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때는

140 posts

TOP POSTS

스티커사진기계도 처음나왔을때 너무 신기했는데 네임스티커기계라니 .... #신문물#나때는#지오디오빠들펜띠만들어붙였는데.
.
#우리윤아#오늘모든앙증다터짐 💙

학교앞에 스벅이 드디어 문을 열었다
굿👍
#기부머그#곧품절되려나#나때는#적당히있었음#ㅎㅎ

오늘 귀 뚫었당
같은반 친구가 이 빠진 기념으로 뚫었다며
자기도 하고싶다며
드디어 .
.
.
.

#나때는#총으로#미용실에서#뚫었는데#신기하네요

막내 세모녀 세뱃돈 사수 현장
#즐거운설날 #나때는 #걍 #맡겼지 #ㅇㅇ

#brideandyou #여자공간
#울이유나 예복보러갔다가 #수트에 신고싶은구두발견✨
#나때는 이런곳 없었다😭
#wedding #perdonna

MOST RECENT

ㅋㅋㅋㄱㅋㅋ 전산세무 공부하다가 1단원에서 부터 멘붕와서 장롱 깊숙히 박아두었던 회계원리를 꺼냄......
10317은 나 1학년때 3반 17번이란건가....? 진경쌤보고픔.....
#나때는 #대차대조표 #였어 #왜때문에 #재무상태표 #로바뀐거죠? #넌나에게당혹감을줬어 #이진경선생님 #보고싶음

#꼰대 #언어 #말투 #나때는 #나때는말이야 #내가그시절에는말이야
진짜 이런사람 죽이고싶다
난 절대 저런사람 되지말아야지
#짜증 #언어폭력
지가 잘나면 얼마나 잘났다고...

#첫줄👋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소중하게 생각하기 바랍니다.'
무한도전 진짜사나이편.. 잦은 실수로 자신없어하는..
박명수에게 교관이 던진말이었다..
갑자기.. 잘 하지 못하고.. 안 될 것 같은것들은 포기하고..
피하기만 하려 했던 순간들이.. 떠올라..
누군가에게 뒷통수를 한 대 쎄게 맞은것 같았다..
항상 기회가 없다는 핑계로 합리화했던 순간에..
정작 나는.. 주어졌던 모든 기회에..
얼마나 진심으로 노력했었던가?!
그렇게.. 주어졌던 기회를 진심으로 소중히 여겼다면..
어쩌면 지금보다.. 조금은 더 나은.. 삶은 아니였을까?
13년전 저들과 같은곳에서 훈련했던 그때부터라도..
그들의 '필승~!! I can do~!!' 라는 경례 구호처럼..
항상 모든 기회에.. 그런 마음이였다면.. 조금은..
.
.
.
#끄적끄적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2004년 #30사단 #신병교육대 #81번 #훈련병
#추억돋다 #진지병 #도진 #순간
#나때는 #그냥 #필승이였는데..

#신발스타그램 #맥스97 #맥스95#맥스90
조던#나때는#이게짱이엇음
학생때는 저신발이머라고ㅠ알바해서ㅜ겨우겨우사서 친구들과돌려신다가 에어다터지곸ㅋㅋ속상해하던기억..
#요즘은#안저러겠지설마 #간만에#운동화살려니까#멀사야되나ㅋㅋㅋ #나두#운동화나모아볼까#ㅋㅋ

꼰대는 가소 !! 그 빌어먹을 나때는 어쨌네 ! #꼰대 #김숙 #나때는

이번 주 #직관일정
20~21 #LG전 #잠실 #우규민 #김대우
24~25 #한화전 #대구 #윤성환 #우규민

화, 수 잠실 원정 뛰고
목요일 시험(응시료 20만원의 압박)
토, 일 대구 홈 경기 직관.

잠실 직관 성적 4전 전패.
대구 직관 성적 2전 1승 1패.
#직관성적 #저조 #우울 #패요

낼 우귤 승 올리는 거 볼 수 있으려나?
(1 노 디시전, 1 패 / 😢)
.
#잠실야구장 #라이온즈파크 #일요일비예보 #망 #야구스타그램 #시험 #재시는없다 #응시료압박 #나때는 #대학생할인 #없었는데 #나도50%할인받고싶다 #일상 #데일리 #daily #소통

#6월모평
니가 그렇게 핫하다며?
그래서 언니가 지금부터 널 좀 풀어볼까해

요즘 언어 1등급 받으려면 지문 안 읽고 문제 풀 수 있을 만큼의 배경지식이 있어야 한다길래 뭔 소릴까 했는데
워😲 지문 양 개깡패😲 이거 다 읽으려면 300분 줘야함

#방학1일차 #종강한자의여유
#나때는 #국어 #아니고 #언어 였는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