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듀오아이섀도우

MOST RECENT

❤️
(🕶🕶🕶낙찰되었습니다🕶🕶🕶)
핑플대파티 상품 두번째입니다.
실시간 라이브처럼 하는 댓글이 다소 힘들고, 시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하루 지난 오후4시까지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원하시는 입찰금액을 댓글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
경매 시작가: 6,000원
시간: 미국시간 12시 / 한국시간 6월 6일 오후4시
경쟁 입찰이 지속되면 시간은 연장됩니다.
무한정 연장은 아니에요!
경쟁 입찰 지속시, 이 게시물에 수정해서 시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문의는 카톡으로 GoGo 🎶:ThisisIRIS)
#나스 #나스코스메틱 #나스듀오아이섀도우 #실크로드 #눈화장 #코스메틱 #메이크업 #코덕환영 #코덕그램 #뷰티 #뷰스타그램 #직구 #직구성공 #직구추천 #핑크플레인 #pinkplane❤️

화장대 정리하다가 나스 사모은거보니 뿌듯😍
파워 쿨톤인데 나스 웜톤골라모아,,,,
#화장대 #나스 #블러셔 #섀도우 #나스블러셔 #나스듀오아이섀도우
#뷰스타그램

❤️NARS❤️

이쁜것 봐 꺅꺅😚
나스 사랑해
#나스블러셔 #나스듀오아이섀도우

스타벅스에서 마이효 💕 생일 선물 예쁘게 잘 쓸게! 소영이 몸 괜찮아지면 날 잡아서 맛있는거 먹자, 내가 쏠게 🍴그나저나 너 폰에는 여전히 내가 개혜여니 구나.. #selfie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스타벅스 #스벅 #starbucks #나스 #nars #나스듀오아이섀도우

-
말해뭐해요
예뻐🧡
.
.
나스가서 메컵받고 화장품 지르고 치과가는데 헌팅당했닼
잘샀다싶닼
#헌팅
#새댁일상

_ ᴺᴬᴿˢ 🖤

오늘도 돈을벌자마자...#화장품지름 💸💳
세일이벤트에 노예..🤪 핫한것들만 😍
구래도 정가49000원 4개면 196000원인데
할인받구 받아서 144600원이든 하나 공짜로
사는거랑 같으니 꿀이득❣️
➰더 이쁜 눈화장해드릴게요 〰😌☺️

#나스 #nars #나스듀오아이섀도우
#실크로드 #포르토벨로 #이졸데 #알함브라
#핫템 #잇템 #득템 #탕진잼
#코덕 #화장품덕후 #섀도우덕후

나스 만레이 홀리데이 컬렉션 듀오 아이섀도우 : 몽파르나스 @suyammy_official 님 나눔당첨으로 얻은 소듕한 재품 중 하나!
-
-
#나스 #나스듀오아이섀도우 #나스새도우 #만레이 #뷰티 #나눔 #nars #narscosmetics #manray #holidaycollection2017 #eyeshadow #duoeyeshadow #monparnasse #beauty

:)
간사이 공항에 왠 귀여운 비행기한대가!!!🤩
크크 기내식도 먹었는데.. 배고파서 캐리어끌고 밥먹으러갔당 후기대로 우리나라사람 정말 많다!!!😀
호텔에두 한국인직원이 있고 여행하기 정말 좋은곳이닼ㅋㅋㅋ
배부르게 호텔와서 면세품개봉~~~꺄 신난드아😝
.
.
#일본첫여행 #간사이공항 #키티비행기 #라피트열차 #일본노을풍경 #규카츠맛집 #모토무라규카츠분점 #신라면세점쇼핑 #파인드카푸어핑고백 #어반디케이픽서 #루나솔베이지베이지 #에르메스루바브 #랩올인원 #모로칸오일 #나스듀오아이섀도우 #나스_카부키브러쉬

#단비makeup : 쿨톤선호데일리템
#vdl파운데이션 : 첨 써보는 브들파데지만 한 번에 만족^^ 핑크베이스에 얇고 적당히 윤기나는 예쁜 표현^^
#로라메르시에하이라이터01번 : 샘플로 받아서 잘 쓰고 있는^^ 매끈매끈 바세린광이 잘 살아난다 ㅎㅎ
#나스샤레이드 #나스듀오아이섀도우
#맥버시컬러바니쉬 #스턱인러브 : 적당히 은은하면서 지속력도 좋아서
데일리로 쓰기 넘 괜찮은!
#nars #VDL #lauramercier #mac
#makeup #beauty #beauté

⠀⠀⠀⠀⠀⠀⠀⠀⠀⠀⠀⠀⠀⠀⠀⠀⠀
이번엔 듀오 섀도우 득템 성공 :)
색 너무예쁨!!
⠀⠀⠀⠀⠀⠀⠀⠀⠀⠀⠀⠀⠀⠀⠀⠀⠀
⠀⠀⠀⠀⠀⠀⠀⠀⠀⠀⠀⠀⠀⠀⠀⠀⠀
#nars #나스 #나스듀오아이섀도우 #나스이졸데 #이졸데 #우먼스톡 #심쿵딜 #심쿵딜득템

요즘 데일리템으로 사용하는 나스 듀오아이섀도우 이졸데입니다!
✔️ 나스 디자인이 너무 취저예요😭 절대 바뀌지 않았으면...!
✔️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이고 고발색에 밀착력도 좋아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눈에 착붙💕 #나스듀오아이섀도우#나스이졸데#설현메이크업#nars#isolde

#아리따움 택배가 왔어요왔어ㅋㅋㅋㅋ
하 이거 쟁이려고 #모노아이즈 원플원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ㅠㅠ #스팀펑크 색상인데 #크리스어퓨스 콜라보로 나온 거라 매장에는 있지도 않고.. 겨우겨우 어렵게 찾아서 네개 쟁였답니다!!!! #다람쥐병
이거랑 #나스듀오아이섀도우 #나스섀도우 부탄 컬러랑 똑같아요 진심
제가 다른 분 비교샷을 봤는데.. 와... 하같색이었어여ㅋㅋㅋㅋ (하늘 아래 같은 색도 있다!!!!) 그래서 나스 부탄 위시에서 빼버리고 만원의행복... 헤헷 통장동결이라도 저에게 단종템을 위한 자리는 있답니다... #코덕 #코덕스타그램 #섀도우추천 #예쁜섀도우 #aritaum #monoeyes #steampunk #shadow #shadows
#makeup #cosmetic #cosmetics #kbeauty #kcosmetics #koreanbeauty #koreancosmetics

#나스듀오아이섀도우#칼라하리#슷쿠#슷쿠블러셔#슷쿠아이섀도우#뷰티스타그램#뷰티#뷰티크리에이터꿈나무#화장품#메이크업#makeup
슷쿠 들어보셨나요?? 특이한블러셔인데 일본제품인만큼 색상이 엄청 러블리함ㄷ ㄷ
그라데이션 블러셔가 특이하고 발색이 엄청 잘되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