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미는중년남자

MOST RECENT

가죽끈 사서 튜닝한
핏불테리어 목걸이
개로 다시 태어난다면
분명 테리어 종일듯
#윌테리어 #마인드c #윌유메리미 #핏불테리어 #대형견남 #꾸중남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꾸미는중년남자
11시쯤 간만에 윌스타라이브할게요
해달라는 댓글이 많아서(2명)

거제도 #백만석 #멍게비빔밥
아내가 찍은 나
왜저리 뚱하지
항상 웃으면서 다녀야겠다
#마인드c #윌유메리미 #꾸중남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꾸미는중년남자

마감 끝내고
밤 1시에 아내와 심야데이트
광안리 청담이상에서 폭풍 안주빨!!
이런저런 대화도 많이 하고
배불리 먹고 손잡고 귀가

#신혼생활 #윌유메리미 #마인드c #청담이상 #술메 #맵메 #육메 #꾸중남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꾸미는중년남자 #안주 #비잔클리어 #메로구이 #고노와다 #알탕 #떡볶이
#이자카야 #꼬치구이 #고등어구이
둘이 먹은거 맞습니다
“메리님 아기 생긴거 아닌가요?”
그건 내 아내를 과소평가하는 발언임
원래 저정도는 드심
(안찍은 안주도 있음..)

송정 애견카페 하오쿠
넓고 깨끗하고 주차 편하고
이쁜이들 소굴 하오쿠
동물 좋아하는 아내와 나에겐
천국같은 곳
낯선곳이라 불안했는지 복만이가 나한테 안아달라고도 함
그래도 날 팀원이라 생각해줘서 고맙네
ㅎ!! #마인드c추천
#부산 #송정 #애견카페 #하오쿠 #하오쿠애견카페 #마인드c #윌유메리미 #2차원개그 #퀴즈 #꾸중남 #꾸미는중년남자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딩동 #딩동이 #푸들 #검은푸들

오늘의 퀴즈!!
숨은 딩동 찾기!!
첫번째 사진에서 딩동이를 찾아보세요
정답은 두번째 사진에 있어요
#부산 #송정 #애견카페 #하오쿠 #하오쿠애견카페 #마인드c #윌유메리미 #2차원개그 #퀴즈 #꾸중남 #꾸미는중년남자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딩동 #딩동이 #푸들 #검은푸들

아내와 송정 놀러갔다
눈뜨자마자 첫끼이니 간단하게
스테이크 먹기로 결정
테이블4로 고고
음식 세팅이 예뻐서 좋았다
특히 기가 막히게 구운 두툼한 안심스테이가 좋았다
그리고 늘 챙겨다니지만 화장실에 가글있어서 또 좋았다.
#마인드c #윌유메리미 #마인드C추천 #테이블4 #안심스테이크 #봉골레파스타 #꾸중남 #꾸미는중년남자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하도 눈썹문신했냐는 질문을 많이
받아서
했습니다!!! 했어요!!
나 눈썹문신 했다아아아아아ㅏㅏㅏㅏ
“작가님 눈썹 문신한건가요?”
네네네네네네네네네!!!
#눈썹문신 #눈썹문신후기 #남자눈썹문신 #마인드C #윌유메리미 #2차원개그 #꾸중남 #꾸미는중년남자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
근데 그닥 차이가 없는디...
아내는 진해졌다고 하는데
(원래 내 눈썹상태 기억못하실듯)
여러분 보시기엔 어때요?

오늘은 딩동이 옷에 골드가 컨셉
2018년 돈많이 버세요
문의하시는 분이 많아서 딩동이옷
파는곳 알랴드림>> 바이더알 검색
가입시 추천인에 딩동이 추천
#딩동이 #푸들 #윌유메리미 #마인드c #꾸중남 #꾸미는중년남자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오늘의추남 #데일리룩 #골드 #블랙 #바이더알

#가스파드 용식이가 추천한
#믐믐샌드위치
강연 끝나고 혼샌 하러옴
혼샌 하다보니 #혼맥 땡겨서
맥주 시킴
깔끔하고 맛있는 샌드위치에
특이한 인테리어
대충 찍어도 인생샷 건질거 같은 곳
술마시기도 좋네요
나중에 용식이랑 데이트 하러 올 예정 (아내한테 허락받고)
#윌유메리미 #마인드c #마인드c추천 #꾸중남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꾸미는중년남자 #서면맛집 #부산맛집 #샌드위치 #맥주

올겨울 패션 제안
복면은 #가스파드 가 선물해준것
너무 따뜻해서 두피 땀띠날 지경
#배트맨 보다 순정남 #베인 을 더 좋아함 @tomhardy
트레이닝복 세트는 loloatl.com
국물 튈까봐 늘 전전긍긍

#윌유메리미 #마인드C
#꾸중남 #꾸미는중년남자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네이버웹툰 #신의언어 #장래혁
#신발덕후 와의 대화
왜 이쁜 신발은 다 여성용일까?
정말 화가난다 화가나
여성운동화 신는법 알려드림
해외엔 여성용도 사이즈가 크게 나옴
그걸 해외직구 하면 됨
다행히 저 모델 290까지 나옴
단 여성용은 작게 나오니 남자가 신으려면 한치수 이상 크게 주문
암튼
왜 여자옷 여자신발만 이쁘고 다양함??
분노
#꾸중남 #분노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꾸미는중년남자 #마인드c #윌유메리미 #나이키 #나이키에어맥스90
저 신발 사러 출국중

마스크 패션
눈썹과 입술을 강조
시각과 후각은 과감히 포기
셔츠 깃 자수가 포인트
#인삼 아님 #자개장 아님
#윌유메리미 #마인드C
#꾸중남 #꾸미는중년남자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연휴에도 마감ㅜㅜ
기분 전환겸
아끼는 리복펌프퓨리
신고나옴
모자는 플레이보이Xsupreme
비염이라 마스크 씀
‘연예인병 걸린거 아닝가요?ㅋ’
라고 댓글다는 사람
소매에 콧물 묻혀줄거임
.
종아리 제모한거 아님
안구 주목
#playboy #supreme #리복 #리복펌프퓨리 #꾸중남 #꾸미는중년남자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마인드C #윌유메리미

오늘 코디
어제 윌스타라이브에서
리폼한 웨스턴셔츠와 슬렉스
푸마런닝슈즈 아디다스 양말
아디다스 모자
그리고 #엑소 #백현 님 얼굴
#패완얼 이라 잠시 미남 페이스 빌림
가슴에 달려던 수선화패치를
카라에 달아서 더욱 맘에 듬
추천해주신 인친님들 감사합니다
#엑소팬#죄송합니다
저도 잘생겨지고 싶었어요
#엑소짱
#꾸중남 #꾸미는중년남자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윌유메리미 #마인드C #데일리룩

오늘 내 코디의 포인트는
가방임
자세히 봐주길 부탁
#꾸중남 #윌유메리미 #마인드C #꾸미는중년남자

급하게 산 만원짜리 셔츠
은근 맘에 들어서 자주 입을듯
#꾸중남 #꾸미는중년남자 #꾸며야중간은가는남자 #마인드C #윌유메리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