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난바역지하상가

11 posts

TOP POSTS

과일타르트와 딸기빵😍 먹고싶었으나 간단하게 계란토스트만ㅠㅠ #난바역지하상가 #빵수니 #딸기조아

#리그램은_원본으로🙆_팔로우는_옐키들만💛
#옐키아닐시차단🙅_지켜주세요_광고사절❌
늦게 굴러가는 내 인스타그램 여행마쳤어요 ㅎㅎ 😆😆
1차팬미팅끝나고 배고파서 식사하러 😥😥😥
아침에 토스트 한조각만 먹고와서 배고파죽는 줄
다행이 생각했던 것보단 무진장 짜지않아서 다행 😋😋
배고프니까 꿀맛 존맛 😌😌😌
난바역 지하상가 밥집
일본 도착한 당일날 지인언니에게 받은 공연티켓 🎫
-
-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오빠들덕분에💛 #첫해외여행 #배고프니까식사 #공연티켓 #로손 #난바역지하상가 #일본 #오사카 #여행 #ㅎㅎㅎ #17_09_03

여름엔 도저히 못올 것 같아
휴가내고온 #오사카 .
먹기만 하는중인데 먹는것 마다 맛있어서 큰일 ㅠㅠ
#난바 #난바역지하상가 #난바역 #난바맛집 #오늘의점심 #오백엔 #아보카도참치덮밥 #맛있어서 #울뻔함 ㅠㅠ #오사카여행 #일본여행 #참치덮밥

MOST RECENT

#늦게_흘러가는_내인스타그램
09월 03일 여행마쳤어요 ㅎㅎ 😆😆 아침에 조식으로 먹었던 토스트 한조각 🤣🤣🤣
젠장 4~5개는 먹고 나올껄 공연장가서 배고파 죽는 줄 알았다 😥 😥 😥
토스트 차는 셀프 😆 😆 😆
1차팬미팅끝나고 배고파서 식사하러 😥😥😥
아침에 토스트 한조각만 먹고와서 배고파죽는 줄
다행이 생각했던 것보단 무진장 짜지않아서 다행 😋😋
배고프니까 꿀맛 존맛 😌😌😌
난바역 지하상가 밥집 -
-
#오빠들덕분에💛 #첫해외여행 #설렌다💛 #HostelMitsuwayaOsaka #호텔 #조식 #토스트 #커피 #셀프 #배고프니까식사 #난바역지하상가 #일본 #오사카 #여행 #여행스타그램 #ㅎㅎㅎ #17_09_03

#리그램은_원본으로🙆_팔로우는_옐키들만💛
#옐키아닐시차단🙅_지켜주세요_광고사절❌
늦게 굴러가는 내 인스타그램 여행마쳤어요 ㅎㅎ 😆😆
1차팬미팅끝나고 배고파서 식사하러 😥😥😥
아침에 토스트 한조각만 먹고와서 배고파죽는 줄
다행이 생각했던 것보단 무진장 짜지않아서 다행 😋😋
배고프니까 꿀맛 존맛 😌😌😌
난바역 지하상가 밥집
일본 도착한 당일날 지인언니에게 받은 공연티켓 🎫
-
-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오빠들덕분에💛 #첫해외여행 #배고프니까식사 #공연티켓 #로손 #난바역지하상가 #일본 #오사카 #여행 #ㅎㅎㅎ #17_09_03

여름엔 도저히 못올 것 같아
휴가내고온 #오사카 .
먹기만 하는중인데 먹는것 마다 맛있어서 큰일 ㅠㅠ
#난바 #난바역지하상가 #난바역 #난바맛집 #오늘의점심 #오백엔 #아보카도참치덮밥 #맛있어서 #울뻔함 ㅠㅠ #오사카여행 #일본여행 #참치덮밥

내 토토로,,❣️
일본토토로공화국에서 사온 뽑기!
만능의돌이랑 활력의돌 이래 ✨
.
.
#일본 #여행 #오사카 #지브리샵 #동구리공화국 #토토로 #행운의돌 #만능의돌 #활력의돌 #날위한선물 #뽑기 #난바역지하상가 #난바워크

#오사카
#난바역지하상가
# 30번출구근처
#맛 굿
#양도 굿
#가격 790엔(세금포함)8000원정도
#실시간입니당
#3월10일
#오전11시24분

과일타르트와 딸기빵😍 먹고싶었으나 간단하게 계란토스트만ㅠㅠ #난바역지하상가 #빵수니 #딸기조아

#InstaSize#아이폰6#일상#먹스타그램#오사카#난바역지하상가 가다가 배고파서 들어간 카레가게 ㅋㅋㅋ#오므라이스 옆에좀터졌지만 진짜진짜#맛있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