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난방열사

52 posts

TOP POSTS

배불러서 벨트풀고있는 김부선

김부선 is dope. #난방열사

시베리아벌판 한가운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 콧물이 아직도 줄줄 나오는데 얘들은 신낫네. 이또한 지나가리라. 집에서 좀 껴입고 참으면 더 맛잇는거 마니 먹을수 있자나 .......... 가스비 아까워. 그돈으로 참치를 오지게 머글거야. #우리집#난방열사

나름풍족하게 전기와 보일러를 돌리는데 둘이 합쳐도 5만원이 안나와 이상하다고 한다
남편님아 이상한게 아니구요 제가 아껴 쓰는 겁니다!!! #난방열사

김부선 누나 등장!!! #난방열사

아 저런 포즈는 대관절 어디서 나오는지 ㅜㅜ #타짜 #중년부인 #쓰리고 #난방열사 #김부선

#딸 #딸바보 #머리산발 #난방열사
2층침대 장난감을 사서
조립하며 신이나신 난방열사 김부선여사님~

MOST RECENT

여..여보 고..고마운데 보..보일러는 트..틀어도 되는거지?.. #난방열사

‘난방 열사’로 알려진 #배우 김부선씨는 최근 공개된 이명박 정부 당시 블랙리스트 연예인과 관련해 “블랙리스트는 문재인정부에서도 존재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김씨는 20일 SNS를 통해 자신을 블랙리스트 1호 배우라고 소개한 뒤 “안철수 지지한 댓가로 방송 출연 또 금지 시킨 건 아닌지요?”라며 이같이 말했다.

김씨는 #블랙리스트 #연예인 중 처음으로 검찰 피해조사를 받은 문성근씨가 최대 피해자로 김규리(개명 전 이름 김민선)씨를 꼽을 것을 두고 “김부선을 김민선으로 착각하신 건 아닌지요?”라고 물었다.

이어 자신의 집회 참여 경력을 소개했다. 그는 “MB정부 광화문 시위에 50회 이상 참여했고 무대 위에도 섰다. 최순실 박근햬 국정농단 시위에도 딸과 함께 수십번 갔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안철수 지지한 댓가로 방송출연 또 금지 시킨건 아닌지요? 무섭습니다. 권력이라는 괴물이”라고 적었다.

김씨는 댓글을 통해 “18대 대선 당시 문재인 후보를 공개 지지했다는 이유로 박근혜 당선 나흘 만에 모 방송에서 하차 당했다”며 “블랙리스트는 문재인정부에서도 존재하는 것 같다. 이성 잃은 문빠님들 너무 잔인하군요”라고 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중에 밝혀지면 니가 말안해도
우리가 끌어낼태니 걱정 마셔요.
근데 증거없는 개소리라면 본인이 꼭 책임지시길.

#김부선 #난방열사 #관종 #관심병자 #관심종자
#그냥아무나물어뜯다가얻어걸리는타입 그냥 #아파트 #계량기검사하며사세요 #안크나이트에게 #어울리는지지자 #작작좀하세요 #찰랑둥이클라스 #관심바라다가스스로훅가는케이스 #피해망상도정도껏해야죠

뒷모습 사진만 가득한 이유는 앞모습이 흡사 김부선 #난방열사

#또 #오늘의필카🎞📷 태용이랑 초희랑 오랜만에 같이 하루 보내기❤️
필름카메라 뉘낌 #넘나좋은것
-
-
-
#구닥 #17thave #caffebeano #yyc #calgary

배불러서 벨트풀고있는 김부선

열심히 보일러공부중...
신혼집 온수는 과연 제대로 나올것인가!! #난방열사 #보일러공부 #신혼집 #곧내남편 #따뜻한물 #씻고싶다 #신혼스타그램💑

라볶이와 떡볶이는 천지차이다 🍝 #라볶이 #넘볶벽

도시가스요금폭탄..선물받고 좋아할때가 아니었음😭 #운수좋은날#난방열사#3달치

네이버&다음 메인에 소개된 우리집
생각보다 악플이 많다...
그중 8할은 난방충의 남의집 난방비걱정
나머지는 개인취향에 차이
많은 분들이 단독주택 난방비에 대해서 함께 걱정해주신다 ㅎㅎ
날림으로 지은집은 창이 없어도 춥고 잘지은집은 벽전체가 창 이여도 따뜻합니다.

#전원속의내집 #집 #난방충 #난방 #난방열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