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동산

7078 posts

TOP POSTS

솜사탕 하나에 세상을 다가진 아이마냥 신나서 들고뛰어 댕기다 풀밭에 떨어뜨림ㅎㅎㅎ😂🏵💕
.
.
.
.
.
#beautiful #korea #spring #travel #Cherry_Blossom #flower #cottoncandy #shine #a7r #봄날 #봄여행 #봄비 #겹벚꽃 #분홍 #아침빛 #반짝반짝 #솜사탕 #아름다운대한민국 #전주 #완산공원 #꽃동산

2박3일의 여정을 끝내고,다시 집으로 복귀중🏃🏃 내일은 세은이 소풍가는 날이라

집에 가자마자 장보러 가야할판😂

내딸 너무 너무 너무 많이 보고싶네 ㅠㅠ

오늘밤엔 잠든딸 얼굴에 계속 뽀뽀할판😍😍
-
-
photo by @dalkom.j .
.
#전주#꽃동산#여행#힐링#iphone6#spring#감성#철쭉

안에 티 입었다 오해하지 말아라👀
졸지에 노출증 환자될뻔
#철쭉동산#꽃동산#신나는금요일#산본#군포

꽃반 , 사람반 🙈💕🌸
그래도 넘넘 이쁜 꽃동산 🤗
.
.
.
photo by @kang_gj
#iphone6 #겹벚꽃 #전주 #완산꽃동산 #꽃동산 #꽃놀이 #봄 #spring #flowers #봄꽃 #봄나들이

맨날 봄이면 좋겠다🌸

아름다움을 담고자 하는 마음
나이와 상관없어요👍
.
.
#열정만있다면
#나도오래오래#찍어야지
#할아버지포토그래퍼#전주#완산꽃동산

🌼
사실 저 밑에 올린 겹황매화 함께 찍은 사진은 이런 우여곡절 끝에 찍혔고요 ! 그나저나 오늘은 왜 이렇게 추울까나 하루종일 오들오들 떨었다.
📸@nani_ryu

#iphone7 #korea #jeonju #yellow #겹황매화 #황매화 #완산꽃동산 #전주꽃동산 #꽃 #꽃동산 #완산공원 #완산칠봉 #완산칠봉꽃동산

MOST RECENT

🌼늦은 꽃놀이🌼
이제 완전 봄이당

#완산공원 #꽃동산 #시험끝! #뚜식이는모르겠지ㅎ

일찍일어나는커플이 단체사진을 면한다🙃🤣
.
.
.
.
.
.
.
.
#전주여행
#완산공원
#꽃동산
#꽃스타그램
#awesomeplace
#canonpic
#이좋은순간
#커플스냅

이쁘게 찍어줘서 감사함미다🙇🏼‍♀️ #전주#완산동원#꽃동산#나들이#꽃구경#소원성취

시험때여서 폐인이지만 나름대로 만족😃🌸
#럽스타그램 #꽃동산 #완주 #전주 #셀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소통

사진을 잘찍어 우리 오빠 ㅠㅠ❤❤
고마워라 ㅎㅎ❤

#전주 #완산동 #꽃동산 #데이트 #봄 #럽스타그램 #❣ #나들이 #💕

.
.
17.04.26
#꽃동산 #keukenhof #튤립축제 🌹 🎉
.
.
언니랑 고민하고 고민한 끝에 결국 간 꽃동산😆
솔직히 여기까지 오기위해 지불해야하는 돈이 꽤나 비싸지만
화훼의 나라 네덜란드에 온 이상 가야했따!!
한국에서 보던 튤립과는 정말 비교도 안 될 정도의
크고 큰 튤립들이 쫙 깔려있음 꽃 아닌줄 ㅋㅋ
꽃들도 색배치가 정말 장난아니다👍
입장료가 비싸긴 하지만 이렇게 공들여 놓은걸 보면 이해되기도 ㅋㅋㅋ
와중에 미피인형 사고 싶은 걸 꾹 참고
기념사진만 찍음 ㅠㅠ 담엔 꼭 사야징 !
.
.
#사진을 찍다보면 어느새 내 얼굴이 #꽃 색으로 물드는듯 #노랑노랑 #주황주황함 ㅋㅋ

170428
#겹벚꽃엔딩
#Haiku 몇자 적어보고 싶었던 아름다운 풍경🌸🌿
남편도 나도 오늘은 다섯시 이전에 퇴근!
올해는 못갈줄 알았던 #완산칠봉 #꽃동산 에 발도장 콩콩👫
자라난 겹벚꽃 이파리들 때문에 맑은 하늘에 생긴 핑크+초록+파랑 조화가 참 예뻤다.
#겹벚꽃 #철쭉 #꽃놀이 #완산칠봉꽃동산 #전주꽃동산 #TGIF :)
-
#부부스타그램 #꽃스타그램

#꽃 #산 #꽃동산 #아이쁘다#좋다 #좋은사람 #좋은시간

역시 봄에는 꼭 산에 갑시다
공기도 좋고
정신도 다시 맑아지는듯

.
내내 어여쁘소서💕
.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