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끝나지않은여행기

MOST RECENT

줴일맘에두는숙소였눈데뭬일문을못열었돠..#끝나지않은여행기#베를린#여행#일상#youarenotverywelcome

베트남의 진정한 로컬을 느낀 날👍🏻✨
바나힐에서 1시간반을 달려와 고픈배를 잡고 찾은 이 현지맛집은 입맛에 매우 잘 맞았음! (지금 호이안이라면 한번쯤 추천) 들어가자마자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주차된 오토바이와 현지인들 바글바글.. 우린 그 시선에 집중되며 입장했다👀
.
#끝나지않은여행기#3일차#일기끝
.
#베트남#여행중#호이안#🇻🇳
#selfie#food#로컬맛집#베트남골든벨#최후의1인

라스베가스는 생각외로 평화로웠다🤔

자전거🚴🏻‍♀️타고 금문교🌁 건너 소살리토 가기
너무 여유롭고 예쁜 마을😍
소살리토에서 노후를 보내고 싶다. ㅋㅋㅋㅋㅋ

#끝나지않은여행기
땀 뻘뻘 흘려가며 먹엇던 태국음식🤤
뚜원이는 잠들어서 흔들의자에 눕히고 편하게 식사👍🏻
.
.
#잇프레이러브 #제주여행 #맛집추천 #태국요리
#마지막만찬 #여행에미치다 #travel #instadaily

#07162017 #유대인학살추모공원 #germany #germanytrip #beline #홀로코스트추모비 #끝나지않은여행기 #유럽여행 .
.
.
.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홀로코스트에서 희생된 유대인들을 추모하기 위한 공원으로 독일 베를린 중심가에 있고, 홀로코스트 기념비공원으로도 알려졌다. 추모비가 저마다 다른 높이로 이루어진 이유는 희생자들 개개인이 다양한 정체성을 지닌 소중한 존재였기 때문이라고 한다.

#170820
-
#끝나지않은여행기

담양 패러를 예약했으나 기상 문제로 비행 불가
보성으로 가보겠냐는 물음에 응해서
스쿨장님이 광주로 픽업 오심
-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보성으로 가는 길에 폭우가 시작됨
2. 활공장 밑 도착 후 시간 끌기 위해 밥을 사주심ㅋㅋㅋㅋㅋㅋㅋ #귀산식당 6천원 백반👍.
3. 우리는 비행을 해야지만 풀려날 것 같은
포로같은 상황이 너무 웃겼음
4. 밥먹고 다시 활공장 밑 고장마을에 모였으나
여전히 비옴ㅋㅋㅋㅋㅋㅋ
5. 한시간 넘게 아저씨(?)분들과 노닥거리다가 포기하고 담양으로 올라가려는데 말도 안되게 비가 그침🙂💦.
6. 구름이 더 지나갈 시간을 끌기 위해
스쿨장님은 경치 좋은 곳에 내려서 사진도 찍어주심ㅋㅋㅋㅋㅋ
7. 결국 해발500m 주월산 등반.
안개가 드리웠다 사라졌다 하는 풍경이 매우 멋졌음
8. 안개 사이로 슝슝 국가대표였던 스쿨장님의 멋진 비행으로 상승기류도 타보고 엄청 멋진 비행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하루동안은 스쿨장님 외 분들과 함께한 날🤗.
날씨때문에 모든 예약자가 취소된 상황에서
우리만 케어해줄 수 있는 여건이라 더 좋았으ㅠㅠㅠㅠㅠ
마지막 담양까지 데려다주시기까지ㅠㅠㅠ
잊지 못할 하루🙏💕
-
고난이도의 비행 실력과 매너를 겸비하신 담양 스쿨장님 #멋짐#최고 🙌👍🎶
.
.
.
#광주전남패러글라이딩#보성#주월산#최고#왕추천
#덕분에#보성도가보고#구경도하고#재밌고#즐거웠지
#하루종일#꺄르르#유나_방랑기#전남보성

가라판 쭉 돌고나니 배고프고 비도오고 지쳐서.. 고칼로리 폭탄!! 꿀맛ㅠㅠ💛🍕🍟🍗🍰🍝🍔🍖🐷
#가라판 #시내 #구경 #쇼핑은힘들어 #에너지고갈 #칼로리폭탄 #배고팠어 #2키로쪄온건안비밀😂 #끝나지않은여행기

#끝나지않은여행기 #okinawa #churaumi #aquarium #안녕 #고래상어야
.
.
역시 세계에서 손꼽히는 크기의 #츄라우미수족관 스케일이 어마어마함😵 고래상어는 생각보다는 약간? 작았지만 수족관 안에 #물고기 들이 크기가 다 어마어마하게 컸다는! 또 반면에 엄청 작은 애들도 있고, 오랜만에 뭔가 #동심의세계로 빠져들었던 시간! #현아trip #여행스타그램

아직 내 마음은 여행지 어딘가에 있는데 몸만 현실로 돌아와 있기 때문었는지, 능률도 없이 몇번의 자정에 가까운 야근에 힘들고 정신 없는 한 주였다.
깊이 없이 흐르는 매일이 아니었는지 반성한다. 현실이 단단해야 현실 밖의 시간도 가능한 거니까
-
#끝나지않은여행기
멍하게 앉아 에단호크와 줄리델피의 사랑을 다시 떠올려보고, 에단호크같은 사람이 나타나지는 않을까 웃기는 상상을 해보는 여유로운 비엔나에서의 아침 커피의 시간
#비포선라이즈 #카페슈페를 #cafesperl #austria #vienna #beforesunris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