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나이먹는건슬프지만

26 posts

TOP POSTS

내 생일잔치♡
지연이가 빨간옷을 입었어야 했어ㅋㅋㅋ

#은나가190처럼찍어줌#짱짱
#나이먹는건슬프지만
#역시나행복한생일잔치🎂

오늘은 내 생일💓

축하해준 친구들,가족들 고마워요💓
우리 신랑은 몇달동안 용돈을 조금씩 모아모아 거금을 만들어 선물로😝
매우 만족스럼ㅋㅋㅋ 여보 최고👍
한우는 쬐금 별로 였지만, 우리밖에 없어 편하게 먹음ㅎ다음에는 분위기 좀 내봅시다 ㅎㅎ

#만32살됨#나이먹는건슬프지만#우리가족함께라행복해#내년에는모해줄라나?😝ㅋㅋㅋ#제일큰선물은#우리쭌영💕

하나뿐인 내 동생 @twinkle_bini , 언니를 위해 세상에 하나뿐인 티라미슈를 만들고 생일상을 차리고 행복한 생일을 맞이하게 해줬다😍감동감동 또 감동이다💛 고마워 콩😘
.
#생일이오고야말았군 #이렇게나이는또 #나이먹는건슬프지만 #그래도마냥행복 #감동적인생일케익 #고마워💕

-2016.12.31.

2016년, 고마웠다 잘가~

생각했다.
한 해를 보냄과 동시에 새해를 맞이하며 나를 낳았던 우리 엄마를😌 그리고 계란케이크 고마웠오 오빠💋

#낳아줘서고마워엄마
#나이먹는건슬프지만
#갈건가고올건와야지
#19861231 #내가태어난날
#2017년 #잘부탁해

MOST RECENT

오늘은 내 생일💓

축하해준 친구들,가족들 고마워요💓
우리 신랑은 몇달동안 용돈을 조금씩 모아모아 거금을 만들어 선물로😝
매우 만족스럼ㅋㅋㅋ 여보 최고👍
한우는 쬐금 별로 였지만, 우리밖에 없어 편하게 먹음ㅎ다음에는 분위기 좀 내봅시다 ㅎㅎ

#만32살됨#나이먹는건슬프지만#우리가족함께라행복해#내년에는모해줄라나?😝ㅋㅋㅋ#제일큰선물은#우리쭌영💕

내생일날 시아버지 시어머니가 태우러 오셔서 외식하러 감..😊😊
먹느라 사진도 못찍고..
어른넷이서 쭈꾸미볶음 9인분 먹고옴..😅😅
다음날인 어제 저녁 조촐히 생일파티😄😄
선우가 케잌 들고오면서 쏠려서 모양은 엉망이지만 맛은 좋음😂😂
.
.
#결혼후생일은시댁과 #좋은건지어떤건지 #나이먹는건슬프지만 #그래도생일은좋다 #울산맘 #육아맘 #청마둥이맘

우리 아기들과 함께해 더욱 행복한❤
축하해줘서 고마와요
#생일 #생일축하송 #아가들 #행복 #일상 #넘나좋은것
#나이먹는건슬프지만 #그래도좋아 #사랑 #럽스타그램

#2017년#다이어리#마카롱#일상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다쓰던 말던, 새해가 되면 사게 되는
다이어리. ㅋㅋㅋ
태민이 태어나곤 그래도 열심히
쓰는 편. ㅋ올해는 꼭 끝까지 쓰기!!^-^
.
이제 운동도 하고 살빼기ㅜㅜ
.
#나이먹는건슬프지만#새로운맘으로시작#태민이는283일#폭풍성장중^^
.

떡국 먹었으니깐 이제 한 살 더 먹은건가?
새해 계획은 딴거없고 건강하게 한 해 잘 보내기이다. 나이 먹으면서 이것도 쉬운게 아니라는걸 몸소 깨닫고 있지만서도..😩
.
.
#새해복많이많이 #나이먹는건슬프지만
#집밥 #홈메이드 #떡국 #떡만두국
#뚱이네집밥 #foodstagram #vscocam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