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나란애미

57 posts

TOP POSTS

어제 목욕하고 기부니 대따좋음👍🏻
오늘 아침부터 부랴부랴 소니 기침콧물있어서 병원갔다 출근했는데 약을 가져온 #나란애미 #정신을어따두고 #하
#이럴려고정신없이병원갔나 #자괴감들어
#정신나간 #워킹맘 #육아 #일상 #으아으아으아 #미아내애기야 #맘스타그램

.
오늘 딱 #17개월 들어섰는데 ㅠㅠ
짠한 우리둘째 ,
몸이 아프니 계속 누워있다 ...
오늘은 하루종일 밥한끼도 안먹고 ,
낮잠도 5시간을 넘게주무시고 ....
다행히 낮잠자고나서 컨디션은 좋지만
누워있는걸 편해하고 ....
밥만보면 손을 절레절레 흔드시는 ㅠㅠ
목이 많이아픈건지 ....
아침 이후로 다행히 열은 없지만
잘못먹는 울 둘째보니 속상하네정말 ㅠㅠ
급하게 베지밀토들러 주문하고 .. 후~
.
.
공갈젖꼭지는 그냥 말 알아들을때
보여주는앞에서 가위싹뚝하고 빠빠이
시켜야할라나봐요 ㅎㅎ
아직 어린둘째 스트레스주기싫어서 😅
#나란애미 #니가더중요해 #아프지마

햇살이 눈부시구나
못남+++ 다닥다닥 붙이고
조조로 게라웃 보고 레모네이드 쮸릅
딸랑구 상봉하러 가잣!
#넘일찍가나? #나란애미 #라임빠

•.•?.... =ㅁ=?읭.... ㅇㅁㅇ? 애미야 혹시 우는거냐?.... ㅇ∧ㅇ우는거같은..나도눈물이낰... ㅠ∧ㅠ #아들아미안 #삐죽삐죽 #이거보려고울림 #나란애미

놀이터에서 만난 이모들 앞에서 부러
지호 이제 기저귀 안하고 팬티 입었다니
눈치빠른 이모들 방청객 박수 쳐준다
으쓱해진 녀석은 이제 지호 형아야 하고 씽씽카를 타고 내달린다.

그럼 뭐하나 집에 와선 팬티 입은채로 엄마 똥쌀꺼야 하며 미끄럼밑으로 파고든다
애민 한번 성공하면 수월해질것 같은 생각에 싫다는 녀석 억지로 앉혀 자꾸 배에 힘주라고 했지만 이제 배가 안아프다는 말만 연신했다.
매일 누던 똥을 팬티 입은 후로는 못누고 있는
녀석이 안쓰러워 기저귀를 채워주며 미안하다고, 똥 누고 싶으면 기저귀에 하라고 했다.
얼마나 싫었으면 이틀을 참은 똥이 쏙들어갔을까 싶어서.
하나 성공했다고 애미가 또 성급했다. 지금 내게 당연한것이 너에게 당연한 일이 되기엔 더 많은 시간이 걸릴수도 있다는걸 애미가 아직도 깜빡해버릇한다
말로만 기다려준다고 그래서 미안 손죠.
#내일은쾌변하자

#도서관사서봉사

오늘하루를 아이들 초등학교에서 봉사중.

#봉사하는애미 #나란애미 #이런애미 #봉사하는삶
돈주는것도 아닌데 왜하냐구 묻는 아들...
애미의 깊은뜻을 으찌알겠니..

타요 틀어주고
몰래입혀
몰래찍은 도둑촬영
.
#그래도즐거운 #나란애미
#이게바로 #애미의길
#27개월아기 #오오티디

겨울만 다가오면 늘 생각나는 동영상😍💕💕 너무 빨리 크는것같아 아쉽고
둘째 생각도 나.....아...아니지..ㅋㅋㅋㅋㅋ

#문블리#귀요미#쪼꼬미시절#딸바보#세젤귀#도치맘#육아맘#어린이집간문블리#사진보며동영상보며#덕질중#나란애미#피곤피곤#하원할시간되면#두려운것#치명적인매력

#쭈니생일🎇

어젯밤. 도남매 재워놓고
쿠키구워서 답례품용으로 포장🎀
수박, 뽀로로케이크, 단팥백설기까지 바리바리~
집에서 따로 생파는 못해주겠다ㅋㅋㅋ
가서 몽땅 즐기고오렴 아들! .

#미역국을안끓였네
#나란애미 #정신머리 #😰 #그렇지뭐 #이해해라 #둘째야
#아들생일상은_어린이집에서

MOST RECENT

어제 목욕하고 기부니 대따좋음👍🏻
오늘 아침부터 부랴부랴 소니 기침콧물있어서 병원갔다 출근했는데 약을 가져온 #나란애미 #정신을어따두고 #하
#이럴려고정신없이병원갔나 #자괴감들어
#정신나간 #워킹맘 #육아 #일상 #으아으아으아 #미아내애기야 #맘스타그램

겨울만 다가오면 늘 생각나는 동영상😍💕💕 너무 빨리 크는것같아 아쉽고
둘째 생각도 나.....아...아니지..ㅋㅋㅋㅋㅋ

#문블리#귀요미#쪼꼬미시절#딸바보#세젤귀#도치맘#육아맘#어린이집간문블리#사진보며동영상보며#덕질중#나란애미#피곤피곤#하원할시간되면#두려운것#치명적인매력

#진상남

아가 엄마 #일쫌하자 ㅠㅠ

요즘은 뭐든 #내려찍기
#흔들기 #던지기 #누르기 난리난리

혼자 앉는법 #터득중
앉혀놓으면 #혼자서도잘해요

다던짐ㅋㅋ 걍던짐

#똥깨훈련 당하는 #나란애미
그래도 #좋다 #사랑둥이

#남자는핑크지

친구에게 좋은가격에 구매한
#복숭아내복 당근도 있음ㅋ

혹 필요하심 말해주셔요❤
가격도 착하고 재질도 착하고
.
.
.
#부산 #초량 #일상 #데일리
#럽스타그램 #신혼그램
#아들맘 #닭띠맘 #워킹맘
#인스타베이비

#8세딸 #싸구려 나는 저런말 안쓰는데 누구한테배운거니 #그 와중에 #맞춤법 교정하는 #나란애미

너 이거타고 손흔들고 출발했을때 나 울컥했다
심지어 혼자탔을때 손흔들어서 이애미 눙물 훔쳤다잉 😭
근데 죄다 제이야~안제이~ 빠빠이만 외친애미🤣
#내새끼다컷노 #별것도아닌거에울컥하는 #나란애미 #알수없음🤷
.
.
#안제이 #원숭이띠 #제이곤쥬 #딸랑구 #딸바보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내전부 #내사랑 #세젤예 #세젤귀 #엄빠의에브리띵 👶
#넌예술이고_감동이고_내심장이야 #사랑해내아가💕
#태히💕별이💕제이 👨‍👩‍👧

#130days


후빠야 첫뒤집기 👏🏻👏🏻

방금 잠깐 빵가지러 간사이
저러고 뒤집기에 성공,!!
엄마 도움없이 기특해 💛


#1일1봄

신랑이랑 신랑친구들이랑 #장유아울렛 #쇼핑
원래 오늘 베이비엔젤스 데리고 갈랬는데
려원이 신발 사준다기에 바로 고고고
#블루독 옷까지 덤으로 선물받고 씬난 #나란애미
우리공주는 집오는 내내 난리쳐서 #머리부터발끝까지 땀범벅
혼자 목욕시키고 분유먹고 골아떨어짐..휴💦

오늘도 나는 고생햇다 #토닥토닥
#생후145일 #4개월아기 #아기 #닭띠아기 #육아 #육아소통 #육아일상 #독박육아 #육아퇴근 #김해맘 #도치맘 #딸맘 #젊줌마 #데일리 #인스타베이비 #여자아기 #이쁜아기 #귀여운아기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일상 #아줌마스타그램 #아줌마일상 #젊줌마스타그램

-
하,,, 어린이집 선생님들이랑 늦게까지 남아있는 아가들 먹으라고 사간 핫도그..... 하필 오후간식이 핫도그... 식단표따위 확인안하는 나란애미 😭
.
.
#이것이애미의길#명랑핫도그 #나란애미#못난애미#핫도그폭탄#지송해여#하필오늘땡기더니#마트에서산#두부도#점심메뉴#중복식단미안해 #그래도잘먹어줘서고마워

병원갔다가 약은 다른곳에서 받으려했드만
이룬 다 없단다...
다시가야지 의료원으로...
그전에 목이나 축이자꾸나 .
#제주맘 #원숭이띠아기 #아프다그램
#돈을두배로쓰는 #나란애미 #스벅
#허세베이비 #물이라도 마셔줘야지요
#아프지말자

#쭈니생일🎇

어젯밤. 도남매 재워놓고
쿠키구워서 답례품용으로 포장🎀
수박, 뽀로로케이크, 단팥백설기까지 바리바리~
집에서 따로 생파는 못해주겠다ㅋㅋㅋ
가서 몽땅 즐기고오렴 아들! .

#미역국을안끓였네
#나란애미 #정신머리 #😰 #그렇지뭐 #이해해라 #둘째야
#아들생일상은_어린이집에서

햇살이 눈부시구나
못남+++ 다닥다닥 붙이고
조조로 게라웃 보고 레모네이드 쮸릅
딸랑구 상봉하러 가잣!
#넘일찍가나? #나란애미 #라임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