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꼬무롤라

114 posts

TOP POSTS

#권현빈 #꼬무롤라
언제받는지 기다리고있었는데 인증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엔 오빠가 좋아하는 #허니버터칩 더 많이 넣을께요😚
허니버터칩셔틀@jiyu_k 고맙다😗
@komurola 맛있게드세요~😻

현비나 내가 많이 애껴ㅠㅠㅠ
모두 권현빈 하세요 그러면 세상이 행복해져...ㅎ
잘봐줘 JBJ 볼때마다 제비제 멤버등도 구ㅏ엽고 권현빈도 귀엽고...
#JBJ #권현빈 #꼬무롤라

@komurola
시험기간에 이게 뭐람ㅠㅜㅜ
사진만 저장해놓고 손목 안봤었는데
저번에 보낸 팔찌,,,해줘서 막콘때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팔찌 했으면 상자안에 다른 선물들도 봤겠네요...ㅠㅠㅠ
진짜 인증요청이야ㅠㅠ진짜로 너무 고맙고 팬미팅때 만나요💕
#권현빈 #선물인증 #인증요정 #꼬무롤라 #사랑해 #💕

NCT의 night night! w/ 권현빈&장문복
😍😍😍✨🍑✨
@komurola
.
.
.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kwonhyunbin #komurola #권현빈 #꼬무롤라

great king cat
.
.
오늘 안엔 들어가겄지
날씨는 흐려도 기분은 맑음 인데
체력은 이미 소나기 ㅠㅠ ㅋㅋㅋㅋ
.
.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이덕질을방해해선안된다 #권현빈 #프듀콘 #프로듀스101시즌2 #꼬무롤라 #komurola

라디오도 최고 잘해버림🙈 #권현빈 #현빈 #꼬무 #komurola #밋토 #꼬무롤라

MOST RECENT

현비나 내가 많이 애껴ㅠㅠㅠ
모두 권현빈 하세요 그러면 세상이 행복해져...ㅎ
잘봐줘 JBJ 볼때마다 제비제 멤버등도 구ㅏ엽고 권현빈도 귀엽고...
#JBJ #권현빈 #꼬무롤라

✨🍑✨꼬무꼬무 보고싶어 ㅠㅠ
Can't wait for sem break to come and for JBJ to finally debut!!
╰(*´︶`*)╯♡ (๑>◡<๑)
.
#komurola #kwonhyunbin #hyunbin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jbj #꼬무롤라 #권현빈 #현빈

Someone met hyunbin today, and hyunbin said he will debut so don't worry, he also said that he knows the jbj ads when the op asked him about it #JBJ #KWONHYUNBIN #HYUNBIN #komurola #PRODUCE101 #제비제 #제이비제이 #권현빈 #현빈 #꼬무 #꼬무롤라 #프로듀스101

great king cat
.
.
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듯
이 몸 역시 단 한시도 쉴 틈이 없다
.
.
바쁜 벌꿀 그 이상의 분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일상 #일상스타그램 #현생이덕질을방해해선안된다 #덕질_is_my_life #권현빈 #komurola #kwonhyunbin #꼬무롤라 #wkorea #grazia #atstyle #지진나면 #잡지책장무너지겠음

: 17.07.12
"정말 다사다난했던 하루야...😢💦"
"이어폰 한쪽 고무 잃어버리고💨, 더워죽겠는데 꿋꿋하게 올라갔더만 첫번째 장소에 없고💨, 다른데 찾으러 가다가 폰 액정 깨고💨, 망고스무디 마시다가 사레걸리고...💨"
"근데 행복하다 현빈아... 비록 잡지속에 사진들이 다 너가 올렸던 사진들이었지만.. 그래도 소장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현빈아..😭❤ 고이고이 모셔둘게..😆💕"
.
#데일리 #daily #옆으로넘기기
#대학내일 #배포처 #부산대학교 #부산대 #권현빈 #현넨 #현빈 #꼬무 #꼬무롤라 #에나비 #표지 #모델 #model
#첫번째 #우체국 #탈락 #두번째 #제2도서관 #당첨
#다사다난 #그래도 #행복해 #존잘 #존예 #현빈이하고싶은거다해 #JBJ #너의선택을존중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