져스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프로틴빵*

먼가....먼가를....먹고싶어서....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듬뿍넣고....샤샤샥....!!!!
존맛탱이다!!!!ㅋㅋㅋㅋㅋ

But....칼로리가 생각보다 폭탄이라는게 함정....ㅋ....ㅎ....
.
.
.
.
#요리하는남자#프로틴빵#건강빵#존맛탱#ㅋㅋㅋ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민쉐이크*건강디저트*

대용량믹서기장만!!!!
프로틴, 냉동과일 듬뿍 넣고 샤샤샥!!!!
카카오닙스로 마무리!!!!
1.5리터가 가득..헤헤헿..
식사후 디저트로 먹기 딱 좋은 양이구만..
포만감 매우 좋다ㅋㅋㅋㅋㅋㅋㅋ
배가 든든 ㅋㅋㅋㅋ ㅡ ㅡb
.
.
.
.
#믹서기#장만#대용량#1.5L#가성비짱#나름#건강디저트#ㅋㅋㅋ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모닝뷔페*모리샤브*

결국 또 갔다....
사실 가기위해 이미 운동량을 늘려서 하고있던 나....ㅋㅋㅋㅋㅋ
너무 다시 가고싶었다ㅋㅋㅋㅋㅋ
확실히 평일런치라서 필살메뉴가 빠져있었지만 만족스럽게 먹었다ㅋㅋㅋ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이용시간이 좀 더 길었으면....
먹다가 쫓겨남....ㅋ....ㅎ.....
.
.
.
.
#모닝뷔페#모리샤브#평일런치#내겐너무짧았던#2시간#ㅋ#ㅎ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모리샤브간날*식사전*마음의준비*

모리샤브....최근에 다닌 뷔페 중 가격대비 & 음식맛 음식종류 플레이팅 최고!!!! 계속 생각난다....모리모리모리모리모리모리....
.
.
.
.
#천안#신부동#터미널#야우리#신세계#모리샤브#뷔페사랑#먹는행복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막식*포상ㅋ*

오랫만에 야간웨이트 했으니까 많이 먹어라병선아ㅋㅋㅋ
난 허벌라게 맛있는거 조금보다 그냥 맛있는거 많이가 좋다ㅋㅋㅋ헤헿
.
.
#마지막식사#3리터짜리#양푼#한가득#내밥그릇#헤헤헿
.
.
#천안#불당동#백석동#일상스타그램 #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껄껄#^ 00^

*나홀로*모닝뷔페*

눈뜨자마자 바로 모닝뷔페 똬!!!!
첫손님으로 똬!!!!
몇분이세요? 한명이요 똬!!!!
100분동안 맛있게 똬!!!! 앞으로 한달에 한번씩은 나놈에게 나홀로뷔페를 선물하기로 껄껄
같이먹는것도 좋지만 혼자먹으면 좀더 여유있고 마음편해서 다른느낌으로 먼가 좋다ㅋㅋㅋㅋ
.
.
.
.
.
#천안#불당동#백석동#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나란남자#나홀로#모닝뷔페#뷔페사랑#펜타포트#풀잎채#여름신메뉴#얌얌#쩝쩝#껄껄

실시간 등운동 덤벨로우!
뽈록뽈록 나와라!
#헬스타그램 #헬스 #다이어트#운동은습관#날씬한남자#소통#일상#

*태조산*구름다리*정상*스시로와*

청송사(유랑동)-구름다리-대머리바위-정상-대머리바위-안서동...?여긴어디...?ㅋㅋㅋㅋㅋ
오잉????ㅋㅋㅋㅋㅋㅋ비맞으면서 뽕빠지게 등산하다 잘못내려왔다ㅋㅋㅋㅋ차때문에 택시타고 시작점으로 왔다는....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다시 제대로 도전해야지 ㅡ ㅡㅋㅋㅋㅋㅋ

청송사에서 시작하니까 꽤 길었다..태조산..ㅋㅋㅋㅋㅋ

신나게 등산하고 씻고 스시로와로!!!!
.
.
.
.
.
#천안#불당동#백석동#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나란남자#주말#등산#태조산#구름다리#대머리바위#정상#정상비석짤림ㅋ#길잃음ㅋ#다음번에#재도전#등산사랑#뷔페사랑#백석동#마치애비뉴#스시로와#껄껄

*등산*봉서산*뒷동산*

요번주말엔 등산에 투자 할 시간이 많지 않아서 동네 뒷산을!!!!
똬!!!!
그래도 나름 크게크게 도니까 뒷산치곤 괜찮았다ㅋㅋㅋ
뒤늦게 깨달은 등산은 맛....
.
.
.
.
.
#천안#불당동#백석동#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나란남자#주말#등산#봉서산#뒷동산#동네산#유산소#뿌듯#껄껄

*결혼식가기전*유일한 흰색옷*

완전흰색옷은 한개도 없고 사지도 않는데 결혼식때 캐쥬얼하게 입을라고 100년만에 사봤다ㅋㅋㅋ
밥먹을때 부들부들 ㅋㅋㅋ
역시 불편하더군...ㅋㅋㅋ
.
.
.
.
.
#천안#불당동#백석동#운스타그램#헬스타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운동하는남자#관리하는남자#잘먹는남자#날씬한남자#건강한남자#착하고싶은남자#나란남자#결혼식가기전#흰색옷#덜덜#이쁘긴하네#ㅋㅋㅋ#껄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