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꽃보다건희

MOST RECENT

우리건희 수목원견학~~~
우리가 눈 크게뜨고 찍으랬다고 진짜 눈만크게뜸
ㅍㅎㅎㅎㅎㅎㅎㅎ
예빈이 웃겨서 사진도 못찍고
단체샷 예은이는 왜케 다정해? ㅋㅋ
날씨좋아서 너무 다행이이었던 수목원견학
엄마랑 아빠랑 쭈니랑 또 가자~
.
.
.
.
#큰아들 #수목원견학 #대구수목원 #눈크게뜨고 #꽃보다건희 #누가꽃인지 #어린이집생활 #5살형아 #대구맘일상 #아들둘맘 #가을가을한날씨

오늘은 건희얼집에서 톰과제리 연극보러가는날. .
둘째출산으로 당분간 시댁에있는건희~
아버님이 단체티입혀서 얼집 보내놨더니. .
선생님께서 사진을 보내주시며 하시는말이~
연극보는데서 무섭다고 우는바람에 친구들은 다연극보는데 선생님과밖에 나와있었다고. .
남자가왜이리겁이많은건지~~~
그래도 감기걸려콧물흘리며 엄마에게 꽃준다는 예쁜아들
사랑하고 보고싶당~~♥♥
.
.
.
#꽃보다건희#달건희인지알았는데#겁건희#또래어린이집#선생님감사합니다#꽃을든남자#보고싶다#사랑해#35개월#잘생긴#4살남자

오늘은 어버이날~
얼집에서 보내준사진. .
나도벌써 이런걸받는 어머니라니.. 건희야 무럭무럭자라서 다음엔 더큰걸로주렴
.
.
.
#어버이날#카네이션#아들선물#이쁜4살#꽃보다건희#귀여움#바가지머리#근데양세형닮음



야구장 입구에 꽃이 넘나 이쁜 ♡♡
카메라 배터리 충전 안해서 놓고 나갔는데
오늘 얼마나 후회를 했는지 모른다.
다음주까지 피어 있으려나? 하 😦😦
야구장은 예정에 없던거라 아무 준비없이 감.
사진은 찍고 싶고 맘은 급하고ㅎㅎ
햇빛가리개 깔고 폰으로 몇장😆😆
낼부터 비온다니 집콕 방콕 해야겠네😂


#육아#육아일기#육아스타그램#독박육아#육아소통#육아정보공유#청양띠아들#아들스타그램#9개월아기#내새끼#이건희#고마워#사랑해#육아는즐겁게#초보맘#맘스타그램#일상#데일리#일상기록#276일#꽃보다건희#야구장나들이#꽃배경은진리#다음주까지피어있어라

+500 #모모 #아빠판박이 #유전자의힘
인상쓰니까 똑같네ㅎ 아들아 아빠보다 잘나게 태어나서 인생 좀 누리고 살아야지😆
엄마가 맘이 아프다ㅠ
#괜차나 #아빠보단나아😆 #마의16세만잘넘기자
#꽃보다건희 #내새끼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데일리 #일상 #롯데몰 #로아앤제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