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게이어티

MOST RECENT

출근길 메이크업♡파우치속 애정템
여름쿨톤의 파우치를 털어라!!
제일쉬운 가을웜톤말구 제일 찾기힘든 여름쿨톤
색조를 덜어내야지 예쁘다고 하는데 줌마되니 덜어내기도 많이하기도 부담
#여름쿨톤메이크업
#나스게이어티
#어딕션미스유모어
#로라메르시에캐시미어
#맥캔디얌얌
#슈에무라
#에스티로더 파데
#맥스트롭크림
#루이비통컨피덴셜방도

#발색했단미 #게이어티 🌸예고했던 리더있는 그룹 발색 가지고 왔어요,
.
나름 겟인터치는 뺀다고 빼고 여행 가기 전에 찍어놨던 사진인데😂제가 나가있는 사이 이니슾이랑 더샘도 문제가 터진 걸 인친님들 피드에 ㅇㄴㅅㅍㄹ, ㄷㅅ 이렇게 표시되는 걸 보고 뒤늦게 알았네요.😭😭
.
어퓨와 함께 더 이상의 위 브랜드 제품 구매는 안 할 것이지만, 위 브랜드들의 흰 끼 많은 블러셔를 아끼던 저로서는 너무 안타깝네요......
이미 산 건 쓰더라도 따로 리뷰는 안 할 거고, motd에 포함되더라도 최대한 노출은 안 시킬 예정이지만......일단 이것까지만 태그 빼고 올릴게요.
.
▪️프리즈핑크
▪️나스 게이어티
▪️플로르마 #푸시아글램
▪️딸기마카롱
▪️#삐아 #다우니라벤더
(이제보니 팬 사진은 다우니 핑크네요😭😭)
.
푸시아글램은 게이어티보다 더 핑크빛이 찐하고,
다우니라벤더는 게이어티보다 훨씬 쿨해요❄️
이거 찍으면서 프리즈핑크가 게이어티 저렴이로 가장 괜찮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더 아쉽지만,
사실 하늘아래 같은 색은 없으니까 그냥 오리지널 게이어티를 사는 걸 추천해요!😅
.
.
#쿨톤블러셔#핑크블러셔#나스게이어티#블러셔추천 #nars#gaiety#bbia#여름쿨톤#나스블러셔

퍼스널컬러 진단 결과 나는 겨울쿨 브라이트 (스트롱베스트) 였다 ㅇ0ㅇ 대충 겨울에 걸치는것 같은 느낌은 있었는데 (주변에서도 언니는 겨울이야..) 나는 내가 웜톤일줄 알았지.. 내 화장품 진단받았는데 블러셔 싹다 멸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립제품도 오키드색 하나 빼고 다 멸망 섀도우는 말해 입아프다.. 8ㅅ8 컬러칩쿠키에서 립이랑 블러셔만 시연받았는데 넘나 찰떡인것😊 카페와서 들은데로 블랙 아라 마스카라에 펄섀도 뿜뿜으로 얼굴 완성함 ^0^ 추천받은 팬지팝도 올영들어가서 바로 사벌임; 사는김에 내 눈에 그나마 쿨해보이는 레드립도 하나 주워옴 #퍼스널컬러진단 #퍼스널컬러 #겨울쿨브라이트 #스트롱베스트 #컬러칩쿠키 #팬지팝 #올파이어드업 #버건디레이디 #똥은웜톤아이냐 #코랄덕후사망선고당함 #나스게이어티 #족발먹으러가는메이크업

진짜 예상도 못했던 깜짝선물😢
갑자기 집주소를 물어보고 색깔 예쁘지 않냐면서 카톡하더니🤦‍♀️
내 동기들 최고야...😭
.
.
#깜짝선물 #깜짝이벤트 #동기사랑 #나라사랑 #16최고👍 #일년내내 #생일 #휴학생 #챙겨줘서 #더고마움 #더감동 #나스 #nars #나스블러셔 #나스게이어티 #진짜최고 #아이린은아니지만 #예쁘게 #잘쓸게 #색깔존예 #안목있다역시 #싸랑해 #❤️

🌸벛꽃은 졌지만 아직 마음은 봄이에요🌸
.
봄메이크업 으로 마음껏 봄을 만끽해 보아요🤗
.
👉🏻사진 옆으로 넘기면 동영상 있어요
.
✔️베이스는 쿠션으로 가볍게 톡톡
✔️볼 과 립에 혈색을 먼저 주고 아이메이크업 했을때 색감 조정하기 좋답니다
✔️아이라인을 한후 브라운계열의 섀도우로 라인을 자연스럽게 펴주세요
선이 강한것보다 은은한게 여리여리 청순하게 봄과 잘어울려요😉
✔️마무리 블러셔로 한번더 가볍게 톡톡😘 .
데이트 하러갈때 꽃놀이 갈때 활용해보아요😽
혼자는 힘들다하시는분들 베델로 오세요 도와드릴께요🤗🌸
.
사용제품
💋베이스 #라곰쿠션20호
💋블러셔 #나스섹스판타지#나스게이어티
💋아이 #나스생폴드방스#바비브라운꼬냑
💋립 #에스티로더퓨어컬러엔비202
💋#메이크업브러쉬#더툴랩브러쉬#피카소브러쉬
.

그래보이지 않지만....
#나스블러셔 #게이어티
쿨톤인 나에게 친구가 선물해준 제품 ❤️
#나스게이어티
최근에 너무 사랑스러움🌸
조만간 발색샷 가져 오겠습니당!
-------------------------------------------
#나스블러셔추천 #lotd #봄메이크업 #코덕 #뷰티그램 #복숭아메이크업 #오늘의립 #나스 #NARS #핑크메이크업 #코코솜이

Makeup @crystal_son_
Hair @6seul
.
모데루님 너무 예뻤다고한다
여기두 언더에 #어딕션31+#맥쇼골드 👍
치크는 #나스게이어티+#3ce누드피치

FINALLY GAIETY💕💕
.
.
드디어 끝판왕 깼습니다!
(#발색했단미 👈게이어티 없는 게이어티 저렴이편 참조)
.
.
면세찬스로 2만원 정도에 겟했어요!!!❤️그렇게나 오랫동안 꿈꿔온 걸 손에 넣고 보니 매우 뿌듯한 한편으로 좀 헛헛하기도 하네요...... 이게 뭐라고 그렇게 갖고 싶었을까 + 이제 뭘 바라며 살아가야 하나?ㅋㅋㅋㅋㅋ ⠀⠀⠀⠀⠀⠀⠀⠀⠀⠀⠀⠀⠀⠀⠀⠀⠀⠀⠀⠀⠀⠀⠀⠀⠀⠀⠀⠀⠀⠀⠀⠀⠀⠀⠀
.

그리고 뭐랄까 ‘역시 유명한 건 이유가 있네요’ 식의 리뷰를 별로 안 좋아해요. 누구나 할 수 있는 말이기도 하고,
코덕질 하다보면 남들도 다 아는 유명템 나도 샀다 얘기 보다는,
.
남들은 잘 모르는 인생템 발견했을 때 더 뿌듯하고 공유하고 싶고 그렇거든용😊😊
.
.
그렇지만 이 아이는? 역시나 유명한데 이유가 있는 녀석이지요.
쨍해 보이는 예쁜 핑크색 팬색 너무 예쁘고💕💕💕예쁘고, 예쁩니다.
.
그리고 발색은 뽀용한 딸기우유 핑크 아니고, 붉고 더워 보일 수 있는 형광핑크에요🌸 그치만 이미 시코르에서 볼에도 발라보고 산 거라 후회는 없어요🙄🙄😌
나름 예쁘게 물들 거든요!
.
.
아무튼 이제 리더 있는 그룹 발색 가지고 올게요🙋🏻‍♀️
.
.
#나스블러셔#나스게이어티#게이어티#NARS#GAIETY
#핑크블러셔#여름쿨톤#쿨톤블러셔#나스#코덕

.
.
#만개녀💐
.
#이랑뷰티🌻
이 태그 오랜만ㅋㅋㅋ
얼굴왜케크게나오냐ㅋㅋ
#넙덕이
.
#블러셔브러쉬 부터
사야겠다🎨
급한대로
#리얼테크닉미니브러쉬트리오
나쁘지 않는데 나스랑 궁합은 별루임
.
요거슨
#쿨톤#웜톤 다 이쁨😶
느무 이뻐서
요새 맨날 애용함
양 조절 필수ㅋㅋㅋ
.
볼따구 핑쿠핑쿠해💖
#소녀소녀스러움
#나스#게이어티#블러셔
#나스게이어티#존예😀
.

#나스게이어티 #아이린볼터치 #nars #나스 #cheek #볼터치 #베네피트 #단델리온
동생님이 유럽여행 내내 들고다녀주신 소중한 볼터치❣️

#쥬디_치크
나의 나스 블러셔 1호
요즘 최애 블러셔 💓
핑크핑크하고 펄이 자글자글해서 넘 예뽀
왜 진작 안샀을까
사진에 색감이 잘 안잡혀서 슬프당ㅠㅠ

#나스 #블러셔 #나스블러셔 #게이어티 #나스게이어티 #NARS #blush #narsblush #gaiety #코덕 #뷰스타그램 #cosmetics #beauty

#nars#narsblush #narsangelika #narsgaiety
#나스#나스블러셔#나스안젤리카 #나스게이어티
#쿨톤블러셔 #톤파괴자
주말에 시코르로 놀러갔다가 아무생각없이 그냥 게이어티가 쨍해보이길래 장난반으로 발라봤는데....🤤😲
뭐죠? 너무 잘어울리네요ㅎㅎ 바르고 다시 거울을 몇번봤는지.
적당히 연핑크로 올라오는데 이쁘더라구요♡

안젤리카랑 임패션드도 같이 샀는데 오늘은 일단 2개만ㅋㅋㅋ
게이어티는 형광기 다분하구요 안젤리카는 골드펄이 자글자글해서 웜톤들도 살짝도전해볼만한 핑크인것같아요ㅎ

피부가 하얀분이라면 게이어티 즁말 잘어울릴것같아요ㅎ
이제 그만멈춰 톤파괴자 ㅋㅋㅋㅋㅠㅡㅠ🤑🤑

지난 주말+이번주 개봉기
맥 쿠션빼곤 면세구매입니당!
.
맥쿠션은 생각보다 너무너무 건조합니다....건성비추!!!!!
나스는 오매불망그리던것 드디어 손에 넣었구요
바비브라운 립밤 굳 저거쓰고 요새 각질이 없어요 각질부자인 제가!!
랑콤에센스 더럽...love....💕쫌만더 싸지 그랬니....저거 요즘매일 스킨 다음에 쓰는데 피부가 부들부들해집니다!!비싼값하는 제품
.
이상 엉망진창 간단후기였습니당😳
.
#달팽이뷰티 #화장품 #지름 #개봉샷📷 #간단후기 #맥라이트풀c쿠션 #나스게이어티 #바비브라운립밤 #랑콤제니피끄

#벼룩글 #생계형벼룩
.
1. #나스사라문컬렉션 #엥퓌디크 /한번발색/상자있음/3.7
.
2. #구찌블러셔 10호 스프링로즈/파우치상자있음/브러쉬미사용/4.9
.
3. #나스함마메트 /두번사용/상자없음/4.9
.
4. #나스게이어티 /한번발색/상자있음/2.5
.
5. #rmk페이스팝아이즈 /한번발색/상자있음/브러쉬미사용/2.7
.
6. #끌레드뽀보떼 316 쿼드 아이섀도우/한번발색/상자파우치있음/브러쉬미사용/7.5
.
택배비3천원추가/디엠연락

코스트코 연어에 익숙해지면 사실 이정도 크기 초밥이 놀랍지는 않지만. 씹기 힘들고 뭔가 거북스러워서 왜 사람들이 한시간씩 줄 서서 먹는지 모르겠다 😂 왜 나 자꾸 음식 실패하니😣
.
.

그나저나 새로 산 볼터치 넘나 맘에 듬 🌸
.
.
.
.
#나스게이어티 #삼미식당 #대왕연어초밥 #여행중 #대만여행 #셀카

오늘 처음, 갖고있던 비비만 발라보았는데 기대않던 녀석이 커버도 좋고 ❤️❤️ 오빠도 이거하나만 하는게 더 예쁘단다🤭
-
-
#씻기전아쉬워서한장😉
#은주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