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아직도배가고프다

MOST RECENT

#혼자놀기

마트에서 와인이랑 소고기 사다가 대충 요리해서 이러고 논다 ㅋㅋㅋ

#그린델발트 #나는아직도배가고프다 #스위스 #와인 #스테이크 #먹을만하군 #여행 #휴가 #행복

.
아~따 맛나긋다
어제 삼겹살비빔밥 태그본후부터 먹고싶어지는
낮잠타임끝나면 먹으러갈까 심히 고민중..🤔
.
.
.
.
#사진은네이버에서 불펌해왔..😅
.
.
.
.
#삼겹살비빔밥먹고싶다#가자#배고프다그램#밥#밥밥밥#밥순이#먹는게제일좋아#육아스타그램#맛스타그램#나는아직도배가고프다#선팔맞팔환영#소통해요🙌

#충북 #제천 #시골닭개장 존맛탱!! 꿀맛!!
#닭개장 #초계물냉면 #매운닭만두 #감자전
친구들이랑 제천여행왔다가 정말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조만간 다시 또 만나요 형님!! ^ㅡ^
.
#여행 #먹방 #나는아직도배가고프다 #맛집 #맛집추천 #해장 #술안주 #반주 #인생뭐있어

살쪗다 작년에 산 하이웨스트 바지들이 엉덩이에서 걸린다...다이어트각이다 스트레스엔 술이다 #다이어트 는 굶어서 빼는게 답이다
.
.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셀카 #셀피 #홍대 #홍대입구 #엔비투 #싱크홀 #크림 #어텐션 #diet #daily #dailylook #selca #selfie #❤️ #f4f #단발머리 #단발 #블랙 #나는아직도배가고프다

#당신과함께빛납니다 #큐라이트 #Book사진콘테스트 #책과여름 #여름은독서의계절#맛난독서#여름엔책이지#나는아직도배가고프다

고요 / 오규원
라일락 나무 밑에는 라일락 나무의 고요가 있다 
바람이 나무 밑에서 그림자를 흔들어도 고요는 고요하다 
비비추 밑에는 비비추의 고요가 쌓여 있고 
때죽나무 밑에는 개미들이 줄을 지어 
때죽나무의 고요를 밟으며 가고 있다 
창 앞의 장미 한 송이는 위의 고요에서 아래의 고요로 지고 있다

고요 속 매미소리를 들으며
여름을 보내고 계신가요?

#먹방요정

눈 감으면서 음미중이니??
역시 먹을줄 알아~~ㅎㅎ
엄마도 발가락이 나올줄 알았으면 발가락마사지라도 받을걸.....
적나라한 발꼬락...안습ㅠㅠ

#나는아직도배가고프다
#아기모델김서진 #이유식모델 #아기모델 #이유식 #이유식촬영 #음미 #먹방 #만족 #만족스러움 #스튜디오촬영 #스튜디오 #홈쇼핑 #홈쇼핑모델 #아이배냇 #촬영

하늘에 뜬 핑크솜사탕
#나는아직도배가고프다

야식으로 일단 면을 끓이며 살빠지는데 도움이 되는 깔라만시로 소독을 하고 스팸을 먼저 넣어 기름을 뺀 다음 소스와 함께 살빠지는 데 도움이 되는 커피를 넣고 잘 비빈 후 핫도그를 썰어넣고 살빠지는데 도움이 되는 마늘후레이크를 넣었다.
스팸이나 핫도그 같은 벌크업 식품 + 커피 + 깔라만시 = 데피니션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인데 진짜 맛있어서 00칼로리임.
이론상 내일 헬스대회 나갈 수 있음.
#요리 #요리스타그램 #집밥 #오뚜기 #나는아직도배가고프다 #히딩크 #야식

뛰뛰전 맥주는 뭐다?
.
.
#나는아직도배가고프다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