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나만입고싶은

300 posts

TOP POSTS

_

마지막으로 업뎃하구 지코바 숯불양념에 떡추가해서 냠냠 예약🐷 포켓니트집업은 정말정말 무조건 입어줘야해요 2년 전에 비슷한 스타일 판매한 적이 있는데 그때 저두 챙겨서 올마나 잘 입었다구요 단골 고객님이 제발 입던거라도 달라구해서 뺏기구😿 그리워하던 중 찾아왔어요 이번에는 안뺏길테얍 그러니 후회말구 제발 있을때 가져가기🖤
_
#리얼러브추천템

.
New Arrival🦋
.

#랩미인헤이즐 #A라인랩원피스
.
➡️Size Free, 132cm
➡️Baby Top, Baby Dress
.
#나만입고싶은 #랩미인헤이즐을
이번에는 #A라인스타일로 다시 만들었어요:) .

사진으로도 예쁘지만 실제로 보면 컬러감이나 패턴이
정말 고급스럽고 A라인으로 만들어서 더 편한건 물론!
허리도 더 잘록해보여요!!!😆😆
.
롯데백화점본점에서도 #Hot한 뷰티랩이에요~ ✌🏻✌🏻
.
예쁜건 금방 빠지니 얼른 get해 가세요!!!!:)
.
#랩미인플라워미#랩미인헤이즐#랩미인마미앤미#랩미인엄마아들커플옷#랩드레스#랩원피스#랩미인#예비맘#수유복#임부복#육아맘#커플룩#랩미인mommyandme#오오티디#육아맘#ootd#데일리룩#워킹맘#자체제작#임신축하선물#아들맘#아기옷#wrapmein#mommylovesherlittleson#mommyandme#worldwideshipping

안녕하세용~~^^* 오늘은 이 핫한 여름에
아주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러 찾아왔습니당~ㅎㅎ 바로 쥬디아 나시 세트!!^^ 단품활용은 물론 가볍게 가디건만 걸쳐도 예쁘게 입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
자세히보기 → http://c11.kr/8in
.
#빅사이즈여성쇼핑몰 ‬‪#빅사이즈여성#빅사이즈여성의류 #애니사이즈#30대미시옷#30대미시쇼핑몰 #중년여성의류 #원피스 #나시 #나시세트#고급스러운이미지 #사랑스러운 #나만입고싶은#Anysize

비슷비슷한 청자켓은 많지만
.
.
내가 입고 싶은 청자켓은 이거이거
블랙과 두가지 색

품이 넓어, 남편이랑 아들이랑 같이 입어도👌

#나만입고싶은 #청자켓
#가을옷
#만수동 #호호리빙 #호호

나만입고싶은
그런..옷
하지만.
매장에선 택도 붙이기전에
일부러 앞쪽에 디피안하고
뒤에했는데도 어찌 멀리서도
눈에띄는건 어쩔수없나보당
거래처언니 입은거 넘 이뻐서
나도 입으려고 해왔는데
몇장없는^^
보고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그런 옷 ^^
왕추천! :
:
:
:
#봄신상 #원피스#미시룩#줌마룩#임부복#셔링원피스 #옷가게#마켓 #여성여성 #오오티디 #데일리룩 #패션그램 #오늘의패션 #추천 #나만입고싶은 #메르시#메르시키즈앤맘

MOST RECENT

.
#인생바지#👍🏻
#미친바지#😍
아놔..궁딩이살때매요핏이안나와서
매번실패했능데👖
드뎌드뎌 찾았어요☝🏻나의인생바지😭
.
#겁나이쁨#완전신남#이뻐죽음#ㅋㅋㅋ
#실물깡패#나만입고싶은#😜
.
.
#13일의금요일

_

차근차근 업데이트 할게요:) 오늘은 청바지가 먼저이니까욤😆
_
#한시간안으로카스업뎃

_

뭐 하나 주문 터지면 정신 못차리고 허둥지둥 심지어 밥 먹다 체하고 어제 주문 다 넣고 쏭기한테 그랬다 더블랩 대박나도 나는 감당 못 할 그릇이라고🤦🏻‍♀️ 대박만 나면 자기 일 그만두고 서포트 해준다는데 그 말이 더 무섭지만 오늘두 대박 기원😆
_
#오늘의업데이트
#벨티드가디건 #착용감컬러감핏 #인생슬랙스 #코튼폴라티

_

마지막으로 업뎃하구 지코바 숯불양념에 떡추가해서 냠냠 예약🐷 포켓니트집업은 정말정말 무조건 입어줘야해요 2년 전에 비슷한 스타일 판매한 적이 있는데 그때 저두 챙겨서 올마나 잘 입었다구요 단골 고객님이 제발 입던거라도 달라구해서 뺏기구😿 그리워하던 중 찾아왔어요 이번에는 안뺏길테얍 그러니 후회말구 제발 있을때 가져가기🖤
_
#리얼러브추천템

비슷비슷한 청자켓은 많지만
.
.
내가 입고 싶은 청자켓은 이거이거
블랙과 두가지 색

품이 넓어, 남편이랑 아들이랑 같이 입어도👌

#나만입고싶은 #청자켓
#가을옷
#만수동 #호호리빙 #호호

_

비 그치만 완연한 가을이 기다리고 있을까,
_
#가을에다시만나요

_

마네킹 피팅샷만 보시구 주문하신 분들 정말 센스 인정🖤 블라우스 아니고 니트여요
_
#너참예쁘다

_

마네킹 언니 우리 오늘은 여기까지👋🏻
_
#나만입고싶은 #나만알고싶은 #더블랩

👙

_

어제 선주문 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사이즈 s, m, l 진행하며 투유맘은 스몰 사이즈 착용했어요 가슴 파임 문의 많으신데 가슴 부분에 히든 버튼이 있어서 벌어질 걱정 없어요
_
#오늘의업데이트 #나염원피스 #데일리룩 #리조트룩 #더블랩

모자가 보면 벌수록 너무 귀요미ㅠㅠ🙊

나만입고싶은
그런..옷
하지만.
매장에선 택도 붙이기전에
일부러 앞쪽에 디피안하고
뒤에했는데도 어찌 멀리서도
눈에띄는건 어쩔수없나보당
거래처언니 입은거 넘 이뻐서
나도 입으려고 해왔는데
몇장없는^^
보고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그런 옷 ^^
왕추천! :
:
:
:
#봄신상 #원피스#미시룩#줌마룩#임부복#셔링원피스 #옷가게#마켓 #여성여성 #오오티디 #데일리룩 #패션그램 #오늘의패션 #추천 #나만입고싶은 #메르시#메르시키즈앤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