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_그루트

117 posts

TOP POSTS

식목일엔 수돗물 대신 생수 줬다
-
#고구마 #나만의_그루트 #주구마 #룸메이트

요즘 사무실에서 키우고 있는 #만세선인장 ———————————————————————— 🌵
#나만의_그루트 #반려식물그램 #선인장 @marvelkorea

그루트 분양받으러 왔다가
넘나 큰 지출을 해버림
그래도 그루트는 귀엽다
다들 내새끼 한번씩 보고 가세오

#나만의_그루트 #그루트
#마블스토어

요즘 항상 손에 쥐고 있는 시집과 #나만의_그루트

누가 그루트인가?
#나만의_그루트
I am Groot!
#groot

170405 #식목일 #나만의_그루트 #뭉치는못말려
착한 사람의 눈에만 보이는 뭉치의 움직임

MOST RECENT

요즘 완전 봄날이네
그루트가 뭐라고 나를 이렇게 걷게하는가
엔터식스 가는길에 찍었던 사진
.
.
#한양대_엔터식스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그루트_피규어 #나만의_그루트 #가지러가는길 #이벤트 #벚꽃구경

#170411 #나만의_그루트 이벤트
-
오늘 서울숲에서 그루트 만남 🌳🌸 가오갤 1편에서 손바닥에서 꽃도 피워주고 숨겨놨던 반딧불이도 대방출하던 아낌없이 주는 나무 그루트가 요기 서울숲에도 있었네 😉 이번엔 벚꽃비 그것도 벚꽃 폭우를 선사해주셨어...! 역시 마음씨 좋은 너란 반려나무 😍
-
#반려식물그램 #사실은벚꽃스타그램 #반려견은있는데반려식물은없단말야😢 #나만화분없어진짜다있는데나만없어 #서울숲 #벚꽃 #벚꽃비 #🌸 #가디언즈오브갤럭시VOL2 #가오갤VOL2 #가오갤 #그루트 #베이비그루트 #마블 #gotgvol2 #gotg #marvel #mcu #언뜻보기엔 #벚꽃스타그램같겠지만 #이래봬도한결같은 #덕질스타그램 #덕질💕 @marvelkorea

요즘 사무실에서 키우고 있는 #만세선인장 ———————————————————————— 🌵
#나만의_그루트 #반려식물그램 #선인장 @marvelkorea

그루트의 친구들이
꽃을 피우는 시기(^_^)
그 덕분에 내 마음도 눈도
호강하는 봄, 봄봄 💕
#나만의_그루트 #꽃놀이인증샷
#목련나무 #동네만걸어도 #그루트친구들

"제 #반려식물 이 춤을 추는 것 같아요❗❗"
#그루트 로 의심되는 반려 식물이 우리집 베란다에 있는것 같아요.
많은 반려식물들 가운데 유독 요녀석만 집안으로 고개를 돌리고 있거든요.
다른 반려식물들은 창가를 향해 고개를 돌리고 햇살을 가득 받고 있는데...
왜 너만 조명이 비추는 방안으로 고개를 돌리고 있는거니???
그리고 화분에 담긴 흙들이 거칠게 변해있기도 하고...
분명 넌 <그루트>의 가족이 틀림없어.ㅎㅎ
내가 알아버렸단 말이야..ㅊ^^*
#나만의_그루트 가 되어주는주는 건 어떠니?
신나는 음악 반짝반짝 조명까지...완벽하게 준비해줄께...ㅎㅎ
사랑해...<#나만의그루트>;♡♡♡ <#가디언즈_오브_갤럭시_VOL2>;

#미니그루트입양찬스 #반려식물그램 #반려식물없으면_꽃놀이인증샷도OK #가디언즈오브갤럭시VOL2 #5월3일_대개봉

집앞 아니 집앞앞남의 아프트앞 꽃놀이 아침마다 지나다니는데 너무 이쁘고 벌써 꽃잎이 지고있어서 뭐랄까 꽃길 깔아주는거 같아서 너무 좋댜! 한주만 더 버텨주세요! #꽃놀이 #벚꽃 #반려식물그램 #나만의_그루트 #cherryblossom #벚꽃 #미니그루트입양찬스

으앙 베란다 허브에 꽃 폈다! 너무이쁘고 향도좋고! 내일은 물 더 많이줄게! #반려식물그램 #나만의_그루트 #나만의그루트 #groot #iamgroot #herb #헬리오트러프 짱귀 진차이프다! 올해는 드디어 꽃이 다년생인데 작년에는 꽃을 못봤다구 ㅠ ㅠ

#나만의_그루트 나를 따라 움직이는 ㅎㅎ #가디언즈오브갤럭시vol2

#나만의_그루트

직장 사무실에 있는 나만의 그루트!
너무 이쁜 나의 반려 식물이에요.
베이비 그루트 만큼 나에게 기쁨을 주고 귀여운 녀석.
이 녀석만 보고 있으면 하루의 피로가 싸~아~악 풀리네요!
이번 영화 #가오갤2 에서 가장 기대되는 베이비 그루트
사랑해요 :)

#첫줄
3월 20일에 심은 캣닢😻!
햇빛을 따라 꼬불꼬불 이파리 머리를 움직이는게
영락없는 #베이비그루트
잠깐의 입원으로 물 못줘서 걱정했는데
내가 없는 사이에 엄청 커있엇다ㅋㅋㅋ
입원해서 윤중로 못가고, 또 그래서
베이비 그루트 피규어를 못받은 나의 한을
#나만의그루트 로 풀겠다!!!
근데 진짜 그루트 키우고시푸다...🌱
내 평생의 소원 중 하나..ㅜㅜ♡

#나만의_그루트 #반려식물그램 #캣닢 #캣그라스 #캣닢키우기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5월3일개봉 #기다리고있다 #그루트 #아이엠그루트 #다시읽어보니 #아무말대잔치

가끔 바나나도 열리는 #나만의_그루트
날이 더 풀리면 이발하러 가자!
#가오갤 #그루트짱귀 #개봉기다리는중 #이벤트참여

#나만의_그루트

집에서 키우는 나만의 그루트!
실제 피규어도 같이 잎에 얹어서 한컷 촬영했습니다.
가오갤 1편에서 그루트가 화분위에서 나뭇가지에 매달려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너무 귀여웠는데 이제 #가오갤2 편에서 베이비 그루트로 그 귀여움을 뽐내고 있네요!
과연 2편에서는 어떤 그루트의 모습을 볼 수 있을런지 기대됩니다.
5월 3일 극장으로 Go,Go,Go!!! #미니그루트입양찬스 #반려식물그램 #반려식물없으면_꽃놀이인증샷도OK #가디언즈오브갤럭시VOL2 #5월3일_대개봉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