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나미리선생님

MOST RECENT

ㅎㅎㅎㅎㅎ

#나미리선생님

윤도현-사랑했나봐
2017년 마지막엔 꼭 이곡 올려야지 하고 계속 묵혀놨던 곡!
짱구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봤을법한 레전드 에피소드중 한장면..!
(그 다음영상은 에피소드 하이라이트!)
만화 상황과 노래의 캐미가 진짜...👍
(실제로 있었던 장면이에요!)
그때 본방으로 보고 무슨 노래인지 막 찾아봤던 기억이 나네요:)
.
2018년까지 5분정도 남았네요!
인스타 막 시작했을 당시 그냥 아는사람 아무도 없이 시작했는데
다들 먼저 저에게 다가와 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덕분에 지루하지 않는 인스타 활동을 할수있게 됬네요!
인친분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다들 감사합니다😆😆
.
#2017#수고했어#2018#안녕#다들#새해#복#많이받으세요#다들감사했어요
#짱구#짱구는못말려#에피소드#장면#나미리선생님#이현우#윤도현#사랑했나봐#음스타그램#뮤직스타그램#노래추천
#クレヨンしんちゃん
@ybrocks

크리스마스엔 엄마아빠없는 엄빠 집 침대에 앉아서 차한잔 하면서 짱구 봐야지 나미리 선생님보고 짱구가 월초인데 월급이 다 떨어져서 세일하는 컵라면 사러 오셨죠? 그러게 돈은 계획적으로 써야죠 라고 하는데 뜨끔 #크리스마스 #옥수수차 #짱구 #나미리선생님 #쿨톤

: 길가다가 나미리 선생님 만났는데 재활용 가게에 물건을 팔러간다길래 따라갔엉!!! 용장시계의 슬픈사연도 듣구 재밌었닼ㅋㅋㅋㅋ 대충 얘기하자면 나미리 선생님이 미팅나갔는데 남자가 자기 집으로 놀러가자했대 선생님은 맘속으로 이남자가 자기네 부모님한테 벌써 소개시켜주려고 하는건가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이런 장식품을 파는곳이였고 그 부모님이랑 짜고치고 이 물건을 팔아먹었다는거야ㅋㅋㅋㅋㅋㅋ
.
.
#신짱구 #짱구 #짱구음식 #짱구구루메 #음식 #구루메 #나미리선생님 #웃픈 #썰

앞머리를 잘랐당 🏄🏻요호! #나미리선생님

짱구는 못말려
나미리 선생님이 '자살' 선택했던 이유..

#짱구는못말려#나미리선생님
생각해보면 젊고 예쁘면서 유치원교사라는 안정된 직업까지 있는 나미리가 왜 솔로에 늘 까이는 캐릭으로 나온건지 이해불가ㅋㅋㅋㅋ

.
#나미리 :어떤 식으로 아픈데 그래?
#짱구 :코끼리백마리가 쿵쾅쿵쾅 걸어오는 느낌이예요.
헤롱헤롱하게 아파요..
#crayonsinchan #animation #photo #짱구는못말려 #짱구 #신노스케 #신짱#나미리선생님 #장미반 #짱구일상 #배 #변비 #1기 #만화 #사진 #수집

짱구는 못말려 17기 시작~

올리는 짱구는 17기는 아니고.

눈썹 반영구 받고 짱구 이미지 찾으면서 모은 사진~

영상은 17시 1화 중 일부분.

나는 짱구 중에 레전드는 3기 ~ 6기 즈음 같아. 제일 많이 웃은 듯.. 짱구야 좋아해~

얘는 누드가 참 많구나 푸하하~

만 5세. 우리나라 나이로 87년생이라 그랬나? 92년생? 암튼.

만년 5세.

성우는 박영남 선생님~ 1946년 10월 8일 오메 할머니지.. 그런데 지금도 낭창 낭창~ 너무 좋으다~

짱구 캐릭터들 엄청나지요.

엄마 아빠 짱아 흰둥이 유치원 애들 +선생님들 원장님.. 얌체 부부에 백수 대학생 짱구 이모 옆집 아줌마..등등.

철수와의 케미가 가장 좋고. 나미리 선생님과 함께 나올때 너무 잼난다.

17기 방영 시간이 수요일 저녁 6시야.

나는 7시까지 일 하는데. 저걸 어찌 보느냐.

다운 땡겨 봐야지~

#짱구야좋아해#짱구너내꺼#크레용신짱#짱구#짱구는못말려#노하라신노스케#신짱구#짱구는못말려17기#투니버스#매주수요일저녁6시본방#시간이저게뭐니#직장인은#본방사수불가#흰둥이#짱아#철수#훈이#유리#맹구#떡잎마을방범대#나미리선생님#채성아선생님#차은주선생님#지혜짱구#짱구17기#박영남#성우박영남#박영남성우#1948년생#엄청난성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